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돈까스에 비해 소수 취향인 음식.jpg
다정한인팁 추천 0 조회 24,195 26.04.07 11:17 댓글 3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7 11:18

    첫댓글 김치랑 밥이랑 같이 먹으면 환상인데

  • 26.04.07 11:18

    타르타르 소스 넉넉히 주면 무한대로 먹을 수 있음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4.07 11:20

    22 어른되니까 맛있더라

  • 26.04.07 11:19

    개좋아 ㅜ 중고딩 급식 때부터 애들 안 먹어서 내가 다 감당함

  • 26.04.07 11:19

    난 이거 너무 좋아해..

  • 26.04.07 11:20

    소스빼고 주세용 🌼

  • 26.04.07 11:22

    이거 싫어하는 여시들 다 내 입에 버려주라 ㅋㅋ 없어서 못 먹음

  • 26.04.07 11:24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먹으면 개존맛

  • 26.04.07 11:25

    나 완전 불호

  • 26.04.07 11:26

    소스에 푹 담궈먹어야해

  • 26.04.07 11:26

    너무조아해ㅠㅠ긍데잘하는데가없음....

  • 26.04.07 11:30

    급식에나오면 애들것까지 내가먹음 타르타르소스랑 존맛

  • 26.04.07 11:30

    어릴땐싫었는데 이젠좋음

  • 어릴땐잘먹었는데 이제는 느끼하게느껴져서 못먹음 ㅠㅠ

  • 26.04.07 11:36

    카레랑 먹으면 맛잇숴

  • 급식에 나오는건 싫어하는데 제대로된 돈까스 집에서 먹는건 좋아해

  • 26.04.07 11:40

    존맛

  • 26.04.07 11:41

    너무 좋아ㅠ

  • 26.04.07 11:48

    울아빠 생선까스만 먹음ㅋㅋㅋㅋ 생선구이는 싫어하는데

  • 26.04.07 11:55

    동네에 생선까스 진짜 잘하는 돈까스집 있었는데 없어져서 진짜 너무 아쉬워ㅠㅠㅠ 생선살도 엄청 통통하고

  • 26.04.07 12:41

    타르타르 소스 듬뿍 찍어서 먹어줘야...

  • 26.04.07 13:22

    나는 생선까스가 왜케 느끼한지 모르겠음 돈까스보다 유독 느끼하게 느껴짐ㅠㅠ

  • 26.04.07 14:00

    돈까스 안먹고 생선까스만 먹어요……

  • 26.04.07 14:45

    개좋아

  • 26.04.07 15:10

    생선까스 딱 1점이 젤 맛있어 타르타르 소스랑.. 그이상먹으면 넘니끼

  • 누가 사주면 먹는데 생각해보니 내 돈주고 사먹어보진않음..

  • 26.04.07 17:21

    내가 소수라니

  • 26.04.07 18:15

    없어서 못먹음

  • 26.04.07 18:44

    타르타르소스 먹으려고 먹음... 타르타르 하고 생선&새우는 서로 없으면 안됨... 생선까스에 돈까스 소스나온다? 아 이건 좀 하고 거름.. 타르타르 소스에 돈까스를 준다?아... 진짜 에바네... 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