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deeplovehalf/status/1979513199772000453?s=19 여성시대 스피또띠아트위터로 언급됐지만 여시도 마찬가지...오프라인은 물론이고온라인에서도 이렇게 그나마 말 통하는 논쟁이나 남혐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곳 몇 없음 ㅅㅂ
이 글 ㄹㅇ 공감이었어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451169?svc=cafeapp
???:여시 너무 혐오 심해...
스레드 - 남자한테 이쁨받는 각종 코르셋, 내조방법 올라옴네이버 뉴스 - 남자끼리 범죄저지른 댓글에 뜬금없이 여자소환해서 팸, 정치기사에는 항상 페미어쩌고 욕함인스타 - 여혐 컨텐츠 오지
m.cafe.daum.net
첫댓글 나만 공감되나보네..
내가 닿을수있는 커뮤니티중 가장 진보적임ㅋㅋ
맞아.... 홈 스위트 홈
맞아….오늘도 예민충 걸려서 진짜 혐스럽다가도 다른 곳은 페미의 ㅍ자도 못 꺼내는거 겪어보면 여시 소중한거 깨닫게 돼ㅠ 여성인권 언급도 못해
ㄹㅇ...
내가 견딜수 없는 혐오가 이 커뮤 밖에 너무 많은데 어캄요...
ㅁㅈ 다른 곳 구경하다가도 애매해서 결국 돌아와 여긴 내 나와바리야
맞아 여초가 젤 좋아 여기도 통제광 남미새도 많지만 그래도 페미니즘에 열려있다는게 제일 큰 장점이야
맞아. 별별 미친놈 다 모였다 해도 집 나가면 개고생이듯 밖에 나가봐야 더 개쌉 대화도 안 통하는 여혐지뢰밭임. 그나마 정상적이고 진보적인 얘기 제일 많이 함 ㅠㅠ 네이버 댓글 읽다가 혈압오름
ㄹㅇ.. 진짜 말통하는 곳이 여기뿐인걸..
아무리 아이가 기도해도..떠먹여드릴게요ㅠ
아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여기가 무슨 혐오가 많다고요 여러 의견이 오가는거지
솔직히 익게빼면 여시만한게 없움...자게도 악귀들은 좀 있어도 정보 서치할 때 좋고 콧멍도 다른 곳보다 광고 덜하고 빅데이터가 많아서 좋아
악귀들 익게에서만 좀 나대고 다른게시판에서는 다 조용함 여시만한 곳이 없어ㅠ
내말이 여초가 혐오가 심하면 현생은 한남들이랑 어떻게 사냐고 ㅋㅋㅋ 남미새면 걍 신경 안쓰이긴할듯 그럼 여초안들어오시고 인스타나하며 한남이랑 살면 되는겁니다
여시 여혐이 심하다는건 본인이 쳐맞기 때문임 높은 확률로 여시 밖에선 반대의 입장
여시가 혐오가 너무 심해서 힘들다면.. 본인이 그런 도파민돋는 글만 찾아다니는건 아닌지 생각해보심이..
근데 진심 말통하는 데는 여시뿐이야 말 안 통하는 주제는 스루하면 됨
진짜 정신나간 애들이 세상을 지배하고 있어 ㅋㅋ pc드립 현실에서도 저렇게 치더라 개빻 그 자체
ㄹㅇㄹㅇ 공감
여시 혐오 심한건 맞지 근데 여시에선 적어도 내가 혐오를 생산하는 입장이라면 밖에선 당하는 입장임 나가자마자 여혐파티 시작이라고
222 공감ㅋ
3333 여시 밖은 걍 백래쉬고 아님 아예 페미니즘 논의해본 적도 없는 야생임. 여시 안 들어오면 난 벗었던 코르셋 또 주섬주섬 기어입을걸. 그리고 진심 걍 남초 한번만 들어가도 걔넨 온갖 걸 다 혐오함. 유튜브만 해도 동현이밭인걸
ㄹㅇ 2011년부터 여시라는 온실속에서 화초로 자랐어요 ㄷㄷ
ㄹㅇ 여기있으니 밖이 얼마나험한지모르는가...난여시들사랑함 ㅠ ㄹㅇ 젤 말이통해글고 트위터는 가끔 생각지도못한 우웩소리나오는거 떠서 개빡침
난 이런것도 여초 자기검열의 일종이라생각함
ㅁㅈ
요즘 여시내에서 늙었다 연령대높아졌다 식으로 나이후려치기도 종종보이는데ㅋㅋㅋ 난 같이 나이 들어가는 여시도 너무 좋아 존나 이만한곳 절대없음
오래가자 여시드라🥲카카오야 잘해라 담캎 잘하라고👊
맞어 유투브가서 댓글창만봐도 아득해짐 얼마나 순한 공간인가 이곳이
진짜 여시 없었으면 나도 빡빡이? 그 이상한 거 보면서 저게 좋은 건가 어리둥절했을 듯
그건 존나 그래근데 가끔 의견통일강요좀 덜했으면 좋겠어
여시는 짜증나는 정도라면 바깥은 야생이라고요 버틸수없어...
여시랑 나랑 의견 안맞는 주제는 핫플이라도 아예 안읽음.... 반박달리면 피곤해서 댓삭, 글삭함.. 쾌적한 여시생활
나도 도망갓다 돌아옴...ㅎ
... 다른곳은 트젠 게이 인권도 챙겨줘야 한다는것 보고 뒷걸음질 챴음...ㄷㄷㅋㅋㅋ
ㅇㅈ
ㄹㅇ이야 바깥은 ㅈㄴ 개헬ㅇㅣ야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 ㄹㅇ 여시가 그렇게 싫으면 나가던가 겁나 헤비유저면서 욕하고 있엌ㅋㅋㅋㅋ
공감.... 밖은 숨도 못 쉬는 수준
인스타? 고양이 게시글 하나만올라와도 맥락도없이 캣맘뒤지란 댓글줄줄강아지 고양이 감싸거나 특정동물 복지 언급하면소돼지닭안먹고 동뮬실함한 옷 화장품안쓰시겟네요? 하면서 유치하고 저급하게 헐뜯음 ..등등 보다가 여시오면 마음이 다시 편함
맞네… 여시에서 빡쳤다가도 다른거보면 다시 여시가 아늑해짐ㅋㅋㅋㅋㅋㅋ
ㄹㅇ
본문 진짜 개같이 동의함 여시가 그렇게 혐오가 만연하다고 생각하면 왼하탈 빨리 해주고 유튜브랑 인스타에서 한남들 댓글이나 평생 봐줘~ 두번 다시 여시 찾지말고~
첫댓글 나만 공감되나보네..
내가 닿을수있는 커뮤니티중 가장 진보적임ㅋㅋ
맞아.... 홈 스위트 홈
맞아….오늘도 예민충 걸려서 진짜 혐스럽다가도 다른 곳은 페미의 ㅍ자도 못 꺼내는거 겪어보면 여시 소중한거 깨닫게 돼ㅠ 여성인권 언급도 못해
ㄹㅇ...
내가 견딜수 없는 혐오가 이 커뮤 밖에 너무 많은데 어캄요...
ㅁㅈ 다른 곳 구경하다가도 애매해서 결국 돌아와 여긴 내 나와바리야
맞아 여초가 젤 좋아 여기도 통제광 남미새도 많지만 그래도 페미니즘에 열려있다는게 제일 큰 장점이야
맞아. 별별 미친놈 다 모였다 해도 집 나가면 개고생이듯 밖에 나가봐야 더 개쌉 대화도 안 통하는 여혐지뢰밭임. 그나마 정상적이고 진보적인 얘기 제일 많이 함 ㅠㅠ 네이버 댓글 읽다가 혈압오름
ㄹㅇ.. 진짜 말통하는 곳이 여기뿐인걸..
아무리 아이가 기도해도..떠먹여드릴게요ㅠ
아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여기가 무슨 혐오가 많다고요 여러 의견이 오가는거지
솔직히 익게빼면 여시만한게 없움...자게도 악귀들은 좀 있어도 정보 서치할 때 좋고 콧멍도 다른 곳보다 광고 덜하고 빅데이터가 많아서 좋아
악귀들 익게에서만 좀 나대고 다른게시판에서는 다 조용함 여시만한 곳이 없어ㅠ
내말이 여초가 혐오가 심하면 현생은 한남들이랑 어떻게 사냐고 ㅋㅋㅋ
남미새면 걍 신경 안쓰이긴할듯 그럼 여초안들어오시고 인스타나하며 한남이랑 살면 되는겁니다
여시 여혐이 심하다는건 본인이 쳐맞기 때문임 높은 확률로 여시 밖에선 반대의 입장
여시가 혐오가 너무 심해서 힘들다면.. 본인이 그런 도파민돋는 글만 찾아다니는건 아닌지 생각해보심이..
근데 진심 말통하는 데는 여시뿐이야 말 안 통하는 주제는 스루하면 됨
진짜 정신나간 애들이 세상을 지배하고 있어 ㅋㅋ pc드립 현실에서도 저렇게 치더라 개빻 그 자체
ㄹㅇㄹㅇ 공감
여시 혐오 심한건 맞지 근데 여시에선 적어도 내가 혐오를 생산하는 입장이라면 밖에선 당하는 입장임 나가자마자 여혐파티 시작이라고
222 공감ㅋ
3333 여시 밖은 걍 백래쉬고 아님 아예 페미니즘 논의해본 적도 없는 야생임. 여시 안 들어오면 난 벗었던 코르셋 또 주섬주섬 기어입을걸. 그리고 진심 걍 남초 한번만 들어가도 걔넨 온갖 걸 다 혐오함. 유튜브만 해도 동현이밭인걸
ㄹㅇ 2011년부터 여시라는 온실속에서 화초로 자랐어요 ㄷㄷ
ㄹㅇ 여기있으니 밖이 얼마나험한지모르는가...
난여시들사랑함 ㅠ ㄹㅇ 젤 말이통해
글고 트위터는 가끔 생각지도못한 우웩소리나오는거 떠서 개빡침
난 이런것도 여초 자기검열의 일종이라생각함
ㅁㅈ
요즘 여시내에서 늙었다 연령대높아졌다 식으로 나이후려치기도 종종보이는데ㅋㅋㅋ 난 같이 나이 들어가는 여시도 너무 좋아 존나 이만한곳 절대없음
오래가자 여시드라🥲
카카오야 잘해라 담캎 잘하라고👊
맞어 유투브가서 댓글창만봐도 아득해짐 얼마나 순한 공간인가 이곳이
진짜 여시 없었으면 나도 빡빡이? 그 이상한 거 보면서 저게 좋은 건가 어리둥절했을 듯
그건 존나 그래
근데 가끔 의견통일강요좀 덜했으면 좋겠어
여시는 짜증나는 정도라면 바깥은 야생이라고요 버틸수없어...
여시랑 나랑 의견 안맞는 주제는 핫플이라도 아예 안읽음.... 반박달리면 피곤해서 댓삭, 글삭함.. 쾌적한 여시생활
나도 도망갓다 돌아옴...ㅎ
... 다른곳은 트젠 게이 인권도 챙겨줘야 한다는것 보고 뒷걸음질 챴음...ㄷㄷㅋㅋㅋ
ㅇㅈ
ㄹㅇ이야 바깥은 ㅈㄴ 개헬ㅇㅣ야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 ㄹㅇ 여시가 그렇게 싫으면 나가던가 겁나 헤비유저면서 욕하고 있엌ㅋㅋㅋㅋ
공감.... 밖은 숨도 못 쉬는 수준
인스타? 고양이 게시글 하나만올라와도 맥락도없이 캣맘뒤지란 댓글줄줄
강아지 고양이 감싸거나 특정동물 복지 언급하면
소돼지닭안먹고 동뮬실함한 옷 화장품안쓰시겟네요? 하면서 유치하고 저급하게 헐뜯음 ..등등 보다가 여시오면 마음이 다시 편함
맞네… 여시에서 빡쳤다가도 다른거보면 다시 여시가 아늑해짐ㅋㅋㅋㅋㅋㅋ
ㄹㅇ
본문 진짜 개같이 동의함 여시가 그렇게 혐오가 만연하다고 생각하면 왼하탈 빨리 해주고 유튜브랑 인스타에서 한남들 댓글이나 평생 봐줘~ 두번 다시 여시 찾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