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원트윗이 삭제돼서 짤만 퍼옴오글거린다는 말 남발하지 않았으면..
첫댓글 와 개공감….남는건 보여지는 것에 충실한 허세 사진(글 길게 쓰면 안됨) 남 눈치보는 거랑 절제 없는 참교육 감성뿐인 거 같음;; 그리고 낮아지는 상식갈리……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나도 그거보고 생각나서 가져옴
헐 이런 반응도 있었구나... 난 울면서 봄
그니까.. 오글거리면 속으로만 생각하세요.. 보는내내 많은 생각이 들던데ㅠ
아 무슨 별... 기본적으로 폄하하는 말인데 진짜 아무렇지도 않게 쓰더라
ㅇㅇ진짜..
엄청 공감이야 선비라는 말 첨 나왔을 땐 엄청 자주 쓰였는데 요즘 안 쓰이는거 봐 죄다 배설하듯 싸지르는 댓글들이야
오글거린다 라는 단어로 인해 그걸 표현할 수 있는 수많은 단어들이 사라진 것 같음 사람들 어휘력이 뒤떨어지는 거에 한몫한 것 같아 이게 제일 안타까워..
나도 이 글에 공감해... 그래서 오글거린다 라는 말 잘 안쓰려고해 어떤사람은 다소 감성이 풍부해서 섬세하게 표현할수도 있는건데 오글거린다는 말로 다 막아버리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더라고
첫댓글 와 개공감….남는건 보여지는 것에 충실한 허세 사진(글 길게 쓰면 안됨) 남 눈치보는 거랑 절제 없는 참교육 감성뿐인 거 같음;; 그리고 낮아지는 상식갈리……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나도 그거보고 생각나서 가져옴
헐 이런 반응도 있었구나... 난 울면서 봄
그니까.. 오글거리면 속으로만 생각하세요.. 보는내내 많은 생각이 들던데ㅠ
아 무슨 별... 기본적으로 폄하하는 말인데 진짜 아무렇지도 않게 쓰더라
ㅇㅇ진짜..
엄청 공감이야 선비라는 말 첨 나왔을 땐 엄청 자주 쓰였는데 요즘 안 쓰이는거 봐 죄다 배설하듯 싸지르는 댓글들이야
오글거린다 라는 단어로 인해 그걸 표현할 수 있는 수많은 단어들이 사라진 것 같음 사람들 어휘력이 뒤떨어지는 거에 한몫한 것 같아 이게 제일 안타까워..
나도 이 글에 공감해... 그래서 오글거린다 라는 말 잘 안쓰려고해 어떤사람은 다소 감성이 풍부해서 섬세하게 표현할수도 있는건데 오글거린다는 말로 다 막아버리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