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110990041
더쿠 - 미국이 지하 100m 아래에 숨은 적 수장을 제거한 방법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theqoo.net
벙커도 소용없네..
미친 개무섭다.... 하메네이ㅡ죽은건 잘됐는데 그냥 미국 무기가 미쳤슨
ㅅㅂ 저 안에서 ㅈㄴ 공포였을듯
무서워
와 점점 가까워지는 폭발음이 진짜 공포였겠다 벙커가 한순간에 관짝이 됐네
와 ㄷㄷ..
무섭다 지하벙커도 뭐 저런 무기앞에선 아무것도아니구나... ㅅㅂ
근데…. 저번부터 지가 므ㅏㄴ데 저래…..?
폭사라니 ㄷ ㄷ
와 개무섭다
그래서 벙커에 같이 숨어있던 가족들까지 같이 죽었구나.. ㅋㅋ
와 존나 기술력 부럽다
와.....
와 이름도 벙커버스터 ㄷㄷㄷㄷㄷ
예언 맞아떨어지네3차대전은 중동에서 시작..
어디서 예언본거야??!!
그거어디서봐?
벙커도 뚫어....?
와
개무섭네...
잔인해…
와.......
와 미국이랑 계속 친하게 지내야겠다
근데 땅에 미사일 저렇게쏘면 저 주변은 어케되는건데…. 글고 핵 없는나라는 무서워서 살겠나 …. 벙커버스터 있으면… 벙커버스터를 막는 무기도 맹글었겠지 쟤넨..?
와..무서워
징그러.. 사람이젤로
와우..
ㅁㅊ; 지하 육십미터를 뚫는다고
징그럽고무서워.. 하 윤석열 미친놈 하나때문에 벙커위치 털린 것도 개빡침
와 저거 쏴서 명중하면 기분 째지겎다
미친 어쩐지 미국놈들한테 아무도 안깝치더라 벙커가 문제가 아니누
이야...이제 지하벙커만든다고 돈 쓰지말길
미친 무서워…
미쳤네 지하 다 뚫어버리는거..
물량공세네 그냥
ㄷㄷ 역시 국방력이.. 천조국 닉값 납득완
민간인 안 죽고.. 나쁜놈 하나 죽는게 뭐어떰
대단하네....미국싫어도 인정할수밬에없군
미친.. 저렇게 죽이는 구나 꼼짝없이 개죽음이네 진짜 ㅠ
당연히 이란 지도자 반갑지않은데 100미터 벙커 뚫고 사살했다는게 ㅈㄴ 기괴함
벙커도 소용없네..
미친 개무섭다.... 하메네이ㅡ죽은건 잘됐는데 그냥 미국 무기가 미쳤슨
ㅅㅂ 저 안에서 ㅈㄴ 공포였을듯
무서워
와 점점 가까워지는 폭발음이 진짜 공포였겠다 벙커가 한순간에 관짝이 됐네
와 ㄷㄷ..
무섭다 지하벙커도 뭐 저런 무기앞에선 아무것도아니구나... ㅅㅂ
근데…. 저번부터 지가 므ㅏㄴ데 저래…..?
폭사라니 ㄷ ㄷ
와 개무섭다
그래서 벙커에 같이 숨어있던 가족들까지 같이 죽었구나.. ㅋㅋ
와 존나 기술력 부럽다
와.....
와 이름도 벙커버스터 ㄷㄷㄷㄷㄷ
예언 맞아떨어지네
3차대전은 중동에서 시작..
어디서 예언본거야??!!
그거어디서봐?
벙커도 뚫어....?
와
개무섭네...
잔인해…
와.......
와 미국이랑 계속 친하게 지내야겠다
근데 땅에 미사일 저렇게쏘면 저 주변은 어케되는건데…. 글고 핵 없는나라는 무서워서 살겠나 …. 벙커버스터 있으면… 벙커버스터를 막는 무기도 맹글었겠지 쟤넨..?
와..무서워
징그러.. 사람이젤로
와우..
ㅁㅊ; 지하 육십미터를 뚫는다고
징그럽고무서워.. 하 윤석열 미친놈 하나때문에 벙커위치 털린 것도 개빡침
와 저거 쏴서 명중하면 기분 째지겎다
미친 어쩐지 미국놈들한테 아무도 안깝치더라 벙커가 문제가 아니누
이야...이제 지하벙커만든다고 돈 쓰지말길
미친 무서워…
미쳤네 지하 다 뚫어버리는거..
물량공세네 그냥
ㄷㄷ 역시 국방력이.. 천조국 닉값 납득완
민간인 안 죽고.. 나쁜놈 하나 죽는게 뭐어떰
대단하네....미국싫어도 인정할수밬에없군
미친.. 저렇게 죽이는 구나 꼼짝없이 개죽음이네 진짜 ㅠ
당연히 이란 지도자 반갑지않은데 100미터 벙커 뚫고 사살했다는게 ㅈㄴ 기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