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메이드바이여시 여시캡쳐 진수가 바비 팬이었어?? 아이콘팬인줄
가오니너무귀여워 추천 0 조회 33,295 26.04.01 09:23 댓글 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1 09:26

    첫댓글 애 아빠야?? 지금 알았어

  • 갸 애랑 김구라 재혼해서 낳은 애랑
    하정우아빠 혼외자로 태어난 애가 다 동갑이야 !!!

  • 26.04.01 09:55

    @지금 누구보다 약하면서도 강해 헐 하정우앱 혼외자 되게 오래 전 얘기 같은데 애 나이가 많은가보네 유치원은 갔겠다

  • @근육토파 그때 막 ! 쩌리에서 막 동갑인 애들 해가지고 ~ 많이 나왔어

  • 26.04.01 09:26

    잘 알고있구만

  • 애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웃겨

  • 26.04.01 09:40

    다 알고있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여시

  • 26.04.01 13:46

    아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1 14: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 26.04.03 17: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 26.04.01 10:15

    애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1 10:36

    애비야?

  • 26.04.01 12:41

    요약이 애비인게 웃겨

  • 26.04.01 12: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26.04.01 13:19

    애아빠락ㅎ???? 더 충격이구먼

  • 26.04.01 14:07

    애비 ㅜㅠ ㅋㅋㅋㅋ

  • 26.04.01 15:15

    애비야?!

  • 26.04.01 16:26

    애가 있다고?

  • 애아빠????

  • 26.04.01 17:48

    애아빠? 아이콘이 남돌이 아니라 힙합그룹이었나보네? 하고 보니까

    한국 아이돌 역사상 유키스의 일라이, EXO의 첸에 이어 혼전임신과 결혼을 동시발표한 아이돌로 등극했다.

    대박 당시에 유잼이었을 것 같은데 5년 지나서 알았네

  • 26.04.02 00:29

    ㄴ 근대 사실 그렇게 유사로 인기 많은 캐는 아니었던거 같아서 댓글에 다들 피임으로 뭐라하는 댓만 달렸던거 같기도

  • 26.04.01 19: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비

  • 쇼미로 오 하자마자 존나 급하게 내 기억속에서 사라졋는데 진수가 강제로 기억 되살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1 20:53

    엥 결혼함???

  • 26.04.01 21:37

    ㅇㅇ 애가있어..

  • 26.04.01 22:55

    여시들아 바비 애기가 벌써 6살이야.....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

  • 26.04.01 22:56

    애가있다닠ㅋㅋㅋ

  • 26.04.01 23: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2 00:58

    바비애랑 김용건 애랑 동갑일걸

  • 26.04.02 09:23

    더 충격적이닼ㅋㅋㅋㅋㅋㅋㅋ

  • 애가 있었어????

  • 26.04.02 03:42

    나도 몰랐네

  • 26.04.02 08:52

    정확하게 알고있구만ㅋㅋㅋㅋ

  • 26.04.02 11:04

    와 6살인줄은몰랐네;; 근데 되게 찰스나와서 애얘기 부인얘기는 안하길래 아이돌은 아이돌인갑다 싶었음ㅋㅋㅋ

  • 26.04.02 22:32

    애가있다고????

  • 26.04.03 00:10

    존나 웃기네 시밸

  • 26.04.03 04:54

    다섯개로 설명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3 11:11

    사랑ㅇ을 햇다인줄은 몰랐네..

  • 26.04.03 11:24

    래퍼니까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담담해서개웃기네

  • 26.04.03 17:16

    잘 아는데 모르는 여시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3 18: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난 왜 래퍼인줄 알았지?
    래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웃기네 진짜ㅠㅠㅠㅠㅠㅠ

  • 26.04.04 10:49

    ㅋㅋㅋㅋㅋㅋㅋ

  • 26.04.06 23:04

    래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09 22:13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갸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