출처 : 여성시대 Loveyou1차 출처 http://m.enuri.com/knowcom/detail.jsp?kbno=19471632차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3350816?svc=cafeapp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Loveyou
첫댓글 이미 다 팔아서 이제 뭐 어쩔 수가 없다
나도 폰 안 팔아…
아이패드 한 번 되팔이 한 거 빼곤 안 파는 중 ㅠ..
겁나 신기하다
내가 그래서.. 중고딩때쓰던 폰 까지 가지고 있다..
내거를 그렇개라도 살려서 볼게읶니...?
그럼 망치로 뽀개서 불태울까 했는데 본문에 그러라써있네 ㅋㅋㅋㅋㅋ ㅇㅋㅇㅋ
그래서 중고폰으로 절대 안팔자늠
나도 그래서 절대 안팔고 수리도 사설 절대 안감
그래서 공기계가 계속 쌓여만 가요... 이거 나중에 어케 처리하짘ㅋㅋㅋ
ㄹㅇ폰 절대안팔음ㅋㅋ
옛날폰 다 가지고 있음
뭐 내 폰 복구시켜서 뭐하겠누...쓰잘데기없는 밥반찬사진만 오천장이라 걍 몇십받고팔았음
저장용량 무한대?
폰 절대안팔고 가지고있음...
조금 더 있으면 하라 폰 복원할수있겠다....ㅠ
쌰갈...... 폰 팔아서 폰 삿능데.......
씌핥 빨리도알앗내…
ㅈㄴ 팔았는데~!!!
애플보상판매했는데...
썅
글케 복구가 다 되는데 왜 범죄 증거는 잡지를 못하는지 궁금함
근데 난 한낱 소시민인데 내꺼 복구해서 뭐에써먹나 싶어.. 그래서 중고폰으로 팔고 푼돈이라도 받아야지...
엇 나 그냥 종량제쓰봉에 버렸는데
최근에 폰3개팔앗는데 싀팔
이래서 폰이랑 아이패드같은 전자기기 절대 중고로 안팔아.. 찝찝쓰
폰 터져서 다행이다
아니 근데 정작 뭐 워터파크 이런데서 물들어가서 수리하러 가니까 일반 담수가 아니라 염소가 들어간 물이라서 복구 안된다던데ㅠ 포멧보다 소금물에 쳐담궈야될듯;;
내가 이래서 절대 중고폰 안팔아...
그래서 예전 폰 못버리고 잇는중 ㅠ어케 버리지... 집에서 ㄹㅇ 망치로 부수거나 태울순 없잖아...
저장강박증 있어서 안팔고 다 있어 근데 중고로 산 폰은 내 데이터가 아닌데 내걸로 오해받을수있겟네,,,
첫댓글 이미 다 팔아서 이제 뭐 어쩔 수가 없다
나도 폰 안 팔아…
아이패드 한 번 되팔이 한 거 빼곤 안 파는 중 ㅠ..
겁나 신기하다
내가 그래서.. 중고딩때쓰던 폰 까지 가지고 있다..
내거를 그렇개라도 살려서 볼게읶니...?
그럼 망치로 뽀개서 불태울까 했는데 본문에 그러라써있네 ㅋㅋㅋㅋㅋ ㅇㅋㅇㅋ
그래서 중고폰으로 절대 안팔자늠
나도 그래서 절대 안팔고 수리도 사설 절대 안감
그래서 공기계가 계속 쌓여만 가요... 이거 나중에 어케 처리하짘ㅋㅋㅋ
ㄹㅇ폰 절대안팔음ㅋㅋ
옛날폰 다 가지고 있음
뭐 내 폰 복구시켜서 뭐하겠누...쓰잘데기없는 밥반찬사진만 오천장이라 걍 몇십받고팔았음
저장용량 무한대?
폰 절대안팔고 가지고있음...
조금 더 있으면 하라 폰 복원할수있겠다....ㅠ
쌰갈...... 폰 팔아서 폰 삿능데.......
씌핥 빨리도알앗내…
ㅈㄴ 팔았는데~!!!
애플보상판매했는데...
썅
글케 복구가 다 되는데 왜 범죄 증거는 잡지를 못하는지 궁금함
근데 난 한낱 소시민인데 내꺼 복구해서 뭐에써먹나 싶어.. 그래서 중고폰으로 팔고 푼돈이라도 받아야지...
엇 나 그냥 종량제쓰봉에 버렸는데
최근에 폰3개팔앗는데 싀팔
이래서 폰이랑 아이패드같은 전자기기 절대 중고로 안팔아.. 찝찝쓰
폰 터져서 다행이다
아니 근데 정작 뭐 워터파크 이런데서 물들어가서 수리하러 가니까 일반 담수가 아니라 염소가 들어간 물이라서 복구 안된다던데ㅠ 포멧보다 소금물에 쳐담궈야될듯;;
내가 이래서 절대 중고폰 안팔아...
그래서 예전 폰 못버리고 잇는중 ㅠ
어케 버리지... 집에서 ㄹㅇ 망치로 부수거나 태울순 없잖아...
저장강박증 있어서 안팔고 다 있어 근데 중고로 산 폰은 내 데이터가 아닌데 내걸로 오해받을수있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