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죽음의 신 "아누비스"
겐조 추천 0 조회 10,501 21.10.19 11:48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1.10.19 11:51

    첫댓글 이런 거 너무 재밌어 ㅜㅜ 호로록 읽었네

  • 21.10.19 11:51

    후욱

  • 21.10.19 11:52

    존잼 ㅠㅠㅠㅠ

  • 21.10.19 11:53

    와 재밌닼ㅋㅋ 아누비스가 개가 아니었구나..

  • 21.10.19 11:54

    엔네아드 보러가야지

  • 21.10.19 11:54

    엔네아드 생각나... 이런 신화얘기 넘 재밌어

  • 21.10.19 11:56

    존잼..

  • 학헉 집에가서 봐야지

  • 21.10.19 12:05

    넘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봤어 여샤!!! 이집트 신화도 재밌는거 많을듯

  • 21.10.19 12:07

    재밌당ㅋㅋㅋㅋ

  • 진짜 이런 신화얘기 너무 재밌어ㅜㅜㅜㅜㅜ근데 나도 이집트 비엘을 먼저 봐가지고 세트한테 이입되넼ㅋㅋㅋㅋ

  • 21.10.19 12:31

    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닼ㅋㅋㅋㅋㅋ 신화들 너무 재밌어 고마워 세트개새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재밌어

  • 21.10.19 12:41

    학교에서도 역사 이렇게 갈쳐줘 ㅜㅜ

  • 21.10.19 12:57

    ㅇㅇ 맞아 존나웃기넼ㅋㅋㅋ

  • 21.10.19 13:04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재밌게 잘 쓴다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10.19 13:37

    근데 라는 끝까지 세트한테 관대함. 다들 세트 죽여야 한다고 했는데 라가 쉴드치고 데려감ㅋㅋ

  • 21.10.19 14:31

    아 이집트신화 넘 재밋어 증말..

  • 21.10.19 14:34

    북맠해놓고 다시보러와야지 잼게따

  • 21.10.19 14:43

    세트야 그렇게 됐다..

  • 21.10.19 15:51

    엔네아드 땜에 세트 애기고영 같고 그러타ㅋㅋㅋㅋㅋㅋㅋㅋ

  • 21.10.19 17:09

    그래도 아누비스랑 호루스는 사이 나름 좋았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스 개쿨하다 증말

  • 21.10.20 00:01

    뭔놈의 신화가 우당탕탕이여 ㅋㅋㅋ

  • 22.10.08 21:52

    이런거 너무 재밌어ㅋㅋㅋ

  • 22.10.10 12:25

    존잼ㅋㅋㅋ

  • 22.10.16 10:06

    재밋닼ㅋㅋㅋ

  • 이집트 신화 너무 재밌엉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