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소득이 높을수록 돈을 안쓰는 이유
arrrMasion 추천 0 조회 321,747 22.11.21 21:12 댓글 13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11.22 00:35

    금융 계열사는 대출이자 할인도 됌! 이자 저렴한 사내 대출도 따로 있공

  • 22.11.22 00:36

    개맞말이네… 대겹다니면 사업장 옮길때 이사비도 줘 밥줘 셔틀다녀 집없으면 기숙사들어갈 수 있어 지정병원이나 사업장안에 병원있고 가족들 할인도 해주고 개부럽다

  • 22.11.22 01:13

    쩐다,,,! 공부 열심히 할걸,,,,

  • 22.11.22 01:22

    개인 법카가 나와서 식비, 커피 다 그걸로 해결한다더라… 부러워

  • 22.11.22 01:28

    it 중소기업 여럿 다녔는데 대기업만큼은 아녀도 꽤 좋은편인 회사 종종 있음. 식사(식대제한없음)/커피/간식/술 제공은 기본이고, 운동/도서/문화/교육/가족건강검진까지 지원해주고 장비빵빵하게 사주고 매달 복지포인트로 원하는것도 사고... 하지만 지금은 나와서 사업하느라 돈만 삭제중

  • 22.11.29 06:15

    어딘지 힌트좀 주세요…

  • 22.11.22 01:50

    와 개부럽다 교사는 급식도 돈내고 먹고 커피 간식 물도 다 자비로 사먹는데...

  • 22.11.28 07:19

    교사들은 급식 돈내고 먹어???

  • 22.11.28 07:31

    @코스모스지 ㅇㅇ 애들만 무상급식이야

  • 22.11.22 09:17

    진짜 부러워ㅠㅠ

  • 22.11.22 11:31

    사내 카페가 있으면 커피도 다 공짜인거야?? 부럽다 진짜ㅠㅠ

  • 그러게ㅜ 우리회산 다 돈내고 먹는데 역시 덩치만 큰 중소기업.. 가튼 대기업인데 복지 머선일..

  • 엘지전자는 아메 500원인가 유플러스는 아메 990원

  • 22.11.22 14:16

    울회사도 공장장이나 팀장 과장들 법인차량으로 출퇴근하고 (당연히 주유도 법인카드) 법인카드로 점심 저녁 다 먹고 편의점같은데서 담배도 삼. 나는 빵하나 커피한잔도 내돈주고 사먹는데.. 그럼서 내 빵은 왜 탐내냐?!!

  • 22.11.28 19:17

    나 예전에 다녔던회사가 이랬음ㅋㅋ

    사택제공 (월10만원에 집세, 관리비, 전기세등 다 포함)
    아점저 제공 (구내식당)
    사내 카페 (기본 천원, 젤비싼게 1500원)
    사내 헬스장 (이용료 무료, 피티만 1회 만원)
    연봉도 초봉 오천이상..

    이렇게 좋은데 대기업도 아니었어ㅋㅋㅋ

    거긴 it쪽!

  • 22.11.28 17:18

    헐 어느 업계인지 궁금하다..

  • 22.11.29 06:08

    회사이름알고싶다…

  • 맞아ㅜ 집앞에서 회사 회사에서 집앞까지 셔틀 시간별로 잇고 밥도 아점저야식 다 줌 음료제공도 되고 사내카페도 잇고 회식비도 많이 나오고 사내동아리비도 나오고 헬스장도 잇고... 상여랑 임직원몰 이런것도 말할것두 없고 지금은 퇴사햇지만 진짜 돈 쓸일이 없엇어
    대신단점 머리빠질정도로 스트레스받음

  • 22.11.28 22:07

    진짜 맞음

  • 마자 글고 바빠서 돈 쓰러 갈 시간도 없음 ㅠ …

  • 22.11.28 23:11

    222222

  • 22.11.29 00:40

    공노비 울고갑니다...초과수당이 최저시급보다 적은데.......

  • 22.11.29 00:50

    간호사인데 여기 댓글 보니까 존내 현타 온다.. 나도 열심히 살았고 나름 큰병원 다니는데 돈내는 건 둘째고 식사시간 휴게시간 보장 1도 안되고 3교대ㅜ하니 택시 타고 스트레스 ㅈㄴ 받으니까 배달음식에 시발비용 존나 쓰는데 ㅋㅋㅋㅋㅋ ㅠㅠ 우리 병원은 ㅅㅂ 대학원 지원도 안 해주고 연봉도 타직종이랑 비교하면 개짜고.. 간호학과 오지 말걸

  • 해외로 탈출하자 ㄹㅇ 한국 은 답없다ㅠ

  • 22.11.29 02:04

    노비 운다

  • 22.11.29 02:11

    밥이랑 커피 법카로 다 먹잖아ㅋㅋㅋㅋ

  • 22.11.29 15:02

    아 다들 넘 부럽다 아무것도 없는 중소는 쥐꼬리만한 돈이 식비다 교통비다 간식비다 펑펑 새는데ㅋㅋㅋㅋ 완전다른세상ㅠㅠ

  • 22.11.29 17:58

  • 22.11.30 19:40

    찐이야..

  • 질린다...이회사..

  • 22.12.01 16:26

    와개부럽다… 공무원은 ..

  • 회사에서 지원을 해주니까..

  • 22.12.01 22:56

    ㄹㅇ 이직한후 느낌

  • ㅈ소 ㅈ같다 진짜...점심도 사먹어야되는데..물가비싸서 기본 만원임

  • 22.12.02 06:43

    맞아.. 대겹 다니는 지인보니까 회사에서 지원되는 자잘한 복지 장난 아니드라... 역시 노비도 대감집 노비가 최고🥹

  • 22.12.02 08:23

    미친 저거네

  • 22.12.03 09:33

    연예인들이 옷 명품백 화장품 등등 조공받는거 보면서 이런생각함ㅋㅋ

  • 22.12.04 20:48

    복지는 대기업도 대겹 나름인거같아... 대겹에서 대겹으로 이직했는데 복지 구리다는건 알았지만 상상이상으로 구리더라. 복지 좋은데에서 구린데로 이직한거라 체감 더 큰듯

  • 22.12.13 08:14

    밥줬음 좋겠다 ㅜㅜ 게다가 외곽이라 무조건 도시락 싸다녀야함.. 그러나 덕분에 안사먹어서 돈아끼구 돈도 많이주고 항상 과일, 스넥 다양하게 맨날 바뀌고 마실거도 넘쳐서 돈쓸일 잘 없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