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instagram.com/p/DRynWBAD3LE
로그인 • Instagram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instagram.com
첫댓글 진짜 부여는 금동대향로 하나로 다 가졌다고 봄
와 가보고싶다…
저거진짜 실물로봐야돼 나 그렇게 감흥없는사람인데 와.. 입이떡벌어지더라
아진짜가고싶다 와
부여 놀러가야겠다 ㅜ ㅜ너무 좋다
우와 전시관이 좀 아쉬웠는데 ㅜㅠㅠ 진짜 멋있다
내 최애국보…근데 디게크다 텀블러만할줄 알았는데
그냥 봐도 감탄 나왔는데 아예 전시관을 따로 만들어줬네!! 더더 분위기에 압도 당하겠다.. 진짜 멋있어..
난 옛날에 봤는데 진짜 개놀램. 그리고 그 시골에 일본 관광객이 단체로 와서 구경하고가서 놀랐음
삭제된 댓글 입니다.
원래 대향로는 상설로 전시해왔어! 이 관도 상설전시관이야!!!
향도 피워주나? 모형으로..
정시마다 중앙홀?에서 이런것도해주더라 꼭가봐 국립부여박물관 너무멋졌음!
넘 조아서 이틀연속 갔었음....
와 전시 공간 기획 진짜 잘했다
오 이주뒤에부여놀러가는데부여가야겠다
오 오키
매주 월요일이랑 1월1일은 휴무래 화요일에 갈까 뚜벅이인데 고민되는군
저렇게 만들기 전에 갔었는데 그때도 진짜 감탄만 나왔음
오늘 갈까...
백제금동대향로는 말해 뭐해 진짜 멋지고 중앙홀에 정각마다 미디어 공연? 그것도 진짜 멋짐
오키 이번엔 부여다
소리는 뭐야??
부여 가야겠다
나도 몇년전에 실제로 봤는데 진짜 신기하고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 ㅋㅋㅋ
와 웅장하다
가야겟다 미틴
얼마전에 다녀왓는데 실제로 보면 영롱함이 미침 ㅋㅋㅋ 간김에 서동한우도 가봐!! 숙성한운데 못 먹어본 한우맛임 ㅋㅋㅋ
첫댓글 진짜 부여는 금동대향로 하나로 다 가졌다고 봄
와 가보고싶다…
저거진짜 실물로봐야돼 나 그렇게 감흥없는사람인데 와.. 입이떡벌어지더라
아진짜가고싶다 와
부여 놀러가야겠다 ㅜ ㅜ너무 좋다
우와 전시관이 좀 아쉬웠는데 ㅜㅠㅠ 진짜 멋있다
내 최애국보…근데 디게크다 텀블러만할줄 알았는데
그냥 봐도 감탄 나왔는데 아예 전시관을 따로 만들어줬네!! 더더 분위기에 압도 당하겠다.. 진짜 멋있어..
난 옛날에 봤는데 진짜 개놀램. 그리고 그 시골에 일본 관광객이 단체로 와서 구경하고가서 놀랐음
삭제된 댓글 입니다.
원래 대향로는 상설로 전시해왔어! 이 관도 상설전시관이야!!!
향도 피워주나? 모형으로..
정시마다 중앙홀?에서 이런것도해주더라 꼭가봐 국립부여박물관 너무멋졌음!
넘 조아서 이틀연속 갔었음....
와 전시 공간 기획 진짜 잘했다
오 이주뒤에부여놀러가는데부여가야겠다
오 오키
매주 월요일이랑 1월1일은 휴무래 화요일에 갈까 뚜벅이인데 고민되는군
저렇게 만들기 전에 갔었는데 그때도 진짜 감탄만 나왔음
오늘 갈까...
백제금동대향로는 말해 뭐해 진짜 멋지고 중앙홀에 정각마다 미디어 공연? 그것도 진짜 멋짐
오키 이번엔 부여다
소리는 뭐야??
부여 가야겠다
나도 몇년전에 실제로 봤는데 진짜 신기하고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 ㅋㅋㅋ
와 웅장하다
가야겟다 미틴
얼마전에 다녀왓는데 실제로 보면 영롱함이 미침 ㅋㅋㅋ 간김에 서동한우도 가봐!! 숙성한운데 못 먹어본 한우맛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