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무슨 재미로 살아
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글쓴이: 깁미두쫀쿠
씨할 전부다라고....?..............
돈까스 라면 진짜…우엑
메주나 먹으라고?
난 진짜 다 괜찮은데 커피는 안돼..
양배추즙 먹으면 ㄱㅊ
.....저메추받고 갑니다.(흐린눈)
ㅜ
마지막에 우라늄 나와줘야지 뭐하는거야
혹시 역식있으면 숨에서 고속버스냄새같은거 나?
그럼 뭘 먹어요
피자먹고 배불러서 누웠습니다
마지막에 수은 나오는거 기다리고있었는데ㅡㅡ
역식 심해져서 누워서 잘 수 없는 상태되면 진짜 인생 재미없어지는거임
마지막에 막 용암 이럴줄 알았는데.. 저걸 다 먹지말라고요..?ㅠ
아니 진짜 의사가 알면 뭘 얼마나 아냐고
근데 진짜 네네치킨 핫어쩌구 먹고 역류해서 나 진짜 죽는 줄 알았음 먹을 때마다 역류해.. 게다가 매운맛이라 차라리 죽여줘 소리가 절로 나왔음 맛은 있는데.. 역류성이면 먹지마 ㅜㅜ
젤 좋아하는 건디
명령하지마라
마지막에 그냥 개뜬금으로 외계인. 이런거 나올줄 알고내렸는데..
씨할 전부다라고....?..............
돈까스 라면 진짜…우엑
메주나 먹으라고?
난 진짜 다 괜찮은데 커피는 안돼..
양배추즙 먹으면 ㄱㅊ
.....저메추받고 갑니다.(흐린눈)
ㅜ
마지막에 우라늄 나와줘야지 뭐하는거야
혹시 역식있으면 숨에서 고속버스냄새같은거 나?
그럼 뭘 먹어요
피자먹고 배불러서 누웠습니다
마지막에 수은 나오는거 기다리고있었는데ㅡㅡ
역식 심해져서 누워서 잘 수 없는 상태되면 진짜 인생 재미없어지는거임
마지막에 막 용암 이럴줄 알았는데.. 저걸 다 먹지말라고요..?ㅠ
아니 진짜 의사가 알면 뭘 얼마나 아냐고
근데 진짜 네네치킨 핫어쩌구 먹고 역류해서 나 진짜 죽는 줄 알았음 먹을 때마다 역류해.. 게다가 매운맛이라 차라리 죽여줘 소리가 절로 나왔음 맛은 있는데.. 역류성이면 먹지마 ㅜㅜ
젤 좋아하는 건디
명령하지마라
마지막에 그냥 개뜬금으로 외계인. 이런거 나올줄 알고내렸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