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네이트판] 딸 분들 재산 솔직히 받으시나요…?
갤럭시탭 추천 0 조회 20,369 25.10.18 19:37 댓글 15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0.20 16:27

    차라리 재산이 없으면 없었지, 있는데 차별하면 기분 개 ㅈ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더 받은놈이 앓는소리한다(상속에어쩌고저쩌고^^^^니가 쳐 많이 받았으니까 그렇지 ㅅㅂ 양심없는 외삼촌새끼)
    다행히 남자형제 없는데, 만약에 있었으면 유류분소송했을거고
    여동생이랑은 두분 다 돌아가시면 그냥 무조건 손해봐도 바로 다 팔고 나누기 2하자고 했음
    그래야 의안상하고 살 수 있을것 같아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