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2030 젊은 암환자 숫자가 급증한 이유 2가지
귤토끼이 추천 0 조회 103,592 26.04.07 20:40 댓글 5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8 01:02

    진짜 무섭다..ㅜㅜ

  • 백신맞아서

  • 26.04.08 01:56

    2나도 이렇게 생각함

  • 26.04.08 06:32

    나 거의 6년을 배달음식만 먹고 살았는데ㅠㅠ심지어 교대근무..

  • 26.04.08 07:19

    노동시간만 줄여도 반은 줄을듯

  • 26.04.08 07:37

    아따 이유 몰라요 건강식위주로 먹고 규칙적 운동했는데도 암걸렸슈...

  • 26.04.08 11:15

    매운음식 마니 안먹는데 암걸림
    배달음식 많이 먹긴함ㅋㅋ

  • 26.04.08 12:15

    배달음식 받고 집밥해먹어도 재료들이 다 공장에서 나온 가공식품들이라...

  • 26.04.10 02:08

    어디선 요즘애들 술 안마신다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