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저한테너무ㅈㄹ하지마세요
알파고 시나씨요즘 이란-미국 전쟁에서 댓글로 언급되는 알파고는 다 이 알파고임(ai XX)원래 이름이 시나씨라 시나씨씨라고 해야하나 한국 사람들이 죄다 시나씨라고 불러서알파고라고 소개했더니ai가 나왔대 본인이 먼저 출시됐다고 농담침ㅋㅋ왜 이 사람이 바쁘냐?그는 쿠르드족 튀르키예 출신으로 귀화한 한국인임튀르키예 현지 기자 출신이었으나현지 언론사가 반정부언론사로 정부에 찍히고소속 기자들이 전부 체포리스트에 오름그래서 한국으로 망명하여 귀화현재는 한국인이고 한국인 아내와도 살고있슴그도 전에는여기저기 방송에서 소소하게 나오던 대한외국인 중 1명 이었음그러다 중동 전쟁이 발발..중동 기자 출신이던 그가 현재 상황 분석에 가장 유리한 인재였던것😮😮알파고는 실제로 무슬림이고 (라마단 지키고 기도하고 다함) 중동 출신에 기자출신에 쿠르드족 출신이기까지 함현재 한국에 있는 시사 경제 방송이란 방송은 죄다 나와서 마이크를 잡게 됨https://youtu.be/jqLpXKGULGM?si=vL3DA0tiq54QRqhk
알파고 가장 최근에 찍은 영상https://youtu.be/AblS3F5h3YI?si=Eacjc0Sp3oCKK9fu
침착맨 영상이지만 왜 얘네가 싸우는지 첨부터 알 수 있는 제일 쉬운 영상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저한테너무ㅈㄹ마세요
첫댓글 심지어 알파고 어릴때 이란에서 살았음 이란 개잘알임
말도엄청 쉽게 잘해줌 ㅋㅋㅋㄱㅋㅋ
존나 똑똑하더라..
너무 똑똑하고 말을 진짜 잘해
헐 기자 출신인 거 처음 알았네 어쩐지 요즘 방송 많이 나오더라 말 ㅈㄴ 잘하드라
이름부터 알파고.. 멋짐
헐 기자 출신이었구나
알파고랑 조셉얘기하는거보면재밋어ㅠ 너무조아서자주보고싶다고 생각했는데데 갑자기 중동전쟁터지고 너무자주나오ㅑ시...흑흑 좋은건지나쁜건지
알파고한테 악플 엄청 달리는거같더라 중동놈 꺼져라<이런말때문에 방송 안하고싶다는 뉘앙스로 여러번 얘기함 ㅜ
진짜 미친놈들많네.
귀화해서 한국사람인데 미친것들…너무 싱ㅎ다
이 사람 진짜 똑똑하더라
오 밥먹을때 봐야겠다
정보도 젤 정확
진짜 똑똑하고 말 잘하더라
이 분 진짜 똑똑하심
인생 어캐 될지모른다
알파고 좋아 다양한시각을 볼수있음ㅋㅋ
이사람 유튜브 자주봐 똑똑스
개똑똑하더라
첫댓글 심지어 알파고 어릴때 이란에서 살았음 이란 개잘알임
말도엄청 쉽게 잘해줌 ㅋㅋㅋㄱㅋㅋ
존나 똑똑하더라..
너무 똑똑하고 말을 진짜 잘해
헐 기자 출신인 거 처음 알았네 어쩐지 요즘 방송 많이 나오더라 말 ㅈㄴ 잘하드라
이름부터 알파고.. 멋짐
헐 기자 출신이었구나
알파고랑 조셉얘기하는거보면재밋어ㅠ 너무조아서자주보고싶다고 생각했는데데 갑자기 중동전쟁터지고 너무자주나오ㅑ시...흑흑 좋은건지나쁜건지
알파고한테 악플 엄청 달리는거같더라 중동놈 꺼져라<이런말때문에 방송 안하고싶다는 뉘앙스로 여러번 얘기함 ㅜ
진짜 미친놈들많네.
귀화해서 한국사람인데 미친것들…너무 싱ㅎ다
이 사람 진짜 똑똑하더라
오 밥먹을때 봐야겠다
정보도 젤 정확
진짜 똑똑하고 말 잘하더라
이 분 진짜 똑똑하심
인생 어캐 될지모른다
알파고 좋아 다양한시각을 볼수있음ㅋㅋ
이사람 유튜브 자주봐 똑똑스
개똑똑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