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witter.com/deeplovehalf/status/1808072303332545007?ref_src=twsrc%5Etfw
엄마 친구가 지 딸이 뭔 브이로그 유튜브 하는데 구독자가 벌써 5천명이라고 자랑해서 진심 한마디 하려다가 ㅈㄴ 참음— 쑨디 (@deeplovehalf) July 2, 2024
엄마 친구가 지 딸이 뭔 브이로그 유튜브 하는데 구독자가 벌써 5천명이라고 자랑해서 진심 한마디 하려다가 ㅈㄴ 참음
쑨디 = 몬스타엑스 네임드 팬 (11만 팔로워) (대충 트위터 열심히 하면 모를수가 없는 네임드) (유튜버 무시하는 어투 아님 여시들도 여시에서 11만 즐찾 있으면 자랑 못하잖아요)
이렇게 때와 장소를 가릴 줄 알아야 명성을 얻는구나 https://t.co/QaC7uOs5O2— 어.. (@nnnna1me) July 2, 2024
이렇게 때와 장소를 가릴 줄 알아야 명성을 얻는구나 https://t.co/QaC7uOs5O2
여시라면 엄마에게 한 마디 한다 vs. 입닥한다
트위터를 음지문화라고 하는거 첨봐....
트위터 잘 모르면 자랑처럼 보이긴 할듯ㅋㅋㅋㅋㅋㅋ 5천명이라고 자랑하는데 나 11만명이야^^~ 하면 너무 초치는거같잖아 그래서 말 안 한다는건줄ㅋㅋㅋㅋㅋ
ㅋㅋㅋ아 웃기다 이글 올라올때마다 반응이
트위터 안하는 나도 알아 저분은
삭제된 댓글 입니다.
문명특급ㅋㅋㅋㅋㅋ
쑨디감성 모르면 나가라 진짜
때와장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다 튓과인스타는 왜케다른걸까 왜튓은 인스타보다광고를 안쳐주는걸까?
여시에서 트위터를 음지라고 하면...
아 이거 지워져서 궁금한 글이었는데 댓망진창 됐었구만ㅋㅋㅋㅋㅋㅋ
ㅌㅋㅋㅋㅋㅋㅋ아 나도 근데 근질근질할듯ㅋㅋㅋㅋ와 이런글도 댓망되다니 ㅋㅋㅋㅋㅋ 아니 여시에서 트위터를 음지라뇨ㅠㅋㅋㅋㅋㅋ나도 ㅈㄴ 나 트위터함 <가능 나 여시함 <존나 불가능인데ㅠㅠㅠㅜ 아 진짜 웃기네ㅠㅠㅠ
트위터가 음지라니ㅠ 다음카페가 더 음지임...
아진짜 개욱기다
음지라기보다 약간 그먼씹,, 오타쿠 영역 같은 곳이라,, ㅠㅋㅋㅋ
@Summerlee 흔하게 많이들 해서 괜찮아 걍 해 !! ㅋㅋㅋㅋㅋ 나도 지하철 타다보면 여자들 흔하게 하는 거 보옄ㅋㅋ 걍 온세상 온갖 주제가 다 다뤄지는 곳이라 보면 돼
@Summerlee 뉴진스먄 그냥 뉴진스 팬인줄 알 거 같은뎈ㅋㅋㅋㅋㅋ 난 그냥 보긴 해... ^^ㅋㅋ
덕질의 대표장소가 트위터지만 트위터라고 죄다 머 오타쿠나 야한거 덕질하고 그런곳은아닙니다(그게 저질이라는것아님) 전 그곳에서 스포츠덕질을 합니다ㅜ ㅜ 온갖 구단소식과 기자들의 소식전달을 비롯하여 정보 받는 속도가 젤 빠른곳! 코덕들 룩덕들도 트위터에서 활동 많이 하지 않나?
근데 요즘 젊은 여자들 보면 다 엑스 하던뎈ㅋㅋㅋㅋ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화면 보이면... 음지 그뭔십 하던 시절도 지난듯
글고 직장에서 트위터 엑스 한다고는 말할 수 있어도 여시한다고는 .. 말하기 힘들지 않나요😭
하핫 트위터 또한,,,ㅎㅎ
호엥 ㅠ.. 나 존나 패네... ㅠ 몰랐다고요 내가 미안하다ㅠㅠㅠ 그만해 ㅠㅜ 트위터 안해서 몰랐다고 ㅠㅠㅠ 몰랐어 미안해
모른다는건 몇개 없고 그거 패는 댓으로 망글된것 같은데... 몰라서 물어봐서 망글됐다고 할수 있는글임? 뭐야 이게
나 쑨디알아!쑨디야 이것 뭐에요
나 트위터 안하고 여시만하는데 웃긴트윗모음쩌리에 무조건 쑨디 진수 있어서 앎zzzㅌㅌㅋ
상메인지 뭔지 저 한줄설명도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따라불러짐
쑨디 니가 참아
그머냐 재재문특?거기 두번나왓데
개웃겨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쑨디 존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시 연령이 높아지긴했나바...(나도삼십대)어제댓글플로우보고 대충격.,,
ㅋㅋㅋㅋ아니근데 트이타 글에서 매번 느껴지는건데 여시에선 유독 트위터 하대(?)하는거 있음 은근히 깔보는거딴얘기지만 해연갤 글에서도 존나 딴지걸고ㅋㅋㅋㅋ이런점이 추하다고 생각하는 여시들이 많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엑스에서도 인용으로 어른한테 지 거리는거 불편하다느니 하는 의견 많던데 (물론 대부분이 왤케화남 플로우였음) 굳이 꼭 이해못하는 여시 늙었다고 조롱해야하나ㅋㅋㅋㅜ
22 그렇게 볼수있을거같은데 조롱 심하네
ㅈㄴ 참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를 음지문화라고 하는거 첨봐....
트위터 잘 모르면 자랑처럼 보이긴 할듯ㅋㅋㅋㅋㅋㅋ 5천명이라고 자랑하는데 나 11만명이야^^~ 하면 너무 초치는거같잖아 그래서 말 안 한다는건줄ㅋㅋㅋㅋㅋ
ㅋㅋㅋ아 웃기다 이글 올라올때마다 반응이
트위터 안하는 나도 알아 저분은
삭제된 댓글 입니다.
문명특급ㅋㅋㅋㅋㅋ
쑨디감성 모르면 나가라 진짜
때와장소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하다 튓과인스타는 왜케다른걸까 왜튓은 인스타보다광고를 안쳐주는걸까?
여시에서 트위터를 음지라고 하면...
아 이거 지워져서 궁금한 글이었는데 댓망진창 됐었구만ㅋㅋㅋㅋㅋㅋ
ㅌㅋㅋㅋㅋㅋㅋ아 나도 근데 근질근질할듯ㅋㅋㅋㅋ와 이런글도 댓망되다니 ㅋㅋㅋㅋㅋ 아니 여시에서 트위터를 음지라뇨ㅠㅋㅋㅋㅋㅋ나도 ㅈㄴ 나 트위터함 <가능 나 여시함 <존나 불가능인데ㅠㅠㅠㅜ 아 진짜 웃기네ㅠㅠㅠ
트위터가 음지라니ㅠ 다음카페가 더 음지임...
아진짜 개욱기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음지라기보다 약간 그먼씹,, 오타쿠 영역 같은 곳이라,, ㅠㅋㅋㅋ
@Summerlee 흔하게 많이들 해서 괜찮아 걍 해 !! ㅋㅋㅋㅋㅋ 나도 지하철 타다보면 여자들 흔하게 하는 거 보옄ㅋㅋ 걍 온세상 온갖 주제가 다 다뤄지는 곳이라 보면 돼
@Summerlee 뉴진스먄 그냥 뉴진스 팬인줄 알 거 같은뎈ㅋㅋㅋㅋㅋ 난 그냥 보긴 해... ^^ㅋㅋ
덕질의 대표장소가 트위터지만 트위터라고 죄다 머 오타쿠나 야한거 덕질하고 그런곳은아닙니다(그게 저질이라는것아님) 전 그곳에서 스포츠덕질을 합니다ㅜ ㅜ 온갖 구단소식과 기자들의 소식전달을 비롯하여 정보 받는 속도가 젤 빠른곳! 코덕들 룩덕들도 트위터에서 활동 많이 하지 않나?
근데 요즘 젊은 여자들 보면 다 엑스 하던뎈ㅋㅋㅋㅋ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화면 보이면... 음지 그뭔십 하던 시절도 지난듯
글고 직장에서 트위터 엑스 한다고는 말할 수 있어도 여시한다고는 .. 말하기 힘들지 않나요😭
하핫 트위터 또한,,,ㅎㅎ
호엥 ㅠ.. 나 존나 패네... ㅠ 몰랐다고요
내가 미안하다ㅠㅠㅠ
그만해 ㅠㅜ 트위터 안해서 몰랐다고 ㅠㅠㅠ 몰랐어 미안해
모른다는건 몇개 없고
그거 패는 댓으로 망글된것 같은데...
몰라서 물어봐서 망글됐다고 할수 있는글임? 뭐야 이게
나 쑨디알아!
쑨디야 이것 뭐에요
나 트위터 안하고 여시만하는데 웃긴트윗모음쩌리에 무조건 쑨디 진수 있어서 앎zzzㅌㅌㅋ
상메인지 뭔지 저 한줄설명도 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따라불러짐
쑨디 니가 참아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머냐 재재문특?거기 두번나왓데
개웃겨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쑨디 존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시 연령이 높아지긴했나바...(나도삼십대)어제댓글플로우보고 대충격.,,
ㅋㅋㅋㅋ아니근데 트이타 글에서 매번 느껴지는건데 여시에선 유독 트위터 하대(?)하는거 있음 은근히 깔보는거
딴얘기지만 해연갤 글에서도 존나 딴지걸고ㅋㅋㅋㅋ
이런점이 추하다고 생각하는 여시들이 많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엑스에서도 인용으로 어른한테 지 거리는거 불편하다느니 하는 의견 많던데 (물론 대부분이 왤케화남 플로우였음) 굳이 꼭 이해못하는 여시 늙었다고 조롱해야하나ㅋㅋㅋㅜ
22 그렇게 볼수있을거같은데 조롱 심하네
ㅈㄴ 참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