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film_kiv/status/2037737663835627867?s=20
촬영 비하인드
완성본
감독이 맞다고 인증함 ㅋㅋㅋ
촬영할때 그린스크린 안썼다했음(대신 아마존이 제작비를 ㅈㄴ써서 세트장을 현실감 있게 만듦)
첫댓글 저 장면 진짜 황홀했음...
관객입장에서 저장면 굉장히 해빙어모먼트였는데 배우입장에서도 해빙어모먼트였겠다
와 씨지가 아니었다니… 진심 저거 황홀그자체
진짜 사람미치게하는영화야ㅠ 따흑
아름다와
용아맥에서 보자마자 눈물 흘림
용아맥에서 봤는데 황홀했음
미쳤다
저거 보고 벅차서 눈물흘림 용아맥으로 보고싶다
용아맥 기다려 나 갈게,,
씨쥐가 아니였다니…찾아보니까 그린스크린 하나도 안 쓰고 제작했대 cg는 조금 쓴거같은데 모든게 수작업ㄷㄷ
진짜 황홀하다는 말이 딱이야.. 압도되는 느낌을 받음 진심
미치겠다 미치겠어..미친영화야
ㄷㅂ...벅차올랏암 진짜ㅜㅜ
저 장면 진짜 벅차오름 ㅠㅠ
저 장면 때문에 아맥 두번 갔자나..
진짜 아름다운 장면이었는데 cg가 아녔다니 ㄷㄷ
삭제된 댓글 입니다.
헐 저게 영화관에서 보는 이유인데 ㅜ
헐 이거때문에 2차 찍으러가는데 ㅠ
황홀이라는단어가 딱 맞더라 진짜
나 계속 무덤덤하게 보다가 이 장면 보고 소름돋음..너무 멋있어
헐 CG가 아니었다구
용아맥에서 이장면 보고 울었자너
아름답다
용아맥 자리 뭔 평일 오전에도 다찻어 …
나 재관때 울트라4dx로 봤는데 이 씬 때 진짜 황홀했어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짱이었음..
뭔가 이장면에서 눈물날거같았어
이거 보고 눈물을 참을 수 없엇다
이 장면 진짜 황홀했다ㅜㅜㅜ 눈물날 거 같았어
저런식으로 찍었구나ㅋㅋ 이런 비하인드 진짜 흥미돋ㅋ 로키도 직접 움직여서 찍은거 신기했는데
이 장면에서 개쳐움 진짜
진짜 아름다웟음 ㅠ
나 진짜 아름다워서 눈물이 나는 경험 처음했네,,
진짜 보고 울컥함ㅠㅠㅠㅠ
이거 언제 나온 장면이야? 휠러가 노래부를때~에이드리언이라고 이름 지을때 화장실 갔다오긴 했음
내기억엔 행성에 에이드리언이라고 이름붙이고 얼마안지나서 바로 나왔을꺼야. 그레이스가 에이드리언 행성의 아스트로파지 채취하려고 우주선밖으로 나갔을때 씬임.
@잼통에퐁당 메친 내가 이걸 놓쳤네...
@세븐존나존나하이 어제봤는데.. 나도 그쯤 화장실갔거든? 스트라트 노래끝나자마자 바로 이 장면나옴ㅋㅋㅋ
진짜 너무너무너무 아름다웠어ㅜㅜ
아 씨지가 아니었구나 대박
너무너무 아름다웠어...ㅠㅠㅠㅠㅠ대박이다 이렇개 찍었구나
첫댓글 저 장면 진짜 황홀했음...
관객입장에서 저장면 굉장히 해빙어모먼트였는데 배우입장에서도 해빙어모먼트였겠다
와 씨지가 아니었다니… 진심 저거 황홀그자체
진짜 사람미치게하는영화야ㅠ 따흑
아름다와
용아맥에서 보자마자 눈물 흘림
용아맥에서 봤는데 황홀했음
미쳤다
저거 보고 벅차서 눈물흘림 용아맥으로 보고싶다
용아맥 기다려 나 갈게,,
씨쥐가 아니였다니…
찾아보니까 그린스크린 하나도 안 쓰고 제작했대 cg는 조금 쓴거같은데 모든게 수작업ㄷㄷ
진짜 황홀하다는 말이 딱이야.. 압도되는 느낌을 받음 진심
미치겠다 미치겠어..미친영화야
ㄷㅂ...벅차올랏암 진짜ㅜㅜ
저 장면 진짜 벅차오름 ㅠㅠ
저 장면 때문에 아맥 두번 갔자나..
진짜 아름다운 장면이었는데 cg가 아녔다니 ㄷㄷ
삭제된 댓글 입니다.
헐 저게 영화관에서 보는 이유인데 ㅜ
헐 이거때문에 2차 찍으러가는데 ㅠ
황홀이라는단어가 딱 맞더라 진짜
나 계속 무덤덤하게 보다가 이 장면 보고 소름돋음..너무 멋있어
헐 CG가 아니었다구
용아맥에서 이장면 보고 울었자너
아름답다
용아맥 자리 뭔 평일 오전에도 다찻어 …
나 재관때 울트라4dx로 봤는데 이 씬 때 진짜 황홀했어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짱이었음..
뭔가 이장면에서 눈물날거같았어
이거 보고 눈물을 참을 수 없엇다
이 장면 진짜 황홀했다ㅜㅜㅜ 눈물날 거 같았어
저런식으로 찍었구나ㅋㅋ 이런 비하인드 진짜 흥미돋ㅋ 로키도 직접 움직여서 찍은거 신기했는데
이 장면에서 개쳐움 진짜
진짜 아름다웟음 ㅠ
나 진짜 아름다워서 눈물이 나는 경험 처음했네,,
진짜 보고 울컥함ㅠㅠㅠㅠ
이거 언제 나온 장면이야? 휠러가 노래부를때~에이드리언이라고 이름 지을때 화장실 갔다오긴 했음
내기억엔 행성에 에이드리언이라고 이름붙이고 얼마안지나서 바로 나왔을꺼야. 그레이스가 에이드리언 행성의 아스트로파지 채취하려고 우주선밖으로 나갔을때 씬임.
@잼통에퐁당 메친 내가 이걸 놓쳤네...
@세븐존나존나하이 어제봤는데.. 나도 그쯤 화장실갔거든? 스트라트 노래끝나자마자 바로 이 장면나옴ㅋㅋㅋ
진짜 너무너무너무 아름다웠어ㅜㅜ
아 씨지가 아니었구나 대박
너무너무 아름다웠어...ㅠㅠㅠㅠㅠ대박이다 이렇개 찍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