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몸매 가꾸려 ‘이것’ 마구 먹다간… 머리숱 훅 줄어
떡갈나무 추천 0 조회 135,850 24.01.31 17:21 댓글 3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머?안대 ㅠ

  • 24.01.31 17:21

    머?머리

  • 24.01.31 17:22

    모든 골고루 적당히 먹어야해 ㅜ

  • 24.01.31 17:22

    단백질쉐이크 존맛인데ㅜㅜㅜㅜ 성분봐야겠네

  • 24.01.31 17:26

    어쩐지 헬트들 머리숱 존나 없더라

  • 24.01.31 18:03

    ㄹㅇ 왜없나했더니,,

  • 24.01.31 17:26

    어...?

  • 24.01.31 17:28

    한국남성분들 단백질 쉐이크 많이 먹읍시다 🤗

  • 24.01.31 17:29

    과다섭취가 어느정도인데 ㅜㅜ

  • 24.01.31 17:32

    ......................... 맨날 1개씩 먹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4.01.31 17:33

    에?? 단백질 먹으면 머리 오히려 많이 나는줄 ...

  • 24.01.31 17:36

    하루에 한번 단백질 20g 먹으면 안되나,,,, 먹어야 건강해지는 느낌이라 거를수가 없아

  • 24.01.31 17:41

    방금 시켰구요?

  • 24.01.31 17:42

    매일 하나씩 먹는데요..?

  • 24.01.31 17:49

    아씨벌 ㅠㅠ

  • 24.01.31 17:59

    하 ㅅㅂ,,,

  •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4년 01월 31일(수) 18시 - 인기글 13위 🎉
    2024년 01월 31일(수) 19시 - 인기글 1위 🎉
    2024년 01월 31일(수) 20시 - 인기글 13위 🎉

  • 24.01.31 18:08

    지방 너무 많이 먹어도 탈모오고
    적정선이 중요한가보다

  • 24.01.31 18:15

    그냥 음식으로 적정 섭취하는게 제일 좋은듯..

  • 24.01.31 18:35

    프로틴 간에 안 좋대서 격일로 운동하니 격일로 한 번 먹고 반 년에 한 번씩 간수치 검사하러 감 운동식품은 특히 신경써야 하더라

  • 24.01.31 18:39

    전문 들어가서 마지막 문단보면 몸무게당 적정 단백질섭취 그램수 적혀있음 계산해보면 될듯
    보니까 과다복용자체가 문제인거고 보통 하루 한잔정도마시는거는(약 2-30g 사람마다 다름) 크게 문제없어보여

  • 24.01.31 19:03

    ㄹㅖ..?

  • 프로틴은 아침 대용 겸 매일 먹긴 하는데.. 크레아틴은 사려다가 안샀는데 걍 사지 말아야것다ㅠ 최대한 음식에서 단백질 섭취할 수 있도록 해야지

  • 24.01.31 19:28

    헉 그래서 김계란 대머리인가?

  • 24.02.05 13:25

    그건 가면이야 원래 머리있음걘ㅋㅋㅋ

  • 24.02.05 13:26

    @귤피 엥?¿미친 진짜놀랐어 나

  • 24.02.05 21:22

    @겐지 심지어 김씨도 아님ㅋㅋㅋ

  • 24.01.31 19:34

    에엑

  • 24.01.31 19:42

    단백질보충제 그 자체가 아니고 거기에 흔히 들어있는 크레아틴 얘긴데 댓글에 잘못 알고 가는 여시들 있네

  • 24.01.31 19:49

    일시적인거면 뭐...

  • 24.01.31 23:01

    ㅁㅊ ㅜ 나 하루에 한잔씩 꼬박꼬박 타먹는데.. 크레아틴 확인해봐야겟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