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4231519?svc=cafeapp
첫댓글 INTJ (질투하는 모습 너무 깬다…)그냥 친구야 , 친해 , 뭐 물어볼려고 연락한거임
ENFP (광대상승) 왜??? 그냥 아는 사람인데 ㅎㅎㅎㅎㅎㅎㅎ
Istj 근데 질투하는거면 짝사랑이 아닌거아님? 무튼 난 좋을듯 상대도 호감 있다는거니까 ... 아무런 사이 아니고 난 너 좋아한다고 할듯
enfp (어라라?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그냥 친군디 왜?!
estp (개 좋지만 티는 안냄) ㅇㅇ?? 걍 ㅇㅇ 말했어 걍 친구~
istj 왜 궁금하냐 니나좋아하냐 ㅋ
infj (왜이러지) 그냥 친군데 왜??
entj 아 벌써 구속하려드나 왜 자꾸 물어봐
estp 아 또 질투하네 (p)
ENTP ㅋㅋ친구야 함보여줘?
Entp 왜 질투 나?
infp 하루종일생각하다가 그날 밤샘
intp 그날부터 흥미 잃음
기대를 저버리지않는 인팁
위에 인프피랑 너무달라서 웃김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차가와
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istj 별 사이 아님 걍 뭐 물어봐서 ㅋㅋ 질투하니? 귀엽네
esfp 왜??질투나?질투하는거야?
istj 별 사이 아니고 난 너 좋아한다고 함
esfp 응친구야친해 뭐좀물어볼게있어서! 난 너 젤 좋아하는데~ 근데 너 오늘 이쁜옷입었네 잘어울린다 나 커피마실건데 너도 갈래?
ESTP 왜 ? 질투나 ?ㅋㅋ 근데 질투할필요없엉~ ㅋ(난 니가좋으니까)
intj 표정부터 ^_^으로 바뀜 걍ㅎ이러이러한얘기햇어
E들은…정말 돌직구구나 ㅇ0ㅇㅋㅋㅋㅋㅋㅋㅋ짝사랑아니잖앜ㅋㅋㅋㅋㅋ썸이잔아
estj 왜~? 질투나~?
enfp (이미 기분 좋아서 광대 올라간 얼굴로) ㅋㅋㅋㅋㅋ친구야 별 말 안했어! 질투해?ㅎㅎ
intp 짜게 식음.
intj "아 걍 친구 ㅋㅋ 별말안했어" 귀여운데 근데 너무 심해지면 정떨어짐
isfp광대힘꽉주고 아그냥 별말안했어
Infp (뭐지 무ㅜ야 무ㅜㄴ데??) 오잉 그냥 친구야 ㅋㅋㅋ
isfj 안친해 직장동료 ~~한말했어
entp 왜?질투나?
entj (속으로 귀여워함)응?안친해 뭐 물어보길래 말했어
enfj 왜~~? 왜 질투해??
INTP (귀찮음) 아 별거아니라고
istp 최선을 다해 오해 풀어줌 ㅎㅎㅎ
엔팁 왜? 질투나는거?
infj 친해지면 좋잖아~!
Intj 안친해
esfp 엥 왜?? 걍 친군데? 너무 삐진티내면 정떨어짐ㅠ 귀찬ㄹ
Estp 질투하는거야??? 귀엽다ㅋㅋㅋㅋ
estj 친구야 하고 걍 웃을 듯
Esfp 질투하는거야? 나는 너밖에없어 ㅎㅎ
첫댓글 INTJ (질투하는 모습 너무 깬다…)
그냥 친구야 , 친해 , 뭐 물어볼려고 연락한거임
ENFP (광대상승) 왜??? 그냥 아는 사람인데 ㅎㅎㅎㅎㅎㅎㅎ
Istj 근데 질투하는거면 짝사랑이 아닌거아님? 무튼 난 좋을듯 상대도 호감 있다는거니까 ... 아무런 사이 아니고 난 너 좋아한다고 할듯
enfp (어라라?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그냥 친군디 왜?!
estp (개 좋지만 티는 안냄) ㅇㅇ?? 걍 ㅇㅇ 말했어 걍 친구~
istj 왜 궁금하냐 니나좋아하냐 ㅋ
infj (왜이러지) 그냥 친군데 왜??
entj 아 벌써 구속하려드나 왜 자꾸 물어봐
estp 아 또 질투하네 (p)
ENTP ㅋㅋ친구야 함보여줘?
Entp 왜 질투 나?
infp 하루종일생각하다가 그날 밤샘
intp 그날부터 흥미 잃음
기대를 저버리지않는 인팁
위에 인프피랑 너무달라서 웃김ㅋㅋ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차가와
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istj 별 사이 아님 걍 뭐 물어봐서 ㅋㅋ 질투하니? 귀엽네
esfp 왜??질투나?질투하는거야?
istj 별 사이 아니고 난 너 좋아한다고 함
esfp 응친구야친해 뭐좀물어볼게있어서! 난 너 젤 좋아하는데~ 근데 너 오늘 이쁜옷입었네 잘어울린다 나 커피마실건데 너도 갈래?
ESTP 왜 ? 질투나 ?ㅋㅋ 근데 질투할필요없엉~ ㅋ(난 니가좋으니까)
intj 표정부터 ^_^으로 바뀜
걍ㅎ이러이러한얘기햇어
E들은…정말 돌직구구나 ㅇ0ㅇㅋㅋㅋㅋㅋㅋㅋ짝사랑아니잖앜ㅋㅋㅋㅋㅋ썸이잔아
estj 왜~? 질투나~?
enfp (이미 기분 좋아서 광대 올라간 얼굴로) ㅋㅋㅋㅋㅋ친구야 별 말 안했어! 질투해?ㅎㅎ
intp 짜게 식음.
intj "아 걍 친구 ㅋㅋ 별말안했어" 귀여운데 근데 너무 심해지면 정떨어짐
isfp광대힘꽉주고 아그냥 별말안했어
Infp (뭐지 무ㅜ야 무ㅜㄴ데??) 오잉 그냥 친구야 ㅋㅋㅋ
isfj 안친해 직장동료 ~~한말했어
entp 왜?질투나?
entj (속으로 귀여워함)응?안친해 뭐 물어보길래 말했어
enfj 왜~~? 왜 질투해??
INTP (귀찮음) 아 별거아니라고
istp 최선을 다해 오해 풀어줌 ㅎㅎㅎ
엔팁 왜? 질투나는거?
infj 친해지면 좋잖아~!
Intj 안친해
esfp 엥 왜?? 걍 친군데? 너무 삐진티내면 정떨어짐ㅠ 귀찬ㄹ
Estp 질투하는거야??? 귀엽다ㅋㅋㅋㅋ
estj 친구야 하고 걍 웃을 듯
Esfp 질투하는거야? 나는 너밖에없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