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i/status/2040981953219043784
X의 SE R님(@SER32903633)
나 좀 허무하고 웃긴 문화재들 좋아하는데 그래서 조선후기 영조 시대에 생긴 산불조심 표지석 항상 속으로 가끔 붐업함 누가 보면 등산객 낙서 같은데 조선시대 문화재임 실제로 영조 때는 산
x.com
인용보면 귀엽고 재밌는거 많음https://x.com/i/status/2041187402690306331
Xユーザーの벽댕이(@byeok99999)さん
난 신라머쓱토우 좋아함 하찮레전드라서
https://x.com/onyourcheeek/status/2041016802990543076
X의 츄츄님(@onyourcheeek)
내가 진짜 좋아하는 거 ‘백지 과거 시험지’
https://x.com/mogi_rang_e/status/2041268079125217436
X의 모지랭이에겐짖음🐕님(@mogi_rang_e)
국립진주박물관 두기우기(삼국시대 유물 사람머리모양 토제품. 이하 진주국립박물관 마스코트)도 존나 하찮아서 좋아함 우리애 최애 마스코트임 ㅋㅋㅋ
https://x.com/i/status/2041284914965024957
X의 물개 🐣🐥🐤님(@nkhla___)
난 이거 ㅠㅠㅠ
첫댓글 머쓱토우 ㅋㅋㅋㅋㅋㅋ
웃강쥐 너무 귀엽다ㅎ
강쥐토기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라머쓱토우ㅋㅋ 찐이름같애
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사는 느낌 남 ㅋㅋㅋㅋㅋ
아 강쥐 웃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ㅠㅠㅠㅠㅠ
난 이거 아문당에서 본거얘가 아마 토우였나
ㅋㅋㅋㅋ 눈 봐... 부리부리하다 ㅋㅋ
웃는강쥐토기 진짜 개귀엽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람들 다 비슷하구나 ㅋㅋ 저때도 저게 귀여웠나봐 ㅋㅋㅋ
아니이렇게귀여운게잇엇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존귀ㅠㅠ
귀여워ㅜㅜ 닉주워가요
저 당시 사람들도 만들면서 빵터졌을 것 같음
백지과거시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사연일까
귀여워ㅠㅠㅠㅠㅠ
ㅋㅋㅋ저 인두토우 향꽂는 그 머시기도 있는데 졸귀야ㅠㅠㅠ̑̈ 하찮아서 귀여움
첫댓글 머쓱토우 ㅋㅋㅋㅋㅋㅋ
웃강쥐 너무 귀엽다ㅎ
강쥐토기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라머쓱토우ㅋㅋ 찐이름같애
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사는 느낌 남 ㅋㅋㅋㅋㅋ
아 강쥐 웃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ㅠㅠㅠㅠㅠ
난 이거 아문당에서 본거
얘가 아마 토우였나
ㅋㅋㅋㅋ 눈 봐... 부리부리하다 ㅋㅋ
웃는강쥐토기 진짜 개귀엽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람들 다 비슷하구나 ㅋㅋ 저때도 저게 귀여웠나봐 ㅋㅋㅋ
아니이렇게귀여운게잇엇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존귀ㅠㅠ
귀여워ㅜㅜ 닉주워가요
저 당시 사람들도 만들면서 빵터졌을 것 같음
백지과거시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사연일까
귀여워ㅠㅠㅠㅠㅠ
ㅋㅋㅋ저 인두토우 향꽂는 그 머시기도 있는데 졸귀야ㅠㅠㅠ̑̈ 하찮아서 귀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