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같은 동네 분식집인데 아까 포장해왔거든찾으러 갔을때 되게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분 좋았는데집와서보니 쪽지가ㅠ 달력오려서 직접 쓰신건가봐라볶이 김밥해서 구천원이었는데 내일 또 먹는다후기 쓰러가야지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여시
요즘 저렇게 손글씨 적어주는 곳 럾더라 ㅜㅜ 잘못한 것이라니 존나 마음 아파……. 속상해 시벌
ㅠㅠㅠ따수워
라볶이 맛있어보여
ㅠ,,, 저리뷰잘써요 별다섯개확정
미친다 미쳐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많이 버세요 ㅠㅠㅠㅠㅠㅠㅠ
눈물남..
이거 보고 눈물한바가지ㅠㅠ 사장님 돈길만 걸으세요 늘 행복하시길
아너무슬퍼 아진짜마싯게생겻는데 뭐가잘못한거야ㅠㅠㅠㅠㅠ엉엉엉 사장님힘내세요ㅜㅜㅠ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맛나보려
아 라볶이 ㅈㄴ 맛있겠다진짜 ㅠ
잘되셨음좋겟어ㅜㅜㅜ넘맛나보여ㅜㅜㅜ
개맛있겠다 배고픈데 땡기네
아 비상
배달도 사장님 직접 하신대,,,
엉 ㅠ 찾아거고싶은데 알려줄수있나,,!!아 원글 !!!!!!
어딘지알려줘 딱 저런 비주얼 라볶이 먹고싶어 제발료제발료 아 오산에있는거구나 오산에 안살아서 눈물나긴 처음 ㅠ
잘못한 것이 있으면 전화주세요. 이 문구가 너무 ㅜㅜ마음 아프다 ㅜㅜ 분명 어떤일이 있으셨겠지...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요즘 시대에는 리뷰가 중요하다는걸 자녀나 주변 사람들로부터 전해듣고 저렇게 당부해주신 게 아닐까 싶음
잘못한것이 있으면 전화 달라는 말 왜이렇게 슬프지.....
ㅜㅠㅠㅠㅠㅠㅠㅠㅠ 달력 잘라서 쓰신게 ㅠㅠ
ㅠㅠ 원글가서 보고왔어 경기도 오산 궐동김밥이래! 오산여시들 돈쭐내줘라
얼마나 리뷰로 맘고생하셨으면 저런 표현을 ㅠㅠㅠ..... 너무 속상해... ㅠㅠ
아 잠만...
아 울동네였음 단골했을건데 ㅜ
아 이거 왜케 맘 아프지ㅠㅠ
시히히히발 ㅠㅠㅠㅠㅠㅠ내 메모지 한뭉탱이가져다드리고싶다.... 진짜마음찢어져
아니 나 왜 눈물이..
아ㅠ 리뷰로 맘고생하셨나... 때깔봐 맛있어보인다
ㅠㅠ서로의 실수에 너무 각박하지 않은 사회가 됐음 좋겠다ㅠㅠ 잘못이 있으면 연락달라는 말씀이 뭔가 찡해 ㅠ
ㅜㅜ 사장님 돈복만 걸으세요 ㅜㅜ🍀🍀🍀
아휴ㅠ이런거보면 맘아픔 리뷰테러 당하셨엇나보다
나 이런거 보면 마음아파... 눈물날거같아
라볶이 개맛있어보여
가슴이 아프다
ㅠㅠㅠㅠㅠ 근데 어디야 ㅠㅠ 먹고싶은 생각뿐,,경기도 오산,,, 다음에 저장해둔다 ㅠ
ㅠㅠㅠ근데 넘 맛있겠다 떼깔봐
돈쭐내러갈래ㅠㅠ어디야ㅠㅠㅠ경기도 오산 궐동김밥 ㅇㅋㅇㅋ 접수 완
궐동김밥 ㅇㅋ 경기도 갈 일 있으면 먹는다
사장님 ㅠㅠ 돈길만걸으세요
나 이런거 진짜 슬프고 눈물나ㅠ 나도 자영업해서 그런가 나이드신 사장님들이 저렇게 하ㅜㅜㅜㅜㅜㅜㅜ
요즘 저렇게 손글씨 적어주는 곳 럾더라 ㅜㅜ 잘못한 것이라니 존나 마음 아파……. 속상해 시벌
ㅠㅠㅠ따수워
라볶이 맛있어보여
ㅠ,,, 저리뷰잘써요 별다섯개확정
미친다 미쳐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많이 버세요 ㅠㅠㅠㅠㅠㅠㅠ
눈물남..
이거 보고 눈물한바가지ㅠㅠ 사장님 돈길만 걸으세요 늘 행복하시길
아너무슬퍼 아진짜마싯게생겻는데 뭐가잘못한거야ㅠㅠㅠㅠㅠ엉엉엉 사장님힘내세요ㅜㅜㅠ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맛나보려
아 라볶이 ㅈㄴ 맛있겠다진짜 ㅠ
잘되셨음좋겟어ㅜㅜㅜ넘맛나보여ㅜㅜㅜ
개맛있겠다 배고픈데 땡기네
아 비상
배달도 사장님 직접 하신대,,,
엉 ㅠ 찾아거고싶은데 알려줄수있나,,!!
아 원글 !!!!!!
어딘지알려줘 딱 저런 비주얼 라볶이 먹고싶어 제발료제발료
아 오산에있는거구나 오산에 안살아서 눈물나긴 처음 ㅠ
잘못한 것이 있으면 전화주세요. 이 문구가 너무 ㅜㅜ마음 아프다 ㅜㅜ 분명 어떤일이 있으셨겠지...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요즘 시대에는 리뷰가 중요하다는걸 자녀나 주변 사람들로부터 전해듣고 저렇게 당부해주신 게 아닐까 싶음
잘못한것이 있으면 전화 달라는 말 왜이렇게 슬프지.....
ㅜㅠㅠㅠㅠㅠㅠㅠㅠ 달력 잘라서 쓰신게 ㅠㅠ
ㅠㅠ 원글가서 보고왔어 경기도 오산 궐동김밥이래! 오산여시들 돈쭐내줘라
얼마나 리뷰로 맘고생하셨으면 저런 표현을 ㅠㅠㅠ..... 너무 속상해... ㅠㅠ
아 잠만...
아 울동네였음 단골했을건데 ㅜ
아 이거 왜케 맘 아프지ㅠㅠ
시히히히발 ㅠㅠㅠㅠㅠㅠ내 메모지 한뭉탱이가져다드리고싶다.... 진짜마음찢어져
아니 나 왜 눈물이..
아ㅠ 리뷰로 맘고생하셨나... 때깔봐 맛있어보인다
ㅠㅠ서로의 실수에 너무 각박하지 않은 사회가 됐음 좋겠다ㅠㅠ 잘못이 있으면 연락달라는 말씀이 뭔가 찡해 ㅠ
ㅜㅜ 사장님 돈복만 걸으세요 ㅜㅜ🍀🍀🍀
아휴ㅠ이런거보면 맘아픔 리뷰테러 당하셨엇나보다
나 이런거 보면 마음아파... 눈물날거같아
라볶이 개맛있어보여
가슴이 아프다
ㅠㅠㅠㅠㅠ 근데 어디야 ㅠㅠ 먹고싶은 생각뿐,,경기도 오산,,, 다음에 저장해둔다 ㅠ
ㅠㅠㅠ근데 넘 맛있겠다 떼깔봐
돈쭐내러갈래ㅠㅠ어디야ㅠㅠㅠ
경기도 오산 궐동김밥 ㅇㅋㅇㅋ 접수 완
궐동김밥 ㅇㅋ 경기도 갈 일 있으면 먹는다
사장님 ㅠㅠ 돈길만걸으세요
나 이런거 진짜 슬프고 눈물나ㅠ 나도 자영업해서 그런가 나이드신 사장님들이 저렇게 하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