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30대 여자인데 나만 다이슨에어랩 없음, 나만 애플워치 아이팟 없음, 입생로랑 틴트 없음, 나만 필라테스 안함, 나만 명품지갑 없음
폽포민트 추천 0 조회 40,252 25.02.04 20:28 댓글 29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2.05 12:13

    아이팟은 무ㅗㄹ하는거지 에어팟 말하나

  • 25.02.05 12:14

    나만 고양이 없어ㅠ

  • 25.02.05 12:14

    근데 다이슨 애플워치 명품 지갑 정도는 한번 사두면 오래오래쓰니까…. 개무리해서 산거 아니면 파산하는건 아니니.. 입생틴트나 필테 정도는 배달음식 + 군것질 + 운동+ 본인이 빠져든 무언가의 가격이랑 또 비등할수 있다는게 저 사람이 돈 모은거 차이 별로 못느끼는 이유같음ㅋㅋㅋ ㅠ

  • 25.02.05 12:14

    나두 다 없는디 모은돈도없어..ㅎ..

  • 다있는데.. 솔직히 다 필요는 없는것같다 집을 사자(집없음...)

  • 넌 혼자가 아니야

  • 25.02.05 12:19

    글쎄 없다고 이상한것도 아니고 있다고 이상한것도 아님.. 내주변보면 갖고싶은거 많은사람은 일을 더해.. 부업으로 월 300은 더 벌엌ㅋㅋㅋㅋㅋㅋㅋ 갖고싶은거 없음 안하게된다고 맨날 사고싶은거 찾던데 돈 벌고자 하는 원동력이 ㅈㄴㅈㄴ강함

  • 25.02.05 12:22

    물욕이 없나봐 나는 생일선물 뭐 갖고 싶어? 하면 저런거 생각해뒀다가 말함 ㅋㅋㅋ

  • 25.02.05 12:25

    난 입생로랑 없어 나도 필라테스 안함 나도 명품지갑 없어 근데 나 곧 40이여 그래도 난 강아지 있지롱~~집도 있지롱~~

  • 25.02.05 12:26

    저도 가성비 챙기며 살아요~~~

  • 나도 없는데 그렇다고 모은 돈도....
    취미생활이랑 덕질을 쉬지않고 해서 그런가...

  • 25.02.05 12:30

    진짜 신기함..에어랩 50만원 넘지않아? 친구집가보면 다 있더라ㅋㅋㅋ난 머리 묶고다녀서 그런가 사고싶단 생각 안해봤는데

  • 25.02.05 12:34

    필테 빼곤 나도

  • 25.02.05 12:36

    나열된거 다 없고 현타도 없는데 대신 다이소나 어디서 쫌쫌따리로 계속 써서 돈도 없음;;; 소비 습관을 바꿔야해 진짜

  • 25.02.05 12:37

    애플워치만 있는데 나머진 필요엄써요

  • 25.02.05 12:37

    나두 다 없어...ㅎㅎㅎ

  • 25.02.05 12:37

    에어랩, 에어팟, 입생로랑틴트 없지만 집은 있어

  • 어.. 나도 저기있는거 다 없는디 ㅎ

  • 25.02.05 13:09

    나도 다 앖는데 통장에 1억있음

  • 25.02.05 13:10

    나도싹다없누

  • 저돈데요

  • 25.02.05 13:19

    애플워치 빼곤 나도.. 가성비 따진건 아닌데 걍 필요없어 ㅎ

  • 25.02.05 13:20

    나도 다 없지만 집은 있다 ㅎㅎ

  • 25.02.05 13:20

    입생틴트는 막 거의 10년 전에 있었고, 준명품지갑..은 30만원대 하나 있음
    그리고 현금은 1억 5천 있고 여행 존나 다님

  • 25.02.05 13:22

    에어팟만 잇다네요 입생틴트는 생일선물로 받은거니까 없는셈치겠음,,, 심지어 그 틴트 개봉도 안하고 유통기한 지남 ㅅㅂㅋㅋㅋㅋㅋㅋㅋ

  • 25.02.05 13:26

    생각보다 그런 사람이 훨 많음 걍 소비하는 사람들이 일당백임 통계적으로 여자가 남자보다 한 달에 13마넌 적게 소비함 휘둘리지 말고 잘 살아갑시다

  • 25.02.05 13:31

    오.. 다 없다..

  • 25.02.05 13:42

    다 없음ㅋㅋㅋㅋㅋ

  • 25.02.05 13:46

    오 집은 있지만 본문내용 다없음

  • 나도 다 없음...집있고 차있음..

  • 25.02.05 14:32

    아놔 다없고 차도 집도없다면?

  • 25.02.05 14:41

    나잖아

  • 25.02.05 14:48

    워치빼고 다 없는데 차도 집도 없음
    필테 몇백썼었는데 돈 너무 아깝더라..
    근데 뭐어때? 걍 사는거지

  • 25.02.05 14:50

    애플워치 바테리 조루라 사놓고 ㄹㅇ 안씀;;;

  • 25.02.05 14:51

    오 나도 다 없어ㅋㅋ 차는있는데 다른거 없어도 행복해

  • 25.02.05 15:08

    오 다잇넹 아이팟은 에어팟말한건가 것두 잇어

  • 25.02.05 15:10

    에어팟만 잇음 그치만 돈도 없지

  • 25.02.05 16:07

    하지만 내가 산 금붕어 뜨개지갑은 없지요?

  • 자랑해주라

  • 25.02.05 17:07

    앗 필라테스 합니다 ㅠ 그치만 안하면 금방 죽을 거 같아서 해요 ㅠ 아이팟은 요즘 있는 사람들이 더 드물지 않나? 일단 저는 있어용, 20년 전에 산 5.5세대 휠 아직 멀쩡ㅋ

  • 25.02.05 17:22

    다 없는데 현타도 안옴 필요없어서

  • 25.02.05 18:47

    나도 다 없는데 앞으로도 안살듯

  • 25.02.05 18:56

    다없는데 돈도없네…샹..

  • 25.02.05 21:21

    다 없고 차만 있음

  • 25.02.05 21:42

    헐 나도 다 없다 ㅋㅋ

  • 25.02.05 23:41

    헐 나도

  • 25.02.06 08:01

    나도 다 없어 그런데에 돈 쓸 이유가 없음

  • 25.02.06 19:38

    다 있긴한데 돈 많이 모음

  • 25.02.08 09:54

    다 없고 현타도 없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