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기타 토피넛라떼가 많이 먹고싶었던 사람.jpg
쾌변요정이되자 추천 0 조회 41,931 25.08.14 10:56 댓글 4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14 10:58

    첫댓글 구걸하는 거처럼 보이네…
    내 주위에 정확히 저런식으로 말하는 사람 있는데 매번 밥이나 술을 같이 먹는 사람들이 사게 되더라

  • 25.08.14 10:58

    어우 진짜;;

  • 25.08.14 10:58

    진짜...왜저래...

  • 25.08.14 10:59

    거지

  • 25.08.14 10:59

    저래서 얻어먹엇엇나 실시간으로 봣엇는데

  • 25.08.14 11:02

    아 진짜 구구절절 말 많은거 ㅈㄴ 짜친다.......ㄹㅇ 구걸하네

  • 25.08.14 11:03

    거지

  • 25.08.14 11:03

    저러고 주지않앗음? 거지냐고

  • 좋은 마음으로 다가온 사람한테 너무 구걸하는거같아서 진짜 볼때마다 좀 그래….
    차라리 걍 사달라고 대놓고 티냈으면 모르겠는데 에효….캐시워크라도 하시지그랬어여;

  • 25.08.14 11:04

    그지

  • 25.08.14 11:05

    토스혀

  • 25.08.14 11:06

    카드쓰던가 소액결제하던가....

  • 25.08.14 11:10

    마시지 마..

  • 25.08.14 11:13

    저거 여시 핫플이었지..? 오랜만이네

  • 25.08.14 11:17

    난 저런 은근한 그지새끼들 보면 열받더라.....내일도 아닌데

  • 25.08.14 11:21

    그냥 당당하게 말을 하지..

  • ㄹㅇ 거지새기 말 개많아

  • 25.08.14 11:35

    걍 웃기네.. 애쓴다

  • 25.08.14 11:39

    그래서 댓글쓴 여시가 기프티콘 줘써???????

  • 25.08.14 12:54

    한번쓴거줫다고 봄

  • 누가 용기내서 거지야 댓글 하나만 달아줘라

  • 아무리그래도 4천원이 없냐..

  • 25.08.14 12:01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8월 14일 12시 → 인기글 09위 달성!

  • 25.08.14 12:12

    아니 먹지를 마

  • 저거 그러곤 기프티콘 줬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닌가

  • 25.08.14 12:15

    데이터는 없지만 여시는 놓칠수없는

  • 25.08.14 12:28

    돈 없으면 처먹지를 말아야지

  • 25.08.14 12:35

    돈없어도 먹고싶을순있지.. 근데 너무 속보여서 좀..

  • 25.08.14 12:37

    아 진짜 왜저래;; 역겹다

  • 25.08.14 12:45

    아따 길다

  • 25.08.14 12:51

    ㅈㄴ 추잡해... 걍 대놓고 구걸을 했으면 덜 역겨웠을텐데

  • 25.08.14 12:51

    저게 사달라고하는거지? 여시 불쌍 이거 한잔해 하고 깊티받을라고...?

  • 25.08.14 12:53

    헉 ㅆ ㅂ 보는내내 응..? 먼가 구걸느낌인데 햇는데 맞구나

  • 25.08.14 12:57

    7살애도 아니고 저걸 못참아?

  • 500원밖에 없으면 안사먹어야지 대단하군.. 구구절절 저렇게 해서 깊티 받으면 좋나..

  • 25.08.14 13:21

    구질추잡

  • 이런사람 대단하다...안쪽팔린가

  • 25.08.14 13:32

    그럼 안먹어야지 ㅋㅋㅋㅋㅋㄱㅋㅋ

  • 25.08.14 13:44

    나 이글 눈에 띌때마다 토피넛라떼 먹음

  • 25.08.14 15:06

    식욕 왜케 못참아.. 몇만원짜리도 아니고 사천원짜리도 못사먹을 형편이면 좀 참겠다

  • 25.08.14 16:16

    데이터없어서 결제도못하면서 다음카페는 할수잇고 진짜 너무잘보여서 걍 너무 한숨나옴

  • 25.11.12 12:15

    줄거 같아서 더 구질구질한 사정 말하는거 다 티남... 여시에 그런 착한 사람 많으니까 물어보는거부터 주려고 그러나?? 눈치챘을듯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