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역류성 식도염 환자보고 의사들이 제발 먹지 말라는 거
flflf 추천 0 조회 137,547 26.04.07 08:22 댓글 6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7 13:32

    씨할 전부다라고....?..............

  • 26.04.07 14:21

    돈까스 라면 진짜…우엑

  • 26.04.07 14:21

    메주나 먹으라고?

  • 26.04.07 15:52

    난 진짜 다 괜찮은데 커피는 안돼..

  • 26.04.07 16:37

    양배추즙 먹으면 ㄱㅊ

  • 26.04.07 18:51

    .....저메추받고 갑니다.(흐린눈)

  • 26.04.07 22:19

  • 26.04.07 22:42

    마지막에 우라늄 나와줘야지 뭐하는거야

  • 26.04.08 01:51

    혹시 역식있으면 숨에서 고속버스냄새같은거 나?

  • 26.04.08 02:21

    그럼 뭘 먹어요

  • 26.04.08 02:29

    피자먹고 배불러서 누웠습니다

  • 26.04.08 07:30

    마지막에 수은 나오는거 기다리고있었는데ㅡㅡ

  • 26.04.11 01:26

    역식 심해져서 누워서 잘 수 없는 상태되면 진짜 인생 재미없어지는거임

  • 26.04.11 02:20

    마지막에 막 용암 이럴줄 알았는데.. 저걸 다 먹지말라고요..?ㅠ

  • 26.04.13 22:15

    아니 진짜 의사가 알면 뭘 얼마나 아냐고

  • 근데 진짜 네네치킨 핫어쩌구 먹고 역류해서 나 진짜 죽는 줄 알았음 먹을 때마다 역류해.. 게다가 매운맛이라 차라리 죽여줘 소리가 절로 나왔음 맛은 있는데.. 역류성이면 먹지마 ㅜㅜ

  • 26.04.15 01:31

    젤 좋아하는 건디

  • 명령하지마라

  • 26.04.19 21:01

    마지막에 그냥 개뜬금으로 외계인. 이런거 나올줄 알고내렸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