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여시하다가 짜증나더라도 다시 돌아올 수밖에 없는 이유.jpg
스피또띠아 추천 0 조회 12,170 25.10.19 23:52 댓글 4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5.10.19 23:59

    첫댓글 나만 공감되나보네..

  • 내가 닿을수있는 커뮤니티중 가장 진보적임ㅋㅋ

  • 25.10.20 00:02

    맞아.... 홈 스위트 홈

  • 25.10.20 00:09

    맞아….오늘도 예민충 걸려서 진짜 혐스럽다가도 다른 곳은 페미의 ㅍ자도 못 꺼내는거 겪어보면 여시 소중한거 깨닫게 돼ㅠ 여성인권 언급도 못해

  • 25.10.20 00:07

    ㄹㅇ...

  • 25.10.20 00:09

    내가 견딜수 없는 혐오가 이 커뮤 밖에 너무 많은데 어캄요...

  • 25.10.20 00:12

    ㅁㅈ 다른 곳 구경하다가도 애매해서 결국 돌아와 여긴 내 나와바리야

  • 25.10.20 00:12

    맞아 여초가 젤 좋아 여기도 통제광 남미새도 많지만 그래도 페미니즘에 열려있다는게 제일 큰 장점이야

  • 25.10.20 00:15

    맞아. 별별 미친놈 다 모였다 해도 집 나가면 개고생이듯 밖에 나가봐야 더 개쌉 대화도 안 통하는 여혐지뢰밭임. 그나마 정상적이고 진보적인 얘기 제일 많이 함 ㅠㅠ 네이버 댓글 읽다가 혈압오름

  • 25.10.20 00:15

    ㄹㅇ.. 진짜 말통하는 곳이 여기뿐인걸..

  • 25.10.20 00:20

    아무리 아이가 기도해도..떠먹여드릴게요ㅠ

  • 25.10.20 00:30

    아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 25.10.20 00:20

    여기가 무슨 혐오가 많다고요 여러 의견이 오가는거지

  • 25.10.20 00:21

    솔직히 익게빼면 여시만한게 없움...자게도 악귀들은 좀 있어도 정보 서치할 때 좋고 콧멍도 다른 곳보다 광고 덜하고 빅데이터가 많아서 좋아

  • 25.10.20 00:23

    악귀들 익게에서만 좀 나대고 다른게시판에서는 다 조용함 여시만한 곳이 없어ㅠ

  • 25.10.20 00:30

    내말이 여초가 혐오가 심하면 현생은 한남들이랑 어떻게 사냐고 ㅋㅋㅋ
    남미새면 걍 신경 안쓰이긴할듯 그럼 여초안들어오시고 인스타나하며 한남이랑 살면 되는겁니다

  • 25.10.20 00:34

    여시 여혐이 심하다는건 본인이 쳐맞기 때문임 높은 확률로 여시 밖에선 반대의 입장

  • 25.10.20 00:36

    여시가 혐오가 너무 심해서 힘들다면.. 본인이 그런 도파민돋는 글만 찾아다니는건 아닌지 생각해보심이..

  • 근데 진심 말통하는 데는 여시뿐이야 말 안 통하는 주제는 스루하면 됨

  • 25.10.20 00:39

    진짜 정신나간 애들이 세상을 지배하고 있어 ㅋㅋ pc드립 현실에서도 저렇게 치더라 개빻 그 자체

  • 25.10.20 00:43

    ㄹㅇㄹㅇ 공감

  • 25.10.20 00:43

    여시 혐오 심한건 맞지 근데 여시에선 적어도 내가 혐오를 생산하는 입장이라면 밖에선 당하는 입장임 나가자마자 여혐파티 시작이라고

  • 25.10.20 05:46

    222 공감ㅋ

  • 25.10.20 16:22

    3333 여시 밖은 걍 백래쉬고 아님 아예 페미니즘 논의해본 적도 없는 야생임. 여시 안 들어오면 난 벗었던 코르셋 또 주섬주섬 기어입을걸. 그리고 진심 걍 남초 한번만 들어가도 걔넨 온갖 걸 다 혐오함. 유튜브만 해도 동현이밭인걸

  • 25.10.20 00:59

    ㄹㅇ 2011년부터 여시라는 온실속에서 화초로 자랐어요 ㄷㄷ

  • 25.10.20 01:00

    ㄹㅇ 여기있으니 밖이 얼마나험한지모르는가...
    난여시들사랑함 ㅠ ㄹㅇ 젤 말이통해
    글고 트위터는 가끔 생각지도못한 우웩소리나오는거 떠서 개빡침

  • 25.10.20 01:11

    난 이런것도 여초 자기검열의 일종이라생각함

  • 25.10.20 01:22

    ㅁㅈ

  • 25.10.20 01:52

    요즘 여시내에서 늙었다 연령대높아졌다 식으로 나이후려치기도 종종보이는데ㅋㅋㅋ 난 같이 나이 들어가는 여시도 너무 좋아 존나 이만한곳 절대없음

  • 오래가자 여시드라🥲
    카카오야 잘해라 담캎 잘하라고👊

  • 25.10.20 02:02

    맞어 유투브가서 댓글창만봐도 아득해짐 얼마나 순한 공간인가 이곳이

  • 진짜 여시 없었으면 나도 빡빡이? 그 이상한 거 보면서 저게 좋은 건가 어리둥절했을 듯

  • 25.10.20 02:29

    그건 존나 그래
    근데 가끔 의견통일강요좀 덜했으면 좋겠어

  • 25.10.20 02:36

    여시는 짜증나는 정도라면 바깥은 야생이라고요 버틸수없어...

  • 여시랑 나랑 의견 안맞는 주제는 핫플이라도 아예 안읽음.... 반박달리면 피곤해서 댓삭, 글삭함.. 쾌적한 여시생활

  • 25.10.20 04:09

    나도 도망갓다 돌아옴...ㅎ

  • 25.10.20 07:47

    ... 다른곳은 트젠 게이 인권도 챙겨줘야 한다는것 보고 뒷걸음질 챴음...ㄷㄷㅋㅋㅋ

  • 25.10.20 08:38

    ㅇㅈ

  • 25.10.20 08:40

    ㄹㅇ이야 바깥은 ㅈㄴ 개헬ㅇㅣ야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10.20 13:39

    22 ㄹㅇ 여시가 그렇게 싫으면 나가던가 겁나 헤비유저면서 욕하고 있엌ㅋㅋㅋㅋ

  • 25.10.20 10:58

    공감.... 밖은 숨도 못 쉬는 수준

  • 25.10.20 13:47

    인스타? 고양이 게시글 하나만올라와도 맥락도없이 캣맘뒤지란 댓글줄줄
    강아지 고양이 감싸거나 특정동물 복지 언급하면
    소돼지닭안먹고 동뮬실함한 옷 화장품안쓰시겟네요? 하면서 유치하고 저급하게 헐뜯음 ..등등 보다가 여시오면 마음이 다시 편함

  • 25.10.20 16:42

    맞네… 여시에서 빡쳤다가도 다른거보면 다시 여시가 아늑해짐ㅋㅋㅋㅋㅋㅋ

  • 25.10.20 20:17

    ㄹㅇ

  • 본문 진짜 개같이 동의함 여시가 그렇게 혐오가 만연하다고 생각하면 왼하탈 빨리 해주고 유튜브랑 인스타에서 한남들 댓글이나 평생 봐줘~ 두번 다시 여시 찾지말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