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까스
출처: 쭉빵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자취생
첫댓글 김치랑 밥이랑 같이 먹으면 환상인데
타르타르 소스 넉넉히 주면 무한대로 먹을 수 있음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 어른되니까 맛있더라
개좋아 ㅜ 중고딩 급식 때부터 애들 안 먹어서 내가 다 감당함
난 이거 너무 좋아해..
소스빼고 주세용 🌼
이거 싫어하는 여시들 다 내 입에 버려주라 ㅋㅋ 없어서 못 먹음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먹으면 개존맛
나 완전 불호
소스에 푹 담궈먹어야해
너무조아해ㅠㅠ긍데잘하는데가없음....
급식에나오면 애들것까지 내가먹음 타르타르소스랑 존맛
어릴땐싫었는데 이젠좋음
어릴땐잘먹었는데 이제는 느끼하게느껴져서 못먹음 ㅠㅠ
카레랑 먹으면 맛잇숴
급식에 나오는건 싫어하는데 제대로된 돈까스 집에서 먹는건 좋아해
존맛
너무 좋아ㅠ
울아빠 생선까스만 먹음ㅋㅋㅋㅋ 생선구이는 싫어하는데
동네에 생선까스 진짜 잘하는 돈까스집 있었는데 없어져서 진짜 너무 아쉬워ㅠㅠㅠ 생선살도 엄청 통통하고
타르타르 소스 듬뿍 찍어서 먹어줘야...
나는 생선까스가 왜케 느끼한지 모르겠음 돈까스보다 유독 느끼하게 느껴짐ㅠㅠ
돈까스 안먹고 생선까스만 먹어요……
개좋아
생선까스 딱 1점이 젤 맛있어 타르타르 소스랑.. 그이상먹으면 넘니끼
누가 사주면 먹는데 생각해보니 내 돈주고 사먹어보진않음..
내가 소수라니
없어서 못먹음
타르타르소스 먹으려고 먹음... 타르타르 하고 생선&새우는 서로 없으면 안됨... 생선까스에 돈까스 소스나온다? 아 이건 좀 하고 거름.. 타르타르 소스에 돈까스를 준다?아... 진짜 에바네... 함
첫댓글 김치랑 밥이랑 같이 먹으면 환상인데
타르타르 소스 넉넉히 주면 무한대로 먹을 수 있음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 어른되니까 맛있더라
개좋아 ㅜ 중고딩 급식 때부터 애들 안 먹어서 내가 다 감당함
난 이거 너무 좋아해..
소스빼고 주세용 🌼
이거 싫어하는 여시들 다 내 입에 버려주라 ㅋㅋ 없어서 못 먹음
타르타르 소스에 찍어먹으면 개존맛
나 완전 불호
소스에 푹 담궈먹어야해
너무조아해ㅠㅠ긍데잘하는데가없음....
급식에나오면 애들것까지 내가먹음 타르타르소스랑 존맛
어릴땐싫었는데 이젠좋음
어릴땐잘먹었는데 이제는 느끼하게느껴져서 못먹음 ㅠㅠ
카레랑 먹으면 맛잇숴
급식에 나오는건 싫어하는데 제대로된 돈까스 집에서 먹는건 좋아해
존맛
너무 좋아ㅠ
울아빠 생선까스만 먹음ㅋㅋㅋㅋ 생선구이는 싫어하는데
동네에 생선까스 진짜 잘하는 돈까스집 있었는데 없어져서 진짜 너무 아쉬워ㅠㅠㅠ 생선살도 엄청 통통하고
타르타르 소스 듬뿍 찍어서 먹어줘야...
나는 생선까스가 왜케 느끼한지 모르겠음 돈까스보다 유독 느끼하게 느껴짐ㅠㅠ
돈까스 안먹고 생선까스만 먹어요……
개좋아
생선까스 딱 1점이 젤 맛있어 타르타르 소스랑.. 그이상먹으면 넘니끼
누가 사주면 먹는데 생각해보니 내 돈주고 사먹어보진않음..
내가 소수라니
없어서 못먹음
타르타르소스 먹으려고 먹음... 타르타르 하고 생선&새우는 서로 없으면 안됨... 생선까스에 돈까스 소스나온다? 아 이건 좀 하고 거름.. 타르타르 소스에 돈까스를 준다?아... 진짜 에바네...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