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간호사 : 왜 혈관을 두고 오셨어요?...
WishYouHell 추천 0 조회 21,058 24.03.19 11:19 댓글 1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3.20 02:24

    나도 어릴때 혈관 잘 못찾아서 양팔 총 여덟방 찌르고도 안 돼서 발등에 했어 ㅠㅠ

  • 24.03.20 03:24

    나도 혈관 못 찾아서 여러번 찌르는데 고통인데......ㅠㅜㅠ
    간호사 선생님 말로는 피부가 탱탱?하면 혈관 찾기 어렵다고 간호사 입장에서는 피부 탱탱한 사람 별로라고 그랬는데ㅋㅋㅋ

  • 24.03.20 04:20

    보통 손목은 그래도 보이던데ㅋㅋㅋㅋㅋㅋ 아예 깨끗하네.. 난 한번도 실패한적 없어서 신기

  • 24.03.20 05:28

    와진짜 안보인다 ㅋㅋㅋㅋ 병원가기 안무서울까? 나는 혈관은 잘보이는데 잘터져서 2박3일 입원하면서 바늘위치 10번은 바꾸거든? 그래서 병원가기무서워짐

  • 24.03.20 06:29

    아 혈관을 왜두고왔ㄴㅋㅋㅋㅋㅋ

  • 24.03.20 06:41

    노후 대비해서 운동 좀 하셔요 ㅠ

  • 24.03.20 08:35

    운동이랑 상관없는 사람도 많음

  • 24.03.20 06:53

    와 진짜 신기하다 혈관 신경도 안쓰고 살았는데 진짜 없으시네ㅠㅠㅋㅋㅋㅋ

  • 24.03.20 07:29

    나도 혈관 안보여ㅠ 손등은 그나마 보이는데 팔쪽은 진짜 안보임.. 할아버지 때부터 유전이여

  • 24.03.20 07:30

    나혈관진짜잘보이는데도 간호사분들이 항상 그중에서어딜찔러야할지 한참보시는데 저렇게아예안보여버리면 식은땀나시겠닼ㅋㅋㅋ쿠ㅜㅜ

  • 24.03.20 08:02

    근육없이 지방만 있어서 그런가?

  • 24.03.20 08:18

    난 그래서 손목 옆부분에 맞아,,,

  • 나도 그래서 맨날 병원가면 간호사선생님도 죄송하대고 나도 죄송하다 함…
    최종보스 발등임 존나아파

  • 24.03.20 09:26

    뽀얘서 그런가 애기 손 같다 토실토실 귀여우시네ㅋㅋㅋㅋㅋㅋ

  • 24.03.20 10:02

    만져보고싶다.. 부드러울거같아

  • 24.03.20 10:23

    혈관두고왔냬ㅋㅋㅋㅋㅋㅋㅋ

  • 24.03.20 10:23

    나도 혈관 잘 안보여서 주사맞을때마다 온힘을 다해 주먹쥐고 협조함....

  • 24.03.20 10:29

    헐 진짜 혈관이 업내

  • 몇년전엔 혈관 보였는데 최근에는 혈관이 안보이는건 뭐때문이야? ㅠ 전보다 운동해서 체중도 감량했는데 혈관이 안보여서 손목에다 했어…

  • 24.03.20 12:00

    피부 두꺼운가봐 피부는 진짜 좋겠다ㅠㅠ

  • 24.03.20 12:02

    나도 혈관 안보여기 엄지손가락 옆애 지나가는 거기로 맨날 링겔맞고 피뽑은 ㅠㅠ

  • 24.03.20 12:45

    아 손등 엄지손가락 밑부분이 팔목 혈관 안보여서 하는 거였어? 처음 알았다ㅠㅋㅋㅋㅋ

  • 24.03.20 14:19

    나도 혈관 안보여서 피 뽑을때마다 난린데 저 사람은 진짜 하얗고 암것도 안보이네

  • 난 존나 잘보이는데 안잡힘 시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매번 대여섯군데씩 찔린다... 껄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