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솔로지옥3 공식 예고.ytb
거짓말 같은 시간 추천 0 조회 8,631 23.11.15 13:03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11.15 13:04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파인애플이랑 프레첼 튜브 뭔가 무드(?) 에 안맞고 넘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 23.11.15 13:06

    저번꺼 너무재미없었는데 이번엔 좀 재미좀 있었으면.. 도파민 터지게좀 해주라

  • 23.11.15 13:07

    송지아 덱스 같은 유명 인플루언서 한명은 있어야될 거 같음..,,

  • 야망가(여시들이 좋아하는 그 망가x)들 많이 나올거같애

  • 23.11.15 13:10

    이거 나오면 인스타 팔로워 보장인 느낌이던데 재밌아면 좋겠다

  • 키작남 나오지마라

  • 이거 제작진 역량 보이던데 ㅋㅋ.. 메기를 누굴 선정할지, 넣어야할 타이밍도 몰라서 너무 늦게 넣어서 노잼만들고 분위기 조창냄 늦게들어온애들도 불쌍하고 기존에 짜여진 판에서 재밌어지면 모르겠는데 판 깨고 눈치만 없어짐 ㅜ

  • 23.11.15 13:40

    남ㅈㅏ들몸개별론데;

  • 23.11.15 13:40

    개가치기대

  • 뭐냐..

  • 23.11.15 14:00

    시즌1은 프리지아 시즌2는 덱스가 멱살잡고 끌고간거라 3도 그만한 인물이 나와야 재밌을텐데

  • 23.11.15 14:25

    도파민내놔!!!!!

  • 23.11.15 14:37

    여태 별로 안 핫했는데 이번엔 좀 재밌길

  • 23.11.15 14:42

    고마해

  • 23.11.15 14:43

    또 저게 다겠지

  • 왜케 가슴들만 보여줘;;

  • 23.11.15 15:10

    ㅇㅈ .. ㅋㅋㅋ짱나

  • 23.11.16 23:36

    ㅎ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

  • 23.11.15 15:14

    덱스 3에 패널로 나온다했던기억이 있는대

  • 23.11.15 15:26

    촌스러

  • 23.11.15 15:48

    환연보다 이게 더 빨리하나

  • 23.11.15 16:45

    러브캐처2나온 김인욱 닮앗다

  • 23.11.15 19:01

    난 솔로지옥이 진짜 도파민 끝판왕인 거 같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