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76562916
기술직 캥거루여시 ㅋㅋㅋㅋ
효도
ㅋㅋㅋㅋㅋㅋㅋ 저것도 재능이여나는 같은말 세번하면 죽는병 있어서 부모님 챙기고 이런거 홧병나서 못함 ㅠ
내가 맨날 하는 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넘웃겨
ㅋㅋㅋㅋㅋ 나두 뭐 할때마다 어휴 자식없었으면 어떡할뻔했어~~~? 함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그냥 윈윈 아니냐고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없으면 어떻게 살래를 달고 살아 대신 빨래랑 설거지를 안 함ㅎ
똑똑하다
나두 맨날 저소리 하는데 ㅋㅋㅋ
나 저래서 같이살자고 계속그럼ㅜㅜ나와사는데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인간 사용설명서 등장
이거 근데 부작용 있어 그래서 나도 결혼해서 자식 낳아야 나중에 이런도움 받을 수 있다 함..ㅎ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머알려주라하면 절대짜증안내고 해줌ㅋㅋㅋㅋ 나업스면 어칼라고그래~~이럼섴ㅋㅋ
60까지 책임져야 하니까 나 아직 육아중인거라고 부모님 잠들락말락깰락말릭할 때 말해줘야해 어어..대답 자주 들음 세뇌완
ㅋㄱㅋ나도
나 싸가지 캥인데 낼부터 비서캥으로 바뀌어볼게
아 ㄱㅇㅇ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나도 맨날 저러는데 딸 안낳았으면 클날뻔했지요
ㅋㅋㅋㅋㅋㅋㅋ
효녀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말정산 시즌 캥 어깨 급부상
ㄱㅇㅇ
효도
ㅋㅋㅋㅋㅋㅋㅋ 저것도 재능이여
나는 같은말 세번하면 죽는병 있어서 부모님 챙기고 이런거 홧병나서 못함 ㅠ
내가 맨날 하는 말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넘웃겨
ㅋㅋㅋㅋㅋ 나두 뭐 할때마다 어휴 자식없었으면 어떡할뻔했어~~~? 함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그냥 윈윈 아니냐고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없으면 어떻게 살래를 달고 살아 대신 빨래랑 설거지를 안 함ㅎ
똑똑하다
나두 맨날 저소리 하는데 ㅋㅋㅋ
나 저래서 같이살자고 계속그럼ㅜㅜ나와사는데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인간 사용설명서 등장
이거 근데 부작용 있어 그래서 나도 결혼해서 자식 낳아야 나중에 이런도움 받을 수 있다 함..ㅎ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돈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머알려주라하면 절대짜증안내고 해줌ㅋㅋㅋㅋ 나업스면 어칼라고그래~~이럼섴ㅋㅋ
60까지 책임져야 하니까 나 아직 육아중인거라고 부모님 잠들락말락깰락말릭할 때 말해줘야해 어어..대답 자주 들음 세뇌완
ㅋㄱㅋ나도
나 싸가지 캥인데 낼부터 비서캥으로 바뀌어볼게
아 ㄱㅇㅇ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나도 맨날 저러는데 딸 안낳았으면 클날뻔했지요
ㅋㅋㅋㅋㅋㅋㅋ
효녀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말정산 시즌 캥 어깨 급부상
ㄱ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