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중소기업 여럿 다녔는데 대기업만큼은 아녀도 꽤 좋은편인 회사 종종 있음. 식사(식대제한없음)/커피/간식/술 제공은 기본이고, 운동/도서/문화/교육/가족건강검진까지 지원해주고 장비빵빵하게 사주고 매달 복지포인트로 원하는것도 사고... 하지만 지금은 나와서 사업하느라 돈만 삭제중
맞아ㅜ 집앞에서 회사 회사에서 집앞까지 셔틀 시간별로 잇고 밥도 아점저야식 다 줌 음료제공도 되고 사내카페도 잇고 회식비도 많이 나오고 사내동아리비도 나오고 헬스장도 잇고... 상여랑 임직원몰 이런것도 말할것두 없고 지금은 퇴사햇지만 진짜 돈 쓸일이 없엇어 대신단점 머리빠질정도로 스트레스받음
금융 계열사는 대출이자 할인도 됌! 이자 저렴한 사내 대출도 따로 있공
개맞말이네… 대겹다니면 사업장 옮길때 이사비도 줘 밥줘 셔틀다녀 집없으면 기숙사들어갈 수 있어 지정병원이나 사업장안에 병원있고 가족들 할인도 해주고 개부럽다
쩐다,,,! 공부 열심히 할걸,,,,
개인 법카가 나와서 식비, 커피 다 그걸로 해결한다더라… 부러워
it 중소기업 여럿 다녔는데 대기업만큼은 아녀도 꽤 좋은편인 회사 종종 있음. 식사(식대제한없음)/커피/간식/술 제공은 기본이고, 운동/도서/문화/교육/가족건강검진까지 지원해주고 장비빵빵하게 사주고 매달 복지포인트로 원하는것도 사고... 하지만 지금은 나와서 사업하느라 돈만 삭제중
어딘지 힌트좀 주세요…
와 개부럽다 교사는 급식도 돈내고 먹고 커피 간식 물도 다 자비로 사먹는데...
교사들은 급식 돈내고 먹어???
@코스모스지 ㅇㅇ 애들만 무상급식이야
진짜 부러워ㅠㅠ
사내 카페가 있으면 커피도 다 공짜인거야?? 부럽다 진짜ㅠㅠ
그러게ㅜ 우리회산 다 돈내고 먹는데 역시 덩치만 큰 중소기업.. 가튼 대기업인데 복지 머선일..
엘지전자는 아메 500원인가 유플러스는 아메 990원
울회사도 공장장이나 팀장 과장들 법인차량으로 출퇴근하고 (당연히 주유도 법인카드) 법인카드로 점심 저녁 다 먹고 편의점같은데서 담배도 삼. 나는 빵하나 커피한잔도 내돈주고 사먹는데.. 그럼서 내 빵은 왜 탐내냐?!!
나 예전에 다녔던회사가 이랬음ㅋㅋ
사택제공 (월10만원에 집세, 관리비, 전기세등 다 포함)
아점저 제공 (구내식당)
사내 카페 (기본 천원, 젤비싼게 1500원)
사내 헬스장 (이용료 무료, 피티만 1회 만원)
연봉도 초봉 오천이상..
이렇게 좋은데 대기업도 아니었어ㅋㅋㅋ
거긴 it쪽!
헐 어느 업계인지 궁금하다..
회사이름알고싶다…
맞아ㅜ 집앞에서 회사 회사에서 집앞까지 셔틀 시간별로 잇고 밥도 아점저야식 다 줌 음료제공도 되고 사내카페도 잇고 회식비도 많이 나오고 사내동아리비도 나오고 헬스장도 잇고... 상여랑 임직원몰 이런것도 말할것두 없고 지금은 퇴사햇지만 진짜 돈 쓸일이 없엇어
대신단점 머리빠질정도로 스트레스받음
진짜 맞음
마자 글고 바빠서 돈 쓰러 갈 시간도 없음 ㅠ …
222222
공노비 울고갑니다...초과수당이 최저시급보다 적은데.......
간호사인데 여기 댓글 보니까 존내 현타 온다.. 나도 열심히 살았고 나름 큰병원 다니는데 돈내는 건 둘째고 식사시간 휴게시간 보장 1도 안되고 3교대ㅜ하니 택시 타고 스트레스 ㅈㄴ 받으니까 배달음식에 시발비용 존나 쓰는데 ㅋㅋㅋㅋㅋ ㅠㅠ 우리 병원은 ㅅㅂ 대학원 지원도 안 해주고 연봉도 타직종이랑 비교하면 개짜고.. 간호학과 오지 말걸
해외로 탈출하자 ㄹㅇ 한국 은 답없다ㅠ
노비 운다
밥이랑 커피 법카로 다 먹잖아ㅋㅋㅋㅋ
아 다들 넘 부럽다 아무것도 없는 중소는 쥐꼬리만한 돈이 식비다 교통비다 간식비다 펑펑 새는데ㅋㅋㅋㅋ 완전다른세상ㅠㅠ
찐이야..
질린다...이회사..
와개부럽다… 공무원은 ..
회사에서 지원을 해주니까..
ㄹㅇ 이직한후 느낌
ㅈ소 ㅈ같다 진짜...점심도 사먹어야되는데..물가비싸서 기본 만원임
맞아.. 대겹 다니는 지인보니까 회사에서 지원되는 자잘한 복지 장난 아니드라... 역시 노비도 대감집 노비가 최고🥹
미친 저거네
연예인들이 옷 명품백 화장품 등등 조공받는거 보면서 이런생각함ㅋㅋ
복지는 대기업도 대겹 나름인거같아... 대겹에서 대겹으로 이직했는데 복지 구리다는건 알았지만 상상이상으로 구리더라. 복지 좋은데에서 구린데로 이직한거라 체감 더 큰듯
밥줬음 좋겠다 ㅜㅜ 게다가 외곽이라 무조건 도시락 싸다녀야함.. 그러나 덕분에 안사먹어서 돈아끼구 돈도 많이주고 항상 과일, 스넥 다양하게 맨날 바뀌고 마실거도 넘쳐서 돈쓸일 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