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휴대폰 초기화가 의미없는 이유.jpg
Night 추천 0 조회 42,405 26.04.06 21:16 댓글 3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6 21:19

    첫댓글 이미 다 팔아서 이제 뭐 어쩔 수가 없다

  • 26.04.06 21:19

    나도 폰 안 팔아…

  • 26.04.06 21:20

    아이패드 한 번 되팔이 한 거 빼곤 안 파는 중 ㅠ..

  • 26.04.06 21:22

    겁나 신기하다

  • 내가 그래서.. 중고딩때쓰던 폰 까지 가지고 있다..

  • 26.04.06 21:23

    내거를 그렇개라도 살려서 볼게읶니...?

  • 26.04.06 21:25

    그럼 망치로 뽀개서 불태울까 했는데 본문에 그러라써있네 ㅋㅋㅋㅋㅋ ㅇㅋㅇㅋ

  • 26.04.06 21:28

    그래서 중고폰으로 절대 안팔자늠

  • 26.04.06 21:28

    나도 그래서 절대 안팔고 수리도 사설 절대 안감

  • 26.04.06 21:29

    그래서 공기계가 계속 쌓여만 가요... 이거 나중에 어케 처리하짘ㅋㅋㅋ

  • 26.04.06 21:34

    ㄹㅇ폰 절대안팔음ㅋㅋ

  • 26.04.06 21:47

    옛날폰 다 가지고 있음

  • 26.04.06 21:49

    뭐 내 폰 복구시켜서 뭐하겠누...쓰잘데기없는 밥반찬사진만 오천장이라 걍 몇십받고팔았음

  • 26.04.06 21:54

    저장용량 무한대?

  • 26.04.06 22:31

    폰 절대안팔고 가지고있음...

  • 26.04.06 22:44

    조금 더 있으면 하라 폰 복원할수있겠다....ㅠ

  • 26.04.06 23:04

    쌰갈...... 폰 팔아서 폰 삿능데.......

  • 26.04.06 23:07

    씌핥 빨리도알앗내…

  • ㅈㄴ 팔았는데~!!!

  • 26.04.06 23:44

    애플보상판매했는데...

  • 26.04.06 23:49

  • 26.04.06 23:54

    글케 복구가 다 되는데 왜 범죄 증거는 잡지를 못하는지 궁금함

  • 26.04.06 23:56

    근데 난 한낱 소시민인데 내꺼 복구해서 뭐에써먹나 싶어.. 그래서 중고폰으로 팔고 푼돈이라도 받아야지...

  • 26.04.07 00:38

    엇 나 그냥 종량제쓰봉에 버렸는데

  • 26.04.07 01:31

    최근에 폰3개팔앗는데 싀팔

  • 26.04.07 03:46

    이래서 폰이랑 아이패드같은 전자기기 절대 중고로 안팔아.. 찝찝쓰

  • 26.04.07 08:57

    폰 터져서 다행이다

  • 26.04.07 09:26

    아니 근데 정작 뭐 워터파크 이런데서 물들어가서 수리하러 가니까 일반 담수가 아니라 염소가 들어간 물이라서 복구 안된다던데ㅠ 포멧보다 소금물에 쳐담궈야될듯;;

  • 내가 이래서 절대 중고폰 안팔아...

  • 26.04.07 10:00

    그래서 예전 폰 못버리고 잇는중 ㅠ
    어케 버리지... 집에서 ㄹㅇ 망치로 부수거나 태울순 없잖아...

  • 26.04.07 12:01

    저장강박증 있어서 안팔고 다 있어 근데 중고로 산 폰은 내 데이터가 아닌데 내걸로 오해받을수있겟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