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유행했던 음식 중 내가 안먹어본 음식은?
(본인 닉네임)ㄱ 추천 0 조회 26,223 24.01.09 21:14 댓글 1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1.09 23:45

    1. 흑당버블티
    4. 짜파구리
    5. 마라탕
    7. 수플레 팬케이크
    8. 새우만두
    9. 쌀국수, 분짜

  • 3,6

  • 24.01.09 23:45

    다무금

  • 24.01.09 23:48

    나 짜파구리랑 눈알젤리..

  • 24.01.09 23:51

    3 4 6 7

  • 24.01.09 23:54

    젤리

  • 24.01.10 00:04

    짜파구리 수플레

  • 24.01.10 00:11

    다먹엇죠 쫩쫩

  • 24.01.10 00:30

    134567

  • 24.01.10 02:13

    수플레 어직도 안먹어봄

  • 24.01.10 02:18

    1

  • 24.01.10 04:16

    탕후루 짜파구리 마라탕/마라샹궈 등 온갖 마라 지구젤리 안먹어봄

  • 24.01.10 09:32

    7,9 빼고 다 안먹어봄..

  • 24.01.10 09:33

    흑당버블티 > 혈당 스파이크 무서워서 안 먹음
    탕후루 > 이 썩을까봐 못먹음
    짜파구리 > 혼자서 다 못먹어서 안 끓여봄
    지구젤리 > 젤리 이 썩어서 안 먹음
    수플레 > 예전에 일본 여행가서 먹고는 안 먹음
    새우만두 > 맛있겠다

  • 24.01.10 09:34

    와 몰티저스 마라탕 쌀국수 빼고 다 안 먹어봄

  • 24.01.10 09:59

    지구젤리빼고 다..........먹보그잡채

  • 24.01.10 16:20

    단걸 안먹었네 1, 2, 3 안먹어봄

  • 24.01.10 21:51

    1부터7까지 안먹어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