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폽포민트ㅊㅊ ㄷㅁㅌㄹ
아이팟은 무ㅗㄹ하는거지 에어팟 말하나
나만 고양이 없어ㅠ
근데 다이슨 애플워치 명품 지갑 정도는 한번 사두면 오래오래쓰니까…. 개무리해서 산거 아니면 파산하는건 아니니.. 입생틴트나 필테 정도는 배달음식 + 군것질 + 운동+ 본인이 빠져든 무언가의 가격이랑 또 비등할수 있다는게 저 사람이 돈 모은거 차이 별로 못느끼는 이유같음ㅋㅋㅋ ㅠ
나두 다 없는디 모은돈도없어..ㅎ..
다있는데.. 솔직히 다 필요는 없는것같다 집을 사자(집없음...)
넌 혼자가 아니야
글쎄 없다고 이상한것도 아니고 있다고 이상한것도 아님.. 내주변보면 갖고싶은거 많은사람은 일을 더해.. 부업으로 월 300은 더 벌엌ㅋㅋㅋㅋㅋㅋㅋ 갖고싶은거 없음 안하게된다고 맨날 사고싶은거 찾던데 돈 벌고자 하는 원동력이 ㅈㄴㅈㄴ강함
물욕이 없나봐 나는 생일선물 뭐 갖고 싶어? 하면 저런거 생각해뒀다가 말함 ㅋㅋㅋ
난 입생로랑 없어 나도 필라테스 안함 나도 명품지갑 없어 근데 나 곧 40이여 그래도 난 강아지 있지롱~~집도 있지롱~~
저도 가성비 챙기며 살아요~~~
나도 없는데 그렇다고 모은 돈도.... 취미생활이랑 덕질을 쉬지않고 해서 그런가...
진짜 신기함..에어랩 50만원 넘지않아? 친구집가보면 다 있더라ㅋㅋㅋ난 머리 묶고다녀서 그런가 사고싶단 생각 안해봤는데
필테 빼곤 나도
나열된거 다 없고 현타도 없는데 대신 다이소나 어디서 쫌쫌따리로 계속 써서 돈도 없음;;; 소비 습관을 바꿔야해 진짜
애플워치만 있는데 나머진 필요엄써요
나두 다 없어...ㅎㅎㅎ
에어랩, 에어팟, 입생로랑틴트 없지만 집은 있어
어.. 나도 저기있는거 다 없는디 ㅎ
나도 다 앖는데 통장에 1억있음
나도싹다없누
저돈데요
애플워치 빼곤 나도.. 가성비 따진건 아닌데 걍 필요없어 ㅎ
나도 다 없지만 집은 있다 ㅎㅎ
입생틴트는 막 거의 10년 전에 있었고, 준명품지갑..은 30만원대 하나 있음그리고 현금은 1억 5천 있고 여행 존나 다님
에어팟만 잇다네요 입생틴트는 생일선물로 받은거니까 없는셈치겠음,,, 심지어 그 틴트 개봉도 안하고 유통기한 지남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그런 사람이 훨 많음 걍 소비하는 사람들이 일당백임 통계적으로 여자가 남자보다 한 달에 13마넌 적게 소비함 휘둘리지 말고 잘 살아갑시다
오.. 다 없다..
다 없음ㅋㅋㅋㅋㅋ
오 집은 있지만 본문내용 다없음
나도 다 없음...집있고 차있음..
아놔 다없고 차도 집도없다면?
나잖아
워치빼고 다 없는데 차도 집도 없음 필테 몇백썼었는데 돈 너무 아깝더라..근데 뭐어때? 걍 사는거지
애플워치 바테리 조루라 사놓고 ㄹㅇ 안씀;;;
오 나도 다 없어ㅋㅋ 차는있는데 다른거 없어도 행복해
오 다잇넹 아이팟은 에어팟말한건가 것두 잇어
에어팟만 잇음 그치만 돈도 없지
하지만 내가 산 금붕어 뜨개지갑은 없지요?
자랑해주라
앗 필라테스 합니다 ㅠ 그치만 안하면 금방 죽을 거 같아서 해요 ㅠ 아이팟은 요즘 있는 사람들이 더 드물지 않나? 일단 저는 있어용, 20년 전에 산 5.5세대 휠 아직 멀쩡ㅋ
다 없는데 현타도 안옴 필요없어서
나도 다 없는데 앞으로도 안살듯
다없는데 돈도없네…샹..
다 없고 차만 있음
헐 나도 다 없다 ㅋㅋ
헐 나도
나도 다 없어 그런데에 돈 쓸 이유가 없음
다 있긴한데 돈 많이 모음
다 없고 현타도 없음
아이팟은 무ㅗㄹ하는거지 에어팟 말하나
나만 고양이 없어ㅠ
근데 다이슨 애플워치 명품 지갑 정도는 한번 사두면 오래오래쓰니까…. 개무리해서 산거 아니면 파산하는건 아니니.. 입생틴트나 필테 정도는 배달음식 + 군것질 + 운동+ 본인이 빠져든 무언가의 가격이랑 또 비등할수 있다는게 저 사람이 돈 모은거 차이 별로 못느끼는 이유같음ㅋㅋㅋ ㅠ
나두 다 없는디 모은돈도없어..ㅎ..
다있는데.. 솔직히 다 필요는 없는것같다 집을 사자(집없음...)
넌 혼자가 아니야
글쎄 없다고 이상한것도 아니고 있다고 이상한것도 아님.. 내주변보면 갖고싶은거 많은사람은 일을 더해.. 부업으로 월 300은 더 벌엌ㅋㅋㅋㅋㅋㅋㅋ 갖고싶은거 없음 안하게된다고 맨날 사고싶은거 찾던데 돈 벌고자 하는 원동력이 ㅈㄴㅈㄴ강함
물욕이 없나봐 나는 생일선물 뭐 갖고 싶어? 하면 저런거 생각해뒀다가 말함 ㅋㅋㅋ
난 입생로랑 없어 나도 필라테스 안함 나도 명품지갑 없어 근데 나 곧 40이여 그래도 난 강아지 있지롱~~집도 있지롱~~
저도 가성비 챙기며 살아요~~~
나도 없는데 그렇다고 모은 돈도....
취미생활이랑 덕질을 쉬지않고 해서 그런가...
진짜 신기함..에어랩 50만원 넘지않아? 친구집가보면 다 있더라ㅋㅋㅋ난 머리 묶고다녀서 그런가 사고싶단 생각 안해봤는데
필테 빼곤 나도
나열된거 다 없고 현타도 없는데 대신 다이소나 어디서 쫌쫌따리로 계속 써서 돈도 없음;;; 소비 습관을 바꿔야해 진짜
애플워치만 있는데 나머진 필요엄써요
나두 다 없어...ㅎㅎㅎ
에어랩, 에어팟, 입생로랑틴트 없지만 집은 있어
어.. 나도 저기있는거 다 없는디 ㅎ
나도 다 앖는데 통장에 1억있음
나도싹다없누
저돈데요
애플워치 빼곤 나도.. 가성비 따진건 아닌데 걍 필요없어 ㅎ
나도 다 없지만 집은 있다 ㅎㅎ
입생틴트는 막 거의 10년 전에 있었고, 준명품지갑..은 30만원대 하나 있음
그리고 현금은 1억 5천 있고 여행 존나 다님
에어팟만 잇다네요 입생틴트는 생일선물로 받은거니까 없는셈치겠음,,, 심지어 그 틴트 개봉도 안하고 유통기한 지남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그런 사람이 훨 많음 걍 소비하는 사람들이 일당백임 통계적으로 여자가 남자보다 한 달에 13마넌 적게 소비함 휘둘리지 말고 잘 살아갑시다
오.. 다 없다..
다 없음ㅋㅋㅋㅋㅋ
오 집은 있지만 본문내용 다없음
나도 다 없음...집있고 차있음..
아놔 다없고 차도 집도없다면?
나잖아
워치빼고 다 없는데 차도 집도 없음
필테 몇백썼었는데 돈 너무 아깝더라..
근데 뭐어때? 걍 사는거지
애플워치 바테리 조루라 사놓고 ㄹㅇ 안씀;;;
오 나도 다 없어ㅋㅋ 차는있는데 다른거 없어도 행복해
오 다잇넹 아이팟은 에어팟말한건가 것두 잇어
에어팟만 잇음 그치만 돈도 없지
하지만 내가 산 금붕어 뜨개지갑은 없지요?
자랑해주라
앗 필라테스 합니다 ㅠ 그치만 안하면 금방 죽을 거 같아서 해요 ㅠ 아이팟은 요즘 있는 사람들이 더 드물지 않나? 일단 저는 있어용, 20년 전에 산 5.5세대 휠 아직 멀쩡ㅋ
다 없는데 현타도 안옴 필요없어서
나도 다 없는데 앞으로도 안살듯
다없는데 돈도없네…샹..
다 없고 차만 있음
헐 나도 다 없다 ㅋㅋ
헐 나도
나도 다 없어 그런데에 돈 쓸 이유가 없음
다 있긴한데 돈 많이 모음
다 없고 현타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