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KBO] 트위터에서 최고의 콜라보 소리 듣는 키움X춘배와 친구들
푸르푸르츄 추천 0 조회 39,166 26.04.07 17:31 댓글 4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7 17:33

    첫댓글 유니폼 귀엽다ㅠㅠ

  • 26.04.07 17:34

    감다살구단,,,

  • 26.04.07 17:34

    센스 쩐다 너무 귀여워

  • 26.04.07 17:34

    작가님 센스 짱...

  • 26.04.07 17:34

    타팀이지만 진짜 최고였어........

  • 26.04.07 17:34

    진짜 작가님의 애정이 느껴져서 너무 부러워 ㅠㅠㅠ 그리고 춘배랑 버건디,핑크 찰떡으로 어울림

  • 26.04.07 17:35

    키움 팬이신가?? ㅋㅋㅋ
    팬들이넘좋아할거같애ㅠㅠ

  • 콜라보전까지는 야구 잘 모르셨댜ㅋㅋㅋㅋ 콜라보 하면서 야구 배우셨다고 함

  • 26.04.07 17:35

    성문언니가 ㅈㄴ웃겨진짜

  • 26.04.07 17:37

    디테일도 그렇고 너무 귀여워!!! 타팀인데 너무 부러움

  • 26.04.07 17:37

    콜라보통온다…

  • 26.04.07 17:38

    근데 진짜 콜라보 몇 없는 구단에 저렇게 오래 애정해ㅠ주고 그림 그려주는 작가랑 함께하니까 너무 고맙고 행복함 ㅜㅜㅜ

  • 26.04.07 17:38

    타팀의 콜라보를 축하해주지 못하고,, 질투하고 시샘하고 웅앵,,,,

  • 26.04.07 17:39

    유니폼이랑 진짜 귀엽다

  • 26.04.07 17:39

    진짜 대박이야...

  • 26.04.07 17:39

    센스 짱,,

  • 26.04.07 17:40

    사랑헤….키움은 죽어 영철공주 사랑해

  • 26.04.07 17:41

    남의 행복을 시기하고미워하고질투하고…

  • 26.04.07 17:41

    댓글 처럼 작가님의 애정이 느껴져… 영철공주 춘배 🫶 키움!

  • 26.04.07 17:42

    감다살 너무 귀엽고 재밌게 올리시네 ㅋㅋㅋㅋㅋㅋㅋ

  • 26.04.07 17:43

    나 야구 1도관심없는데 트위터에서 매번 올라오는거 봤어 진짜 정성장난아녀..

  •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나왔어 근데 담캎에서 왜 적용이 안될까 흑흑

  • 26.04.07 17:46

    와 야구 잘 모르는데 너무 귀엽다ㅋㅋㅋ

  • 26.04.07 17:47

    와 너무 귀엽다ㅋㅋㅋㅋ 감다살.. 애정도 느껴지고.. 팬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네

  • 26.04.07 17:48

    진짜 제일 부러워ㅠㅠㅠㅠㅠ

  • 26.04.07 17:48

    부러와요...

  • 26.04.07 17:50

    진짜 센스 미쳤고 진심인거 보여서 감동 개낌 ㅠㅠㅠㅠㅠㅠㅠㅠ

  • 26.04.07 17:53

    진짜 너무 부러워 ㅁㅊ겠어…

  • 26.04.07 17:56

    감다살 ㅠㅠㅠㅠㅠ

  • 26.04.07 17:57

    부러워..부러워....

  • 26.04.07 18:00

    미친 ㅠㅠ 너무 귀여움 ㅠㅠ

  • 26.04.07 18:05

    이번 WBC때도 네잎클로버 엮어서 반클 목걸이 하고 자는거 완전 감다살이고 너무 귀엽더라ㅋㅋㅋㅋㅋ

  • 26.04.07 18:11

    진짜 작가님 센스가 미치셧음ㅠㅠ 부러워

  • 26.04.07 18:15

    야구팬 아닌데 갖고싶어 얘랑 망곰이 굿즈

  • 26.04.07 18:17

    진짜진짜 부러워ㅠㅠㅠㅠㅠㅠ

  • 26.04.07 18:21

    와 야알못인데 존귀다진심

  • 진짜부러워 ㅠㅠ

  • 26.04.07 18:26

    오늘인가 카톡 이모티콘도 나왓는데 귀엽더라 ㅋㅋㅋㅋㅋㅋ 키움 부러워 ,,,, 샥알

  • 26.04.07 18:29

    춘배너무귀엽고너무부럽고너무질투나고너무너무너무부러워

  • 26.04.07 18:36

    저분진짜애정넘쳐 날마다 포꾸올리는거 실트뜰정도였음..

  • 26.04.07 18:43

    진짜 감다살... 너무 부럽다 우리 구단은 진짜 머하니

  • 26.04.07 18:59

    헐 진짜 귀여워ㅜㅜ

  • 26.04.07 20:31

    너무귀여워~~~!!! 이런 작가들 넘센스있고 애정넘쳐보여서 진짜좋고부러워서 배아파ㅜ

  • 26.04.07 23:49

    나 영철이 춘배 이모티콘에 쓴 돈만 이십오억이야,,,춘배 가져간 키움이 너무 부럽고 배아파요ㅠㅠㅠ

  • 26.04.08 11:58

    너무너무 귀여워서 팔로우도했어ㅠ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