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신입피디 공개채용 시작한 나영석 사단 제작사
(본인닉네임). 추천 0 조회 113,758 23.09.19 17:34 댓글 1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9.20 01:49

    신입의숲인줄 알았어 순간..ㅋㅋㅋ

  • 23.09.20 01:50

    요즘 빡센데는 4차면접까지봐

  • 23.09.20 02:07

    생각보다 존나 후리하다… 피디 원래 되기 조온나 빡세

  • 23.09.20 03:44

    요즘 공대도 다 저정도 하는데 빡센건 아닌듯.. 저기에 ai면접이나 영어면접 추가해서 보는 회사 많아서

  • 23.09.20 05:28

    영어 아니면 미친척 하고 넣어볼만한 ㅋㅋ 사단이 된다면야

  • 23.09.20 06:39

    대기업 만큼 연봉 못주겠지..? 요즘 ENM도 매각 이슈로 난리인데

  • 23.09.20 07:26

    당연한건데 저렇게 성범죄자 안뽑겠다고 명시한 거 첨봐👍🏻

  • 23.09.20 07:45

    이과직무도 저정돈 하는데 왜빡센거지 오히려 일반적이지않나? sl은 면접세번 평화그룹은면접네번 르노자동차도 면접세번임ㅋㅋ

  • 23.09.20 08:55

    복지나 연봉 얼만지는 안나와있구나 보통 이런 공채(?)는 그런거 안까는건가

  • 23.09.20 10:41

    인턴십까지..빡세네 역시...근데 경쟁률 미칠것같음

  • 23.09.20 12:58

    거의 서연고 해외대 많이 뽑지않나 피디는... 경쟁 치열하겠다

  • 23.09.20 13:02

    깔끔 여시들 파이탱

  • 23.09.21 01:36

    걍 일반제작사와 비슷한 수준 같어 ㅋㅋ근데 학벌은 꽤 볼거같아

  • 와 궁금하다... 흔하지 않는 기회같은데

  • 23.09.26 06:36

    재미께땅

  • 23.09.27 18:21

    저정도 절차는 그냥 적당한 대기업 수준인데 누가 뽑힐ㅈㅣ 궁금하당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