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걷기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vs안된다
뭘까? 추천 0 조회 4,917 26.04.06 22:44 댓글 6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7 08:41

    그냥 걷기 말고 한~참 경보해야함..

  • 26.04.07 09:19

    안됨

  • 26.04.07 09:31

    완전
    나 하루2~3시간 경보로 걷기 해서 하체비만 탈출햇음

  • 26.04.07 09:37

    극단적이긴하지만 국토대장정했을때 다들 탄탄한 몸이 되더라 편의점을 그렇게 가도..... 당연함 하루 최소 6시간 평균 8시간 빠른걸을으로 걸음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7 09:49

    다이어트는 모르겠고 살이 찌진않더라.. 건강해지는게 느껴져

  • 26.04.07 10:41

    나 해외여행 가면 맨날 살빠져서 돌아와.,. 하루에 이만보~삼만보씩 걸어서 ㅋㅋㅋㅋㅋㅋ 밥도 오지게 먹고 간식도 먹고 술도 마시는데 항상 살이 빠져서 집에옴..

  • 26.04.07 10:41

    되는듯, 나 여행갈때마다 ㅈㄴ 먹고 술도 겁나 먹는데 2~3만보씩 걸으니까 살은 안쪘어 근데 무릎이 나갔어....

  • 26.04.07 10:48

    만보이상걷는게 일상이 되면 살이빠지진않더라 걍 붓기가 빠진다 이정도

  • 26.04.07 11:40

    나 실제로 해봄..7키로뺐어

  • 26.04.07 12:04

    되ㅣㄴ한데 미미해 좀 ㅠ

  • 26.04.07 13:03

    도움됨 두달에 5키로 빠짐 하루에 50분씩 파워워킹하고

  • 26.04.07 14:10

    안하는 것보다는 낫겠지ㅠㅠ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