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유퀴즈] 술 드시는 분은 당을 너무 억제하시면 안 돼요.
라라랄라라랄. 추천 0 조회 60,584 25.06.27 09:10 댓글 6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밥 잘 먹으면 됩니다 탄수화물이 쪼개지면 그게 포도당 됩니다 식사 거르지마시고 잘하십시오

  • 25.06.27 11:43

    술도 당인데 왜 당이 더 땡기는거야??

  • 25.06.27 13:11

    ㄱㅅ 어제 술먹었는데 빙수 시켰어요

  • 25.06.27 13:27

    어쩐지 빙수랑 초코우유 이런게 땡기더르

  • 25.06.27 17:08

    이야 오늘 심한숙취있엌ㅅ는데 빠삐꼬 먹으니까 살겠더라....나 진ㅁ자 당 안먹는사람인데...

  • 어쩐지 진짜 미친듯이 쏘주만 때리는 지인있는데 안주 다른건 안먹고 아이스크림이랑 과일 떡볶이같은 안주를 그렇게 때려먹음....

  • 25.06.27 17:25

    술 마시면 다음날 초코우유가 그렇게 땡기더만

  • 25.06.27 18:21

    맞아.. 술 먹은 다음날 액상과당 존나 먹어야함 ㅠ

  • 내가 그래서....술도 좋아하고 디저트도 환장하는데 그래서 아직 멀쩡한가.....

  • 25.06.27 23:51

    아니.... 술먹고 당보충하면 고지혈증...... 뇌기능 잠깐 돌아오게 하는것보다 혈관지키는게 더 중요한거 아냐?

  • 헐 담날초코우유존나먹는데 갠차는거엿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