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엄마 친구가 지 딸이 뭔 브이로그 유튜브 하는데 구독자가 벌써 5천명이라고 자랑해서.twt
카이지 추천 1 조회 45,036 24.07.02 21:33 댓글 23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7.02 22:23

    트위터를 음지문화라고 하는거 첨봐....

  • 24.07.02 22:23

    트위터 잘 모르면 자랑처럼 보이긴 할듯ㅋㅋㅋㅋㅋㅋ 5천명이라고 자랑하는데 나 11만명이야^^~ 하면 너무 초치는거같잖아 그래서 말 안 한다는건줄ㅋㅋㅋㅋㅋ

  • 24.07.02 22:25

    ㅋㅋㅋ아 웃기다 이글 올라올때마다 반응이

  • 24.07.02 22:26

    트위터 안하는 나도 알아 저분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4.07.02 22:29

    문명특급ㅋㅋㅋㅋㅋ

  • 24.07.02 22:38

    쑨디감성 모르면 나가라 진짜

  • 때와장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 24.07.02 23:04

    신기하다 튓과인스타는 왜케다른걸까 왜튓은 인스타보다광고를 안쳐주는걸까?

  • 24.07.02 23:05

    여시에서 트위터를 음지라고 하면...

  • 아 이거 지워져서 궁금한 글이었는데 댓망진창 됐었구만ㅋㅋㅋㅋㅋㅋ

  • ㅌㅋㅋㅋㅋㅋㅋ아 나도 근데 근질근질할듯ㅋㅋㅋㅋ와 이런글도 댓망되다니 ㅋㅋㅋㅋㅋ 아니 여시에서 트위터를 음지라뇨ㅠㅋㅋㅋㅋㅋ나도 ㅈㄴ 나 트위터함 <가능 나 여시함 <존나 불가능인데ㅠㅠㅠㅜ 아 진짜 웃기네ㅠㅠㅠ

  • 24.07.02 23:44

    트위터가 음지라니ㅠ 다음카페가 더 음지임...

  • 24.07.02 23:46

    아진짜 개욱기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음지라기보다 약간 그먼씹,, 오타쿠 영역 같은 곳이라,, ㅠㅋㅋㅋ

  • 24.07.02 23:57

    @Summerlee 흔하게 많이들 해서 괜찮아 걍 해 !! ㅋㅋㅋㅋㅋ 나도 지하철 타다보면 여자들 흔하게 하는 거 보옄ㅋㅋ 걍 온세상 온갖 주제가 다 다뤄지는 곳이라 보면 돼

  • @Summerlee 뉴진스먄 그냥 뉴진스 팬인줄 알 거 같은뎈ㅋㅋㅋㅋㅋ 난 그냥 보긴 해... ^^ㅋㅋ

  • 24.07.02 23:57

    덕질의 대표장소가 트위터지만 트위터라고 죄다 머 오타쿠나 야한거 덕질하고 그런곳은아닙니다(그게 저질이라는것아님) 전 그곳에서 스포츠덕질을 합니다ㅜ ㅜ 온갖 구단소식과 기자들의 소식전달을 비롯하여 정보 받는 속도가 젤 빠른곳! 코덕들 룩덕들도 트위터에서 활동 많이 하지 않나?

  • 24.07.03 00:02

    근데 요즘 젊은 여자들 보면 다 엑스 하던뎈ㅋㅋㅋㅋ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화면 보이면... 음지 그뭔십 하던 시절도 지난듯

  • 24.07.03 00:05

    글고 직장에서 트위터 엑스 한다고는 말할 수 있어도 여시한다고는 .. 말하기 힘들지 않나요😭

  • 24.07.03 00:47

    하핫 트위터 또한,,,ㅎㅎ

  • 24.07.03 00:13

    호엥 ㅠ.. 나 존나 패네... ㅠ 몰랐다고요
    내가 미안하다ㅠㅠㅠ
    그만해 ㅠㅜ 트위터 안해서 몰랐다고 ㅠㅠㅠ 몰랐어 미안해

  • 24.07.03 00:28

    모른다는건 몇개 없고
    그거 패는 댓으로 망글된것 같은데...
    몰라서 물어봐서 망글됐다고 할수 있는글임? 뭐야 이게

  • 나 쑨디알아!
    쑨디야 이것 뭐에요

  • 24.07.03 01:25

    나 트위터 안하고 여시만하는데 웃긴트윗모음쩌리에 무조건 쑨디 진수 있어서 앎zzzㅌㅌㅋ

  • 24.07.03 02:11

    상메인지 뭔지 저 한줄설명도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따라불러짐

  • 24.07.03 04:39

    쑨디 니가 참아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그머냐 재재문특?거기 두번나왓데

  • 24.07.03 08:04

    개웃겨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07.03 08:05

    쑨디 존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 여시 연령이 높아지긴했나바...(나도삼십대)어제댓글플로우보고 대충격.,,

  • ㅋㅋㅋㅋ아니근데 트이타 글에서 매번 느껴지는건데 여시에선 유독 트위터 하대(?)하는거 있음 은근히 깔보는거
    딴얘기지만 해연갤 글에서도 존나 딴지걸고ㅋㅋㅋㅋ
    이런점이 추하다고 생각하는 여시들이 많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 24.07.03 12:51

    근데 엑스에서도 인용으로 어른한테 지 거리는거 불편하다느니 하는 의견 많던데 (물론 대부분이 왤케화남 플로우였음) 굳이 꼭 이해못하는 여시 늙었다고 조롱해야하나ㅋㅋㅋㅜ

  • 24.07.03 13:19

    22 그렇게 볼수있을거같은데 조롱 심하네

  • 24.07.03 13:15

    ㅈㄴ 참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