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회사생활 너무 편해서 현타 온 직장인
에놀라홈즈 추천 0 조회 50,321 24.09.03 21:28 댓글 15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9.04 08:16

    심지어 공무원 연금은 매달 엄청나게 뗀 다음 나중에 주는 건데 그 돈만큼 개인연금 넣으면 될 일이고 이건 비교가 안되지

  • 24.09.04 08:46

    정년보장된다잖아 오천에..배부른소리지
    계속 저런 생각든다면 나오면되고

  • 24.09.04 10:09

    장점이 너무 쎈데..

  • 24.09.04 11:40

    아 진짜 부럽다

  • 24.09.04 14:03

    저 정도로 성취욕 있는 사람이니까 놀면서 5000씩 받는 회사 들어간거라고 생각..나도 개꿀빠는 회사 멍청해지는 것 같고 자아실현하려고 나왔는데 개같이 갈리고 건강 골로 감ㅋㅋㅋ그치만 안나왔다면 몰랐을 세상이겠지..한 번 경험해보는것도 나쁘지않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