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동네 분식점에서 라볶이 시켰는데 쪽지 쓰신거봐ㅠ
ㅛ터터ㅜㅊㅊ 추천 0 조회 278,794 26.05.05 19:52 댓글 59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12 19:52

    요즘 저렇게 손글씨 적어주는 곳 럾더라 ㅜㅜ 잘못한 것이라니 존나 마음 아파……. 속상해 시벌

  • 26.05.12 22:43

    ㅠㅠㅠ따수워

  • 26.05.12 22:52

    라볶이 맛있어보여

  • 26.05.12 23:05

    ㅠ,,, 저리뷰잘써요 별다섯개확정

  • 26.05.13 00:31

    미친다 미쳐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많이 버세요 ㅠㅠㅠㅠㅠㅠㅠ

  • 눈물남..

  • 26.05.13 02:56

    이거 보고 눈물한바가지ㅠㅠ 사장님 돈길만 걸으세요 늘 행복하시길

  • 26.05.13 12:06

    아너무슬퍼 아진짜마싯게생겻는데 뭐가잘못한거야ㅠㅠㅠㅠㅠ엉엉엉 사장님힘내세요ㅜㅜㅠ

  • 26.05.13 12:53

    ㅠㅠ

  • 26.05.13 13:56

    ㅠㅠㅠㅠㅠㅠㅠㅠ

  • 26.05.13 20:16

    맛나보려

  • 아 라볶이 ㅈㄴ 맛있겠다진짜 ㅠ

  • 잘되셨음좋겟어ㅜㅜㅜ넘맛나보여ㅜㅜㅜ

  • 26.05.13 22:43

    개맛있겠다 배고픈데 땡기네

  • 26.05.13 22:46

    아 비상

  • 26.05.13 22:59

    배달도 사장님 직접 하신대,,,

  • 26.05.13 23:03

    엉 ㅠ 찾아거고싶은데 알려줄수있나,,!!

    아 원글 !!!!!!

  • 26.05.14 01:22

    어딘지알려줘 딱 저런 비주얼 라볶이 먹고싶어 제발료제발료


    아 오산에있는거구나 오산에 안살아서 눈물나긴 처음 ㅠ

  • 26.05.14 09:14

    잘못한 것이 있으면 전화주세요. 이 문구가 너무 ㅜㅜ마음 아프다 ㅜㅜ 분명 어떤일이 있으셨겠지...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 26.05.14 10:48

    요즘 시대에는 리뷰가 중요하다는걸 자녀나 주변 사람들로부터 전해듣고 저렇게 당부해주신 게 아닐까 싶음

  • 26.05.14 12:59

    잘못한것이 있으면 전화 달라는 말 왜이렇게 슬프지.....

  • 26.05.14 15:05

    ㅜㅠㅠㅠㅠㅠㅠㅠㅠ 달력 잘라서 쓰신게 ㅠㅠ

  • 26.05.14 16:55

    ㅠㅠ 원글가서 보고왔어 경기도 오산 궐동김밥이래! 오산여시들 돈쭐내줘라

  • 26.05.14 19:15

    얼마나 리뷰로 맘고생하셨으면 저런 표현을 ㅠㅠㅠ..... 너무 속상해... ㅠㅠ

  • 26.05.14 19:31

    아 잠만...

  • 26.05.14 20:02

    아 울동네였음 단골했을건데 ㅜ

  • 26.05.14 21:05

    아 이거 왜케 맘 아프지ㅠㅠ

  • 26.05.14 22:23

    시히히히발 ㅠㅠㅠㅠㅠㅠ내 메모지 한뭉탱이가져다드리고싶다.... 진짜마음찢어져

  • 26.05.15 03:31

    아니 나 왜 눈물이..

  • 26.05.15 05:25

    아ㅠ 리뷰로 맘고생하셨나... 때깔봐 맛있어보인다

  • 26.05.15 06:40

    ㅠㅠ서로의 실수에 너무 각박하지 않은 사회가 됐음 좋겠다ㅠㅠ 잘못이 있으면 연락달라는 말씀이 뭔가 찡해 ㅠ

  • 26.05.15 09:12

    ㅜㅜ 사장님 돈복만 걸으세요 ㅜㅜ🍀🍀🍀

  • 26.05.15 13:42

    아휴ㅠ이런거보면 맘아픔 리뷰테러 당하셨엇나보다

  • 나 이런거 보면 마음아파... 눈물날거같아

  • 26.05.15 21:02

    라볶이 개맛있어보여

  • 26.05.16 12:28

    가슴이 아프다

  • 26.05.16 17:33

    ㅠㅠㅠㅠㅠ 근데 어디야 ㅠㅠ 먹고싶은 생각뿐,,경기도 오산,,, 다음에 저장해둔다 ㅠ

  • 26.05.16 18:57

    ㅠㅠㅠ근데 넘 맛있겠다 떼깔봐

  • 돈쭐내러갈래ㅠㅠ어디야ㅠㅠㅠ



    경기도 오산 궐동김밥 ㅇㅋㅇㅋ 접수 완

  • 26.05.17 20:55

    궐동김밥 ㅇㅋ 경기도 갈 일 있으면 먹는다

  • 26.05.18 00:00

    사장님 ㅠㅠ 돈길만걸으세요

  • 26.05.18 20:21

    나 이런거 진짜 슬프고 눈물나ㅠ 나도 자영업해서 그런가 나이드신 사장님들이 저렇게 하ㅜㅜㅜㅜㅜ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