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헤일메리 아스트로파지 씬 이렇게 찍음
fhznai 추천 0 조회 44,824 26.03.29 11:10 댓글 4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3.29 11:14

    첫댓글 저 장면 진짜 황홀했음...

  • 26.03.29 11:17

    관객입장에서 저장면 굉장히 해빙어모먼트였는데 배우입장에서도 해빙어모먼트였겠다

  • 26.03.29 11:17

    와 씨지가 아니었다니… 진심 저거 황홀그자체

  • 26.03.29 11:19

    진짜 사람미치게하는영화야ㅠ 따흑

  • 26.03.29 11:23

    아름다와

  • 26.03.29 11:29

    용아맥에서 보자마자 눈물 흘림

  • 26.03.29 11:31

    용아맥에서 봤는데 황홀했음

  • 26.03.29 11:35

    미쳤다

  • 26.03.29 11:57

    저거 보고 벅차서 눈물흘림 용아맥으로 보고싶다

  • 26.03.29 12:03

    용아맥 기다려 나 갈게,,

  • 26.03.29 12:16

    씨쥐가 아니였다니…
    찾아보니까 그린스크린 하나도 안 쓰고 제작했대 cg는 조금 쓴거같은데 모든게 수작업ㄷㄷ

  • 26.03.29 13:04

    진짜 황홀하다는 말이 딱이야.. 압도되는 느낌을 받음 진심

  • 26.03.29 13:18

    미치겠다 미치겠어..미친영화야

  • 26.03.29 13:26

    ㄷㅂ...벅차올랏암 진짜ㅜㅜ

  • 26.03.29 13:32

    저 장면 진짜 벅차오름 ㅠㅠ

  • 26.03.29 13:41

    저 장면 때문에 아맥 두번 갔자나..

  • 26.03.29 13:58

    진짜 아름다운 장면이었는데 cg가 아녔다니 ㄷㄷ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6.03.29 14:10

    헐 저게 영화관에서 보는 이유인데 ㅜ

  • 26.03.30 13:19

    헐 이거때문에 2차 찍으러가는데 ㅠ

  • 26.03.29 14:10

    황홀이라는단어가 딱 맞더라 진짜

  • 26.03.29 14:25

    나 계속 무덤덤하게 보다가 이 장면 보고 소름돋음..너무 멋있어

  • 26.03.29 14:46

    헐 CG가 아니었다구

  • 26.03.29 15:11

    용아맥에서 이장면 보고 울었자너

  • 아름답다

  • 26.03.29 16:06

    용아맥 자리 뭔 평일 오전에도 다찻어 …

  • 26.03.29 16:38

    나 재관때 울트라4dx로 봤는데 이 씬 때 진짜 황홀했어ㅠㅠㅠㅠㅠㅠㅠ

  • 26.03.29 17:55

    완전 짱이었음..

  • 26.03.29 18:34

    뭔가 이장면에서 눈물날거같았어

  • 26.03.29 18:40

    이거 보고 눈물을 참을 수 없엇다

  • 이 장면 진짜 황홀했다ㅜㅜㅜ 눈물날 거 같았어

  • 26.03.29 20:16

    저런식으로 찍었구나ㅋㅋ 이런 비하인드 진짜 흥미돋ㅋ 로키도 직접 움직여서 찍은거 신기했는데

  • 26.03.29 20:58

    이 장면에서 개쳐움 진짜

  • 26.03.29 23:06

    진짜 아름다웟음 ㅠ

  • 26.03.30 10:14

    나 진짜 아름다워서 눈물이 나는 경험 처음했네,,

  • 26.03.30 10:27

    진짜 보고 울컥함ㅠㅠㅠㅠ

  • 26.03.30 17:19

    이거 언제 나온 장면이야? 휠러가 노래부를때~에이드리언이라고 이름 지을때 화장실 갔다오긴 했음

  • 26.03.30 18:03

    내기억엔 행성에 에이드리언이라고 이름붙이고 얼마안지나서 바로 나왔을꺼야. 그레이스가 에이드리언 행성의 아스트로파지 채취하려고 우주선밖으로 나갔을때 씬임.

  • 26.03.31 01:36

    @잼통에퐁당 메친 내가 이걸 놓쳤네...

  • 26.03.31 14:54

    @세븐존나존나하이 어제봤는데.. 나도 그쯤 화장실갔거든? 스트라트 노래끝나자마자 바로 이 장면나옴ㅋㅋㅋ

  • 26.04.02 10:45

    진짜 너무너무너무 아름다웠어ㅜㅜ

  • 26.04.07 14:29

    아 씨지가 아니었구나 대박

  • 26.04.11 23:29

    너무너무 아름다웠어...ㅠㅠㅠㅠㅠ대박이다 이렇개 찍었구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