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남자들한테 집안일 시키면 안되는 이유.twt
카카오82% 추천 0 조회 6,838 24.03.31 11:23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3.31 11:33

    첫댓글 여자들이 귀여워해주면 안됨..

  • 24.03.31 11:35

    22 ㄹㅇ귀여워하더라ㅋㅋ음식 시켜놓고 잘못나와도 모르거나 그냥 먹는대.. 개발자들 밈이라고 장 하나도 제대로 못보는 것도 웃기대(나는 인터넷 커뮤 초기 개발자남들이 만들어놓은 코드들 굉장히 싫어함ㅋㅋ)

  • 24.03.31 13:09

    333333

  • 24.03.31 11:33

    자집놈들 셀프 모에화 지림 ㅋㅋㅋㅋ 오또케스트라는 지들 전공이면서 여자한테 덮어씌우고

  • 24.03.31 11:36

    여자 노동력에 빌붙으려고 대가리 뒤지게 굴리는 꼴 역겨워죽겠음 저렇게 애키워줘 집안일해줘 잉잉 하니까 여자들은 또 진짜로 해주고 일이랑 집안일 밸런스 못 맞춰서 회사에서 승진 밀리고... 결론은 남자 만나주지 마 좀

  • 24.03.31 11:37

    알아서 척척해야지 아방수빙의했는데 가르쳐가면서까지 만나야하나 역시 불매가 답

  • 24.03.31 11:39

  • 24.03.31 11:42

    ㅋㅋ 진짜 한남민국

  • 근데 저 모에화를 여자들이 나서서하잖아 가정에서의 무능력함을 귀여워하고 큰아들이니 뭐니 하면서 세상에 널리널리 ㅋㅋㅋ 자랑(;;)하니까 안사라지는듯

  • 24.03.31 12:05

    엄마 또래도 아니고 내 또래가 남자들은 원래 하나하나 가르쳐줘야해 하는 것 듣고 속터지더라ㅋㅋㅋ,, 그런 인간이랑 살고싶지가 않아요
    쉽게 쓸 수 있는 단어로 유행했으면 좋겠다..

  • 24.03.31 12:06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03.31 12:16

    선택적 무능,, 집에서만 ㅎ 하기싫어서 혹은 안해버릇한게 고착화돼서,,ㅎ,, 보기만해도 ㄷ좃같다

  • 24.03.31 12:19

    ㄹㅇ 뭔 모지리 같은데 우쭈쭈 해주는 게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가 저래봐라.. 컨셉충이라고 욕먹을 듯

  • 24.03.31 12:20

    저기에 속아넘어가는 여자들도 멍청하고 답답해ㅋㅋㅋ

  • 24.03.31 12:41

    한남들아 죽어 그냥

  • 24.03.31 12:49

    남자들 죽으면 되겠다!

  • 24.03.31 14:00

    경계성 지능 어쩌구아님? 저등치로..

  • 24.03.31 20:14

    ㅈ소에서 타부서 cs까지 내가 했잖아 ㅋㅋㅋ 그 부서는 남자밖에 없어서~ 난 뭔지도 모르니까 항상 불안하게 응대했고 걍 고객들한테 ㅈㄴ게 욕받아먹었지 뭐 ✘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