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쾌변요정이되자)
500원뿐이 없으면 안 먹어야....
첫댓글 구걸하는 거처럼 보이네… 내 주위에 정확히 저런식으로 말하는 사람 있는데 매번 밥이나 술을 같이 먹는 사람들이 사게 되더라
어우 진짜;;
진짜...왜저래...
거지
저래서 얻어먹엇엇나 실시간으로 봣엇는데
아 진짜 구구절절 말 많은거 ㅈㄴ 짜친다.......ㄹㅇ 구걸하네
저러고 주지않앗음? 거지냐고
좋은 마음으로 다가온 사람한테 너무 구걸하는거같아서 진짜 볼때마다 좀 그래….차라리 걍 사달라고 대놓고 티냈으면 모르겠는데 에효….캐시워크라도 하시지그랬어여;
그지
토스혀
카드쓰던가 소액결제하던가....
마시지 마..
저거 여시 핫플이었지..? 오랜만이네
난 저런 은근한 그지새끼들 보면 열받더라.....내일도 아닌데
그냥 당당하게 말을 하지..
ㄹㅇ 거지새기 말 개많아
걍 웃기네.. 애쓴다
그래서 댓글쓴 여시가 기프티콘 줘써???????
한번쓴거줫다고 봄
누가 용기내서 거지야 댓글 하나만 달아줘라
아무리그래도 4천원이 없냐..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08월 14일 12시 → 인기글 09위 달성!
아니 먹지를 마
저거 그러곤 기프티콘 줬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닌가
데이터는 없지만 여시는 놓칠수없는
돈 없으면 처먹지를 말아야지
돈없어도 먹고싶을순있지.. 근데 너무 속보여서 좀..
아 진짜 왜저래;; 역겹다
아따 길다
ㅈㄴ 추잡해... 걍 대놓고 구걸을 했으면 덜 역겨웠을텐데
저게 사달라고하는거지? 여시 불쌍 이거 한잔해 하고 깊티받을라고...?
헉 ㅆ ㅂ 보는내내 응..? 먼가 구걸느낌인데 햇는데 맞구나
7살애도 아니고 저걸 못참아?
500원밖에 없으면 안사먹어야지 대단하군.. 구구절절 저렇게 해서 깊티 받으면 좋나..
구질추잡
이런사람 대단하다...안쪽팔린가
그럼 안먹어야지 ㅋㅋㅋㅋㅋㄱㅋㅋ
나 이글 눈에 띌때마다 토피넛라떼 먹음
식욕 왜케 못참아.. 몇만원짜리도 아니고 사천원짜리도 못사먹을 형편이면 좀 참겠다
데이터없어서 결제도못하면서 다음카페는 할수잇고 진짜 너무잘보여서 걍 너무 한숨나옴
줄거 같아서 더 구질구질한 사정 말하는거 다 티남... 여시에 그런 착한 사람 많으니까 물어보는거부터 주려고 그러나?? 눈치챘을듯
첫댓글 구걸하는 거처럼 보이네…
내 주위에 정확히 저런식으로 말하는 사람 있는데 매번 밥이나 술을 같이 먹는 사람들이 사게 되더라
어우 진짜;;
진짜...왜저래...
거지
저래서 얻어먹엇엇나 실시간으로 봣엇는데
아 진짜 구구절절 말 많은거 ㅈㄴ 짜친다.......ㄹㅇ 구걸하네
거지
저러고 주지않앗음? 거지냐고
좋은 마음으로 다가온 사람한테 너무 구걸하는거같아서 진짜 볼때마다 좀 그래….
차라리 걍 사달라고 대놓고 티냈으면 모르겠는데 에효….캐시워크라도 하시지그랬어여;
그지
토스혀
카드쓰던가 소액결제하던가....
마시지 마..
저거 여시 핫플이었지..? 오랜만이네
난 저런 은근한 그지새끼들 보면 열받더라.....내일도 아닌데
그냥 당당하게 말을 하지..
ㄹㅇ 거지새기 말 개많아
걍 웃기네.. 애쓴다
그래서 댓글쓴 여시가 기프티콘 줘써???????
한번쓴거줫다고 봄
누가 용기내서 거지야 댓글 하나만 달아줘라
아무리그래도 4천원이 없냐..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8월 14일 12시 → 인기글 09위 달성!
아니 먹지를 마
저거 그러곤 기프티콘 줬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닌가
데이터는 없지만 여시는 놓칠수없는
돈 없으면 처먹지를 말아야지
돈없어도 먹고싶을순있지.. 근데 너무 속보여서 좀..
아 진짜 왜저래;; 역겹다
아따 길다
ㅈㄴ 추잡해... 걍 대놓고 구걸을 했으면 덜 역겨웠을텐데
저게 사달라고하는거지? 여시 불쌍 이거 한잔해 하고 깊티받을라고...?
헉 ㅆ ㅂ 보는내내 응..? 먼가 구걸느낌인데 햇는데 맞구나
7살애도 아니고 저걸 못참아?
500원밖에 없으면 안사먹어야지 대단하군.. 구구절절 저렇게 해서 깊티 받으면 좋나..
구질추잡
이런사람 대단하다...안쪽팔린가
그럼 안먹어야지 ㅋㅋㅋㅋㅋㄱㅋㅋ
나 이글 눈에 띌때마다 토피넛라떼 먹음
식욕 왜케 못참아.. 몇만원짜리도 아니고 사천원짜리도 못사먹을 형편이면 좀 참겠다
데이터없어서 결제도못하면서 다음카페는 할수잇고 진짜 너무잘보여서 걍 너무 한숨나옴
줄거 같아서 더 구질구질한 사정 말하는거 다 티남... 여시에 그런 착한 사람 많으니까 물어보는거부터 주려고 그러나?? 눈치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