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나 좀 허무하고 웃긴 문화재들 좋아하는데 그래서 조선후기 영조 시대에 생긴 산불조심 표지석 항상 속으로 가끔 붐업함.X
망글곰 추천 0 조회 11,779 26.04.08 13:11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8 13:19

    첫댓글 머쓱토우 ㅋㅋㅋㅋㅋㅋ

  • 26.04.08 13:21

    웃강쥐 너무 귀엽다ㅎ

  • 26.04.08 13:21

    강쥐토기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8 13:25

    신라머쓱토우ㅋㅋ 찐이름같애

  • 26.04.08 13:27

    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사는 느낌 남 ㅋㅋㅋㅋㅋ

  • 26.04.08 13:32

    아 강쥐 웃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ㅠㅠㅠㅠㅠ

  • 26.04.08 13:34

    난 이거 아문당에서 본거
    얘가 아마 토우였나

  • 26.04.08 14:00

    ㅋㅋㅋㅋ 눈 봐... 부리부리하다 ㅋㅋ

  • 26.04.08 13:35

    웃는강쥐토기 진짜 개귀엽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8 13:38

    시람들 다 비슷하구나 ㅋㅋ 저때도 저게 귀여웠나봐 ㅋㅋㅋ

  • 26.04.08 13:44

    아니이렇게귀여운게잇엇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8 13:46

    아 진짜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 26.04.08 13:48

    존귀ㅠㅠ

  • 26.04.08 13:59

    귀여워ㅜㅜ 닉주워가요

  • 26.04.08 14:23

    저 당시 사람들도 만들면서 빵터졌을 것 같음

  • 26.04.08 14:32

    백지과거시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사연일까

  • 26.04.08 16:21

    귀여워ㅠㅠㅠㅠㅠ

  • 26.04.09 05:53

    ㅋㅋㅋ저 인두토우 향꽂는 그 머시기도 있는데 졸귀야ㅠㅠㅠ̑̈ 하찮아서 귀여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