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요즘 전화할 때 사람 기분 나쁘게 하는 기능
e나라망침 추천 0 조회 146,970 26.03.21 23:12 댓글 37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3.22 16:57

    난 병원에서 일하는데 요즘 경찰도 010번호 업무용으로 쓰는경우 많아서 일부 저런 기능쓰는 보호자들중에 경찰에서도 연결안돼고 병원연락도 연결안되는 보호자 꽤 있음 진짜 위급한 연락 못받으면 그냥 본인들 손해긴해

  • 26.03.22 17:18

    이거 좋아 스팸 걸러줘

  • 26.03.22 17:23

    우리나라 졸라 8282의 사회라서 저렇게 두 번씩 용건 전하고, 관문 통과되는 동안 대기해야하는 게 반복되니까 다들 빡친거일듯 ㅠㅠ ㅋㅋ

  • 이런게 있었다니

  • 26.03.22 17:48

    오 신기하다 별 기능이 다있네 갤25도 되나?

  • 26.03.22 18:40

    우리나라랑 안맞는 기능같음ㅋㅋㅋㅋ

  • 26.03.22 19:06

    자동으로 된다고? 난 아직도 스팸 개마니오는데

  • 26.03.22 19:40

    어쩐지 찜찜해서 안했는데 이상한 기능이었네

  • 26.03.22 19:56

    아저거 개불편햇는데 드디어 해제햇네 맴날 해야지하다까먹음

  • 26.03.22 20:41

    저거 시바 자동으로 되어잇어서 개빡쳣음 ㅡㅡ

  • 26.03.22 20:49

    갤 26도 있던데 설명읽자마자 설정안함.. 사회생활하면 평판 나가리되는것 중 하나일듯ㅜ

  • 나 저거 받아본적있는데 기분 나쁘더라

  • 26.03.22 22:16

    헐 저런게있구나..

  • 26.03.22 22:16

    업무때문에 전화하니까 이거 나오길래 황당해서 동료한테 “엥 용건 말하라는데요?”했는데 그럼 이렇게 혼잣말한것도 다 듣고있는거야???

  • 26.03.22 22:23

    난 업무폰 따로 있어서 개인폰 스팸때메 이거 켜놨는데 음성메시지로 안남는데 ㅋㅋㅋ 문자로 전환해서 알람뜨던데
    헐 전화 들어가니 음성도 뜨는구나 ㅋㅋ 첨알았어

  • 진짜 이거 ㅂㅅ같은 기능임 처음에 보고 신기해서 해놨다가 중요한 전화 놓침;;

  • 26.03.23 00:28

    갤럭시도 26모델은 있구나 애초에 스팸인지 어디서 전화온건지 자동으로 뜨게 ai 기능을 만들면 되지 않나 갤럭시 25부터 스팸이면 스팸이라고 뜨고 공공기관이나 일부 회사 업체 연락처는 핸폰이 자동으로 알려줌

  • 26.03.23 00:58

    내 차 앞에 주차로 막아놨길래 차빼달라고 전화하는데 저거 나와서 개빡침 ㅅㅂ

  • 26.03.23 03:32

    프리랜서라 업무전화 올일이 없어서 이거 너무 좋음 ㅠ 스팸 다 걸러준다...

  • 26.03.23 09:59

    경찰이나 병원전화 못받으면 지손해지 뭐..전화할 사람 산더민데 저거나옴 걍부재중으로 넘김

  • 26.03.23 11:31

    갤26인데 난 잘쓰고있음 내폰은 자동으로 다되는건 아니고 전화오면 번호보고 내가 눌러야 되는거라서 좋더라

  • 26.03.23 13:28

    아 나도 폰바꾸고 갑자기 저장안된 번호는 지맘대로 안받아지게 바꺘는데 나도이렇겠네ㅋㅋㅋㅋ

  • 26.03.23 15:13

    이거진짜 개빡쳐 저거 해서 말해도 처받지도않으면서

  • 26.03.23 20:54

    아헐 어쩐지..난 병원이나 이런곳 전화오면 요즘 신기능으로 업체에서 설정해놓은건줄 알고 신기해했었뇌,,,

  • 26.03.25 21:17

    폰 바꾸고 자동으로 되어있더라;; 한참 어리둥절하고 나도 당황스러웠음

  • 26.03.30 00:12

    개 존 빡 침 가게앞에 무단으로 주차하고 ㅡㅡ 전화하면 저지랄 아오

  • 26.03.31 22:29

    아 개웃기다 저래서 음성메시지함이 쌓였던거구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