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생명체, 새(조류, 鳥類)
왕가슴맛쿠키 추천 0 조회 2,915 22.04.24 20:04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04.24 20:05

    첫댓글 와 개간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2.04.24 20:24

    움직이는거 찾아봤는데 뭔가 움직이니까 더 기묘하다

  • 22.04.24 20:37

    @왕가슴맛쿠키 헐 날개깃이 왜저래ㅋㅋㅋㅋㅋㅋㅋ실험 실패했노

  • 22.04.24 20:56

    읭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

  • 뱀잡이수리가 그 천한것!! 이 새인갘ㅋㅋㅋㅋ 새들 진짜 화려하다

  • 작성자 22.04.24 20:11

    그게 뭔진 모르겠지만 막 발로 후드려차는 새 말하는거면 맞음

  • 22.04.24 20:11

    멋져 새들아

  • 22.04.24 20:18

    나 어릴때 물까치보고 파랑새 날아가는 줄알고 소원빌었잖엉

  • 22.04.24 20:20

    와 다들 너무 이쁘고 멋지다... 그김에 닉넴 바꿈

  • 22.04.24 20:24

    넘나 눈이 동글동글해

  • 22.04.24 20:36

    멋지다!

  • 분홍가슴파랑새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 22.04.24 20:55

    예뻐 ㅜㅜ

  • 22.04.24 21:06

    색이 너무 이쁘다

  • 22.04.24 21:08

    귀여운 애들도 진짜 많다

  • 22.04.24 21:17

    부채머리수리씨 잘생겼노

  • 22.04.24 21:44

    매를 가까이에서 본적 있는데 진짜 완벽하게 생겼더라고

  • 22.04.24 23:15

    물까치 산책할때 종종 보는데 진짜 귀여워

  • 22.04.25 08:23

    화채작앵 알록달록해서 화채란 단어가 들어가는건가? 이름도 귀엽고 생김새도 너무 귀엽다❣️

  • 작성자 22.04.25 09:04

    정식적인 한국명은 없는듯하고 중국쪽에서 많이 발견되는 새라 중국명칭으로 불리나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