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라디오스타] 후배 김지민의 실수가 안타까운 선배 안영미
하지말라고했잖아 추천 0 조회 61,948 19.09.19 22:33 댓글 50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9.23 15:51

    아 존나.. 아 진짜 너무 아까워 아 언니!!!!! 근데 나도 저상황 닥쳤으면 엄청 당황+부끄러워서 피했을거같음..

  • 19.09.24 08:42

    헠....헠...꿈에나올거같아...

  • 19.12.30 19:12

    악 ㅠㅠ안타까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