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쟤현
김영철 트위터 (https://x.com/kim_young_cheol)
콜라보 MD랑 유니폼이 잘 나와서도 맞음
귀여워서도 맞음
하지만 트위터에서 진짜 붐업 되는 이유
콜라보데이 잘 다녀온 영철이
영철아 입술 두꺼운 아저씨 돈 뜯어
ㄴ 네
포꾸한 영철이
포꾸..한 우는 영철이
매일 보면서 포카 증가함
이겨서 벌떡 일어난 영철이
올스타전 참가한 선수들 자체 상 주는 영철이
이정후 콜라보 상품 사서 팬들한테 띠부씰 나누는 영철이
다른 팀 마스코트 줘뜯는 영철이
매일 야구 보다가 MD+포카 늘어난 영철이
입술 두꺼운 선수 카드 뜯어서 팬들 + 친구들 굿즈 사주는 영철이
흥참동 친구들에게는 손수 인형 만들어서 선물 🥹
(첫 이미지 마스코트 뒤통수랑 송성문 표정 🤭)
ㄴㄴ 메이저리거 선수 돈으로 전 구단 친구들 선물 ㅋㅋ
이기라고 쓰레기도 주움...
(쓰레기 줍기 > 착한 일 > 행운이 상승한다는 야구 밈)
콜라보와 시구는 6월에 끝났음 하지만 현재까지
① 경기 끝나면 매일 잘했던 선수 포꾸 + 자잘한 (비둘기..) 업데이트
② 인용으로 팬들과 소통
③ 구단 유튜브 밈도 알고 있음
트윗도 일부만 가지고 온 거임
당연히 팬들 무한 감동받는 중... 🥺
이긴 날에도 기쁘게 쓰레기 줍는 영철이와
작가님의 응원 DM으로 마무리
문제 시 수정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쟤현
첫댓글 유니폼 귀엽다ㅠㅠ
감다살구단,,,
센스 쩐다 너무 귀여워
작가님 센스 짱...
타팀이지만 진짜 최고였어........
진짜 작가님의 애정이 느껴져서 너무 부러워 ㅠㅠㅠ 그리고 춘배랑 버건디,핑크 찰떡으로 어울림
키움 팬이신가?? ㅋㅋㅋ팬들이넘좋아할거같애ㅠㅠ
콜라보전까지는 야구 잘 모르셨댜ㅋㅋㅋㅋ 콜라보 하면서 야구 배우셨다고 함
성문언니가 ㅈㄴ웃겨진짜
디테일도 그렇고 너무 귀여워!!! 타팀인데 너무 부러움
콜라보통온다…
근데 진짜 콜라보 몇 없는 구단에 저렇게 오래 애정해ㅠ주고 그림 그려주는 작가랑 함께하니까 너무 고맙고 행복함 ㅜㅜㅜ
타팀의 콜라보를 축하해주지 못하고,, 질투하고 시샘하고 웅앵,,,,
유니폼이랑 진짜 귀엽다
진짜 대박이야...
센스 짱,,
사랑헤….키움은 죽어 영철공주 사랑해
남의 행복을 시기하고미워하고질투하고…
댓글 처럼 작가님의 애정이 느껴져… 영철공주 춘배 🫶 키움!
감다살 너무 귀엽고 재밌게 올리시네 ㅋㅋㅋㅋㅋㅋㅋ
나 야구 1도관심없는데 트위터에서 매번 올라오는거 봤어 진짜 정성장난아녀..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나왔어 근데 담캎에서 왜 적용이 안될까 흑흑
와 야구 잘 모르는데 너무 귀엽다ㅋㅋㅋ
와 너무 귀엽다ㅋㅋㅋㅋ 감다살.. 애정도 느껴지고.. 팬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네
진짜 제일 부러워ㅠㅠㅠㅠㅠ
부러와요...
진짜 센스 미쳤고 진심인거 보여서 감동 개낌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부러워 ㅁㅊ겠어…
감다살 ㅠㅠㅠㅠㅠ
부러워..부러워....
미친 ㅠㅠ 너무 귀여움 ㅠㅠ
이번 WBC때도 네잎클로버 엮어서 반클 목걸이 하고 자는거 완전 감다살이고 너무 귀엽더라ㅋㅋㅋㅋㅋ
진짜 작가님 센스가 미치셧음ㅠㅠ 부러워
야구팬 아닌데 갖고싶어 얘랑 망곰이 굿즈
진짜진짜 부러워ㅠㅠㅠㅠㅠㅠ
와 야알못인데 존귀다진심
진짜부러워 ㅠㅠ
오늘인가 카톡 이모티콘도 나왓는데 귀엽더라 ㅋㅋㅋㅋㅋㅋ 키움 부러워 ,,,, 샥알
춘배너무귀엽고너무부럽고너무질투나고너무너무너무부러워
저분진짜애정넘쳐 날마다 포꾸올리는거 실트뜰정도였음..
진짜 감다살... 너무 부럽다 우리 구단은 진짜 머하니
헐 진짜 귀여워ㅜㅜ
너무귀여워~~~!!! 이런 작가들 넘센스있고 애정넘쳐보여서 진짜좋고부러워서 배아파ㅜ
나 영철이 춘배 이모티콘에 쓴 돈만 이십오억이야,,,춘배 가져간 키움이 너무 부럽고 배아파요ㅠㅠㅠ
너무너무 귀여워서 팔로우도했어ㅠㅠㅠ
첫댓글 유니폼 귀엽다ㅠㅠ
감다살구단,,,
센스 쩐다 너무 귀여워
작가님 센스 짱...
타팀이지만 진짜 최고였어........
진짜 작가님의 애정이 느껴져서 너무 부러워 ㅠㅠㅠ 그리고 춘배랑 버건디,핑크 찰떡으로 어울림
키움 팬이신가?? ㅋㅋㅋ
팬들이넘좋아할거같애ㅠㅠ
콜라보전까지는 야구 잘 모르셨댜ㅋㅋㅋㅋ 콜라보 하면서 야구 배우셨다고 함
성문언니가 ㅈㄴ웃겨진짜
디테일도 그렇고 너무 귀여워!!! 타팀인데 너무 부러움
콜라보통온다…
근데 진짜 콜라보 몇 없는 구단에 저렇게 오래 애정해ㅠ주고 그림 그려주는 작가랑 함께하니까 너무 고맙고 행복함 ㅜㅜㅜ
타팀의 콜라보를 축하해주지 못하고,, 질투하고 시샘하고 웅앵,,,,
유니폼이랑 진짜 귀엽다
진짜 대박이야...
센스 짱,,
사랑헤….키움은 죽어 영철공주 사랑해
남의 행복을 시기하고미워하고질투하고…
댓글 처럼 작가님의 애정이 느껴져… 영철공주 춘배 🫶 키움!
감다살 너무 귀엽고 재밌게 올리시네 ㅋㅋㅋㅋㅋㅋㅋ
나 야구 1도관심없는데 트위터에서 매번 올라오는거 봤어 진짜 정성장난아녀..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나왔어 근데 담캎에서 왜 적용이 안될까 흑흑
와 야구 잘 모르는데 너무 귀엽다ㅋㅋㅋ
와 너무 귀엽다ㅋㅋㅋㅋ 감다살.. 애정도 느껴지고.. 팬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네
진짜 제일 부러워ㅠㅠㅠㅠㅠ
부러와요...
진짜 센스 미쳤고 진심인거 보여서 감동 개낌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부러워 ㅁㅊ겠어…
감다살 ㅠㅠㅠㅠㅠ
부러워..부러워....
미친 ㅠㅠ 너무 귀여움 ㅠㅠ
이번 WBC때도 네잎클로버 엮어서 반클 목걸이 하고 자는거 완전 감다살이고 너무 귀엽더라ㅋㅋㅋㅋㅋ
진짜 작가님 센스가 미치셧음ㅠㅠ 부러워
야구팬 아닌데 갖고싶어 얘랑 망곰이 굿즈
진짜진짜 부러워ㅠㅠㅠㅠㅠㅠ
와 야알못인데 존귀다진심
진짜부러워 ㅠㅠ
오늘인가 카톡 이모티콘도 나왓는데 귀엽더라 ㅋㅋㅋㅋㅋㅋ 키움 부러워 ,,,, 샥알
춘배너무귀엽고너무부럽고너무질투나고너무너무너무부러워
저분진짜애정넘쳐 날마다 포꾸올리는거 실트뜰정도였음..
진짜 감다살... 너무 부럽다 우리 구단은 진짜 머하니
헐 진짜 귀여워ㅜㅜ
너무귀여워~~~!!! 이런 작가들 넘센스있고 애정넘쳐보여서 진짜좋고부러워서 배아파ㅜ
나 영철이 춘배 이모티콘에 쓴 돈만 이십오억이야,,,춘배 가져간 키움이 너무 부럽고 배아파요ㅠㅠㅠ
너무너무 귀여워서 팔로우도했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