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남자없는세상에서
컴포즈 커피밀크쉐이크
시럽이 3펌프 들어가서
덜달게 먹고 싶을 때는 반만 넣어달라고 함
메가커피 코코넛커피스무디
코코넛베이스를 미리 만들어둬서
시럽 빼주세요 ❌️
덜달게 주문하면 베이스가 덜 들어감
이외에도
.
.
더벤티 코코넛커피프라페
저당 메뉴가 따로 있음
...갠적으로 더벤티 먹고 외출하면 안 될 거 같았음
이디야 에스프레소 쉐이크 (신메뉴)
이디야 가면 마실 게 없었는데
메뉴들 리뉴얼 되고 드디어 커피쉐이크도 나옴
빽다방 코코넛커피스무디 (신메뉴)
당류가 메가커피랑 투탑ㄷㄷ
첫댓글 맞아 컴포즈는 무조건 커피밀크쉐이크 덜달게시킴
다른데 프랜차이즈 메뉴들 좋았어 기억한다!!
메가 쉐이크 존맛; 쉐이크류 천천히 마셔서 다 녹는 여시들은 메가 할메가커피 먹어 더위사냥+믹스커피맛 오짐 근데 입에 남는 그 찝찝한 맛도 없어 개줜맛
당...당류....?
컴포즈 저 메뉴 안마셔 봤는데 나중에 마셔봐야지
컴포즈 커피밀쉐 존맛이야 원래 라떼류만 먹었는데 이제 저거만 먹어
삭제된 댓글 입니다.
뽕따맛 존맛
컴포즈 커피밀쉐 최고 존엄
나잔아,, 컴포즈 커피밀쉐 디카페인 덜달게만 마셔
컴포즈 커피밀쉐 시럽 아예 빼고 안달게도 돼?
파우더에 당 있긴 한데 시럽 0으로 하면 내 입에는 안 달더라
@남자없는세상에서 오오 고마워!!!
카피밀쉐가 최고임
코코넛 커피 스무디 맛있는데 먹다보면 느끼해서 다 못 마셔
커피는 회사에서 공짜로 마시니까 돈주고 사먹을때는 노동력이 들어간 커피 마시고싶어서 저거 시킴 ㅋㅋㅋㅋㅋ
메가 코코넛스무디 디카페인으로 변경안되는거 아쉽....샷만 바꾸는거아닌가? 알못이라
식은 샷 남겨둔 거 쓰는데 디카페인은 안 모아둬서일거야 아마
커밀쉐만 먹어봣는데 그냥 더위사냥맛임 ㅋㅋㅋㅋㅋ 맛잇더라
코코넛스무디 콩카페같은맛이야????
떠 달고 쫀득꾸덕.. 한 베이스에 얼음
섞어줘 코코넛 진한 느낌은 내지만 더 달고 섞는 커피샷이 차원이 다른 너낌
커밀쉐 내 밥ㅋㅋㅋ
아앗..디카페인은없지?맛졸라궁금하다.
컴포즈 쿠키밀크셰이크가 최고존맛인거 아녔어? 쿠밀셰만 사먹엇는데 담에는 커밀셰가본다
컴포즈는 블렌더로 가는 거는 걍 다 존맛이더라
커밀쉐 짱짱
오 궁금하다 날 좀 더워지면 사먹어봐야지
메가 저기에 연유추가하면 존맛 ㅠ
컴포즈꺼 진짜 맛있었어 더운 여름에 먹으니까 너무 좋았음
미친맛있겠다!!!
나다 메가 코코넛 컴포즈 커피밀쉐 전맛 여름되면 땡겨
제발 매머드 피넛버터밀크쉐이크 먹어줘
컴포즈 저거진짜.. 마약임 ㅜ존맛
와 너무 마셔보고 싶다ㅠㅠㅠ 액상과당은 왜 이리 맛있을까 하
메가 감튀밀크쉐이크에 감튀 다 먹고 쪽쪽먹다가 샷 추가하면 커미쉐~
먹고싶다 ㅜ 근데 당이랑 칼로리 진짜 지대다.... 근데 먹고싶다..
컴포즈가 끌리는데 아 당류미쳤네ㅠㅋㅋㅋㅋ
나
당류60은 진짜 미쳤다..
진짜 마싯겟네......
여름에 컴포즈가면 커밀쉐만먹어 존맛
왜 이제 알려줘
오호
대체당 저거 화장실템 수준가튼데…
담에 먹어봐야지 ㅎ
나다… 다 존맛
메가 코코넛 맛있음
운전장거리뛸때 먹으면 입에있는 코코넛 계속 씹느라 잠이안옴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