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캥인데 엄빠를 가스라이팅하면서 산다
마구마구 추천 0 조회 48,963 26.04.08 18:32 댓글 7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8 19:56

    효도

  • 26.04.08 20:00

    ㅋㅋㅋㅋㅋㅋㅋ 저것도 재능이여
    나는 같은말 세번하면 죽는병 있어서 부모님 챙기고 이런거 홧병나서 못함 ㅠ

  • 26.04.08 20:01

    내가 맨날 하는 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8 20:04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넘웃겨

  • 26.04.08 20:10

    ㅋㅋㅋㅋㅋ 나두 뭐 할때마다 어휴 자식없었으면 어떡할뻔했어~~~? 함ㅋㅋㅋㅋㅋㅋ

  • 26.04.08 20:18

    귀여워 그냥 윈윈 아니냐고

  • 26.04.08 20:28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8 20:33

    나 없으면 어떻게 살래를 달고 살아 대신 빨래랑 설거지를 안 함ㅎ

  • 26.04.08 20:44

    똑똑하다

  • 26.04.08 20:58

    나두 맨날 저소리 하는데 ㅋㅋㅋ

  • 26.04.08 21:07

    나 저래서 같이살자고 계속그럼ㅜㅜ나와사는데

  • 26.04.08 21:08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26.04.08 21:11

    인간 사용설명서 등장

  • 26.04.08 21:12

    이거 근데 부작용 있어 그래서 나도 결혼해서 자식 낳아야 나중에 이런도움 받을 수 있다 함..ㅎ

  • 26.04.08 21:14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8 21:24

    아 나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8 21: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머알려주라하면 절대짜증안내고 해줌ㅋㅋㅋㅋ 나업스면 어칼라고그래~~이럼섴ㅋㅋ

  • 26.04.08 21:54

    60까지 책임져야 하니까 나 아직 육아중인거라고 부모님 잠들락말락깰락말릭할 때 말해줘야해 어어..대답 자주 들음 세뇌완

  • 26.04.08 23:04

    ㅋㄱㅋ나도

  • 26.04.08 23:28

    나 싸가지 캥인데 낼부터 비서캥으로 바뀌어볼게

  • 26.04.08 23:40

    아 ㄱㅇㅇㅋㅋㅋㅋ

  • 26.04.08 23:50

    ㅋㅋㅋㅋㅋㅋ나도 맨날 저러는데 딸 안낳았으면 클날뻔했지요

  • 26.04.09 00:51

    ㅋㅋㅋㅋㅋㅋㅋ

  • 26.04.09 09:49

    효녀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9 12:24

    연말정산 시즌 캥 어깨 급부상

  • 26.04.09 14:23

    ㄱㅇㅇ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