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지만 의외로 유전이라는 질병
피자먹구싶다 추천 0 조회 9,954 23.01.12 09:25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1.12 09:26

    첫댓글 개짜증남 진짜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3.01.12 09:45

    22원래 다 유전이야 근데 모든 질병은 유전이다 이러면
    너무 절망적이잖아 그래서 그냥 원인불명 이러는거지..
    병원에서 가족력 괜히 묻는게 아님

  • 23.01.12 09:28

  • 23.01.12 09:29

    이런~~~~~~~~~~~~ 미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3.01.12 09:30

    맞아... 내 직장동료 디스크 수술했는데 어머니도 수술하셨다더라 ㅋㅋ ㅜ

  • 우리집 디스크 아무도 없는데 나만… 흑
    내가 얼마나 쓰레기처럼 산거야

  • 23.01.12 09:35

    유전이 아닌게 없네 ㅠㅠ

  • 23.01.12 09:36

    아빠닮앗군 내가....

  • 23.01.12 09:36

    울엄마도 디스크 심해서 드러내고 인공 심었는데 나도 동생도ㅜ 디스크 진행중

  • 아버지....ㅠㅠ

  • 나 디스크 20살에 터졌는데 나도 울아빠가 디스크 ^^ ㅎ

  • 시발 난 다 유전이군

  • 23.01.12 09:45

    아 아빠 디스크있는데 슈발

  • 23.01.12 09:55

    나도 요새 발가락이 저릿할정도로 허리가 아픈데...디스크 유전이었구나 허ㅠㅠㅠ

  • 23.01.12 10:15

    어쩐지...

  • 23.01.12 10:53

    엄마 디스크인데 10대때부터 허리 안좋았고 지금은 돌출… 근데 저 교수님이 어릴때 발견하고 평생 관리하는게 나이들어 아예 터지는 것 보다 좋다더라 긍정적으로 생각 중

  • 23.01.12 11:12

    ㄹㅇ 우리아빠 엘보 안좋은데 나도 몸쓰면 엘보부터 욱신거리더라

  • 23.01.12 12:57

    헐 울 엄마 ㅠㅠ 흑흑 조심해야겠다....

  • 23.01.12 13:14

    나 허리 안좋은디 우리엄마도 허리가 안 좋아... ㅜㅜ따흐륵

  • 23.01.12 14:54

    웬일이야..유전자 탓 아닌 게 없네

  • 23.01.12 15:28

    스바 양쪽 다 허리디스크있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