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지금 국립부여박물관 가면 이거 볼수있음
Sunmoonstar02 추천 0 조회 39,102 25.12.28 09:16 댓글 2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2.28 09:17

    첫댓글 진짜 부여는 금동대향로 하나로 다 가졌다고 봄

  • 25.12.28 09:22

    와 가보고싶다…

  • 25.12.28 09:24

    저거진짜 실물로봐야돼 나 그렇게 감흥없는사람인데 와.. 입이떡벌어지더라

  • 25.12.28 09:28

    아진짜가고싶다 와

  • 25.12.28 09:31

    부여 놀러가야겠다 ㅜ ㅜ너무 좋다

  • 25.12.28 09:33

    우와 전시관이 좀 아쉬웠는데 ㅜㅠㅠ 진짜 멋있다

  • 내 최애국보…근데 디게크다 텀블러만할줄 알았는데

  • 그냥 봐도 감탄 나왔는데 아예 전시관을 따로 만들어줬네!! 더더 분위기에 압도 당하겠다.. 진짜 멋있어..

  • 난 옛날에 봤는데 진짜 개놀램. 그리고 그 시골에 일본 관광객이 단체로 와서 구경하고가서 놀랐음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12.28 10:33

    원래 대향로는 상설로 전시해왔어! 이 관도 상설전시관이야!!!

  • 25.12.28 09:46

    향도 피워주나? 모형으로..

  • 25.12.28 09:47

    정시마다 중앙홀?에서 이런것도해주더라 꼭가봐 국립부여박물관 너무멋졌음!

  • 25.12.28 09:52

    넘 조아서 이틀연속 갔었음....

  • 25.12.28 09:52

    와 전시 공간 기획 진짜 잘했다

  • 25.12.28 10:04

    오 이주뒤에부여놀러가는데부여가야겠다

  • 25.12.28 10:13

    오 오키

  • 매주 월요일이랑 1월1일은 휴무래 화요일에 갈까 뚜벅이인데 고민되는군

  • 25.12.28 10:36

    저렇게 만들기 전에 갔었는데 그때도 진짜 감탄만 나왔음

  • 25.12.28 10:41

    오늘 갈까...

  • 25.12.28 11:18

    백제금동대향로는 말해 뭐해 진짜 멋지고 중앙홀에 정각마다 미디어 공연? 그것도 진짜 멋짐

  • 25.12.28 11:21

    오키 이번엔 부여다

  • 소리는 뭐야??

  • 25.12.28 11:38

    부여 가야겠다

  • 25.12.28 12:15

    나도 몇년전에 실제로 봤는데 진짜 신기하고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 ㅋㅋㅋ

  • 25.12.28 13:02

    와 웅장하다

  • 25.12.28 17:41

    가야겟다 미틴

  • 25.12.28 23:58

    얼마전에 다녀왓는데 실제로 보면 영롱함이 미침 ㅋㅋㅋ 간김에 서동한우도 가봐!! 숙성한운데 못 먹어본 한우맛임 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