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컴포즈나 메가커피 가면 이것만 먹는 사람들 있음
남자없는세상에서 추천 0 조회 86,109 26.01.08 15:26 댓글 4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1.08 15:31

    첫댓글 맞아 컴포즈는 무조건 커피밀크쉐이크 덜달게시킴
    다른데 프랜차이즈 메뉴들 좋았어 기억한다!!

  • 26.01.08 15:32

    메가 쉐이크 존맛; 쉐이크류 천천히 마셔서 다 녹는 여시들은 메가 할메가커피 먹어 더위사냥+믹스커피맛 오짐 근데 입에 남는 그 찝찝한 맛도 없어 개줜맛

  • 26.01.08 15:34

    당...당류....?

  • 26.01.08 15:36

    컴포즈 저 메뉴 안마셔 봤는데 나중에 마셔봐야지

  • 26.01.08 15:41

    컴포즈 커피밀쉐 존맛이야 원래 라떼류만 먹었는데 이제 저거만 먹어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1.08 15:48

    뽕따맛 존맛

  • 26.01.08 15:47

    컴포즈 커피밀쉐 최고 존엄

  • 26.01.08 15:47

    나잔아,, 컴포즈 커피밀쉐 디카페인 덜달게만 마셔

  • 26.01.08 15:47

    컴포즈 커피밀쉐 시럽 아예 빼고 안달게도 돼?

  • 작성자 26.01.08 16:26

    파우더에 당 있긴 한데 시럽 0으로 하면 내 입에는 안 달더라

  • 26.01.08 16:26

    @남자없는세상에서 오오 고마워!!!

  • 26.01.08 15:51

    카피밀쉐가 최고임

  • 26.01.08 15:52

    코코넛 커피 스무디 맛있는데 먹다보면 느끼해서 다 못 마셔

  • 26.01.08 15:56

    커피는 회사에서 공짜로 마시니까 돈주고 사먹을때는 노동력이 들어간 커피 마시고싶어서 저거 시킴 ㅋㅋㅋㅋㅋ

  • 26.01.08 16:11

    메가 코코넛스무디 디카페인으로 변경안되는거 아쉽....샷만 바꾸는거아닌가? 알못이라

  • 26.01.08 16:32

    식은 샷 남겨둔 거 쓰는데 디카페인은 안 모아둬서일거야 아마

  • 26.01.08 16:15

    커밀쉐만 먹어봣는데 그냥 더위사냥맛임 ㅋㅋㅋㅋㅋ 맛잇더라

  • 코코넛스무디 콩카페같은맛이야????

  • 26.01.08 16:34

    떠 달고 쫀득꾸덕.. 한 베이스에 얼음
    섞어줘 코코넛 진한 느낌은 내지만 더 달고 섞는 커피샷이 차원이 다른 너낌

  • 26.01.08 16:42

    커밀쉐 내 밥ㅋㅋㅋ

  • 26.01.08 16:48

    아앗..디카페인은없지?맛졸라궁금하다.

  • 26.01.08 16:48

    컴포즈 쿠키밀크셰이크가 최고존맛인거 아녔어? 쿠밀셰만 사먹엇는데 담에는 커밀셰가본다

  • 26.01.08 17:06

    컴포즈는 블렌더로 가는 거는 걍 다 존맛이더라

  • 26.01.08 17:17

    커밀쉐 짱짱

  • 26.01.08 17:21

    오 궁금하다 날 좀 더워지면 사먹어봐야지

  • 26.01.08 17:22

    메가 저기에 연유추가하면 존맛 ㅠ

  • 26.01.08 17:27

    컴포즈꺼 진짜 맛있었어 더운 여름에 먹으니까 너무 좋았음

  • 26.01.08 17:42

    미친맛있겠다!!!

  • 26.01.08 17:43

    나다 메가 코코넛 컴포즈 커피밀쉐 전맛 여름되면 땡겨

  • 26.01.08 17:46

    제발 매머드 피넛버터밀크쉐이크 먹어줘

  • 26.01.08 17:49

    컴포즈 저거진짜.. 마약임 ㅜ존맛

  • 26.01.08 18:27

    와 너무 마셔보고 싶다ㅠㅠㅠ 액상과당은 왜 이리 맛있을까 하

  • 26.01.08 18:35

    메가 감튀밀크쉐이크에 감튀 다 먹고 쪽쪽먹다가 샷 추가하면 커미쉐~

  • 26.01.08 18:41

    먹고싶다 ㅜ 근데 당이랑 칼로리 진짜 지대다.... 근데 먹고싶다..

  • 26.01.08 18:42

    컴포즈가 끌리는데 아 당류미쳤네ㅠㅋㅋㅋㅋ

  • 26.01.08 19:13

  • 26.01.08 19:22

    당류60은 진짜 미쳤다..
    진짜 마싯겟네......

  • 26.01.08 19:43

    여름에 컴포즈가면 커밀쉐만먹어 존맛

  • 26.01.08 20:04

    왜 이제 알려줘

  • 26.01.08 20:13

    오호

  • 대체당 저거 화장실템 수준가튼데…

  • 26.01.08 23:05

    담에 먹어봐야지 ㅎ

  • 26.01.09 11:29

    나다… 다 존맛

  • 26.01.10 20:50

    메가 코코넛 맛있음
    운전장거리뛸때 먹으면 입에있는 코코넛 계속 씹느라 잠이안옴 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