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zul.im/0P3LCK
딸 분들 재산 솔직히 받으시나요…? | 네이트 판
결혼/시집/친정 : 30대인데 이번에 엄마 아빠가 저 부르더니 재산은 당연히 장남 몫이라고 하더라고요 얼탱이 없어서 그 동안 딸이라고 생일상 차려드리고 애교도 많이 부린 편이라 어릴때 부터
pann.nate.com
차라리 재산이 없으면 없었지, 있는데 차별하면 기분 개 ㅈ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더 받은놈이 앓는소리한다(상속에어쩌고저쩌고^^^^니가 쳐 많이 받았으니까 그렇지 ㅅㅂ 양심없는 외삼촌새끼)다행히 남자형제 없는데, 만약에 있었으면 유류분소송했을거고 여동생이랑은 두분 다 돌아가시면 그냥 무조건 손해봐도 바로 다 팔고 나누기 2하자고 했음그래야 의안상하고 살 수 있을것 같아서
차라리 재산이 없으면 없었지, 있는데 차별하면 기분 개 ㅈ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더 받은놈이 앓는소리한다(상속에어쩌고저쩌고^^^^니가 쳐 많이 받았으니까 그렇지 ㅅㅂ 양심없는 외삼촌새끼)
다행히 남자형제 없는데, 만약에 있었으면 유류분소송했을거고
여동생이랑은 두분 다 돌아가시면 그냥 무조건 손해봐도 바로 다 팔고 나누기 2하자고 했음
그래야 의안상하고 살 수 있을것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