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06836982
첫댓글 ㅁㅊ 기엽네
사진구도부터 엠디디자인까지 왜 묘하게 구리지..
푸드나 내지 엠디는 .. 저 리유저블들은 또 뭐여…
얘넨 음료개발을 안 하나; 맨날 걍 돌려막기 하네;
포키텀블러 하나 살까 지금 스벅 텀블러 입대는 부분 다 까졋는디
가방 막 7억 이러는거ㅜ아니야?ㅠ
스타벅스는 콜라보 없으면 판매를 못하냐..맨날 텀블러나 찍어대고.......
엠디는 다이소 같다...
퀄은 다이소 같은데 가격은 몇억씩 하겠지..
다이소같긴하지만..귀엽넼ㅋㅋ특히 마카롱
좀 귀엽네....
슬링키 최앤데...제 최애를 지금 뜯어 먹으라는 건가요
와 텀블러 디자인 진짜 구리다....
이미 출시된건가? 포키 텀블러 너무 갖고싶다
다이소에 있는거같은디
콜라보는 좋은데 퀄리티가 넘 구려..
포키 귀여운데.. 설거지 주먹 안들어갈듯
나도 다이소 생각함..
다이소 퀄보다 못하네 ㅠ
뚜껑있는 머그컵 다이소에서 5천원에 팔아줬으면 좋겠다
갈수록 구려지는거같기두..
애매하게 귀엽다.....살지 고민되네
진짜 다이소구나
포키텀블러 귀엽당
스벅 메리트 없는거같애
다이소
진짜 다이소에서 콜라보한거같다..
이게 최선이에요?
헐 난 너무 좋아
다이소깔
존나 싼티남
다이소가 낫네
헐 진짜 별로다
다이소에도 토이스토리 개많은디
디자인 약간 밤티긴 한데 귀여운것 같기도..
돈굳었다 안예쁘다
가방 귀여운데 가격은 안 귀엽것지..
미쳤나 슬링키 컵 개귀엽네
첫댓글 ㅁㅊ 기엽네
사진구도부터 엠디디자인까지 왜 묘하게 구리지..
푸드나 내지 엠디는 .. 저 리유저블들은 또 뭐여…
얘넨 음료개발을 안 하나; 맨날 걍 돌려막기 하네;
포키텀블러 하나 살까 지금 스벅 텀블러 입대는 부분 다 까졋는디
가방 막 7억 이러는거ㅜ아니야?ㅠ
스타벅스는 콜라보 없으면 판매를 못하냐..맨날 텀블러나 찍어대고.......
엠디는 다이소 같다...
퀄은 다이소 같은데 가격은 몇억씩 하겠지..
다이소같긴하지만..귀엽넼ㅋㅋ특히 마카롱
좀 귀엽네....
슬링키 최앤데...제 최애를 지금 뜯어 먹으라는 건가요
와 텀블러 디자인 진짜 구리다....
이미 출시된건가? 포키 텀블러 너무 갖고싶다
다이소에 있는거같은디
콜라보는 좋은데 퀄리티가 넘 구려..
포키 귀여운데.. 설거지 주먹 안들어갈듯
나도 다이소 생각함..
다이소 퀄보다 못하네 ㅠ
뚜껑있는 머그컵 다이소에서 5천원에 팔아줬으면 좋겠다
갈수록 구려지는거같기두..
애매하게 귀엽다.....살지 고민되네
진짜 다이소구나
포키텀블러 귀엽당
스벅 메리트 없는거같애
다이소
진짜 다이소에서 콜라보한거같다..
이게 최선이에요?
헐 난 너무 좋아
다이소깔
존나 싼티남
다이소가 낫네
다이소
헐 진짜 별로다
다이소에도 토이스토리 개많은디
디자인 약간 밤티긴 한데 귀여운것 같기도..
돈굳었다 안예쁘다
가방 귀여운데 가격은 안 귀엽것지..
다이소
미쳤나 슬링키 컵 개귀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