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홍시맛홍시)
여시들 안녕
초간단 시금치 무침 레시피를 공유하려고 왔어!
일단 재료 : 시금치
끝 부분은 칼로 댕강 잘라줍니당
흐르는 물에 살짝 헹궈놓고
끓는물에 시금치를 15~30초간 데쳐준다
(시금치는 오래 데치면 안된다고 ㄷㄷ)
근데 나는 저렇게 초 안세고 대충 1분내로 데쳐
데친 시금치를 찬물로 3번 씻어준뒤
물기를 짜주고
마늘 1 . 대파(생략가능)조금
넣고
참기름 1큰술
깨소금이 없으므로 그냥 소금 적당히
(적당히가 가장 어렵지)
대충 베스킨 핑크색 스푼으로 평평하게 하나안되게 넣고
싱겁게 먹는여시들은 베스킨수저로 반개 넣어도돼
* 맛소금은 적은양에도 간이 짜니깐 한꼬집 조금만 넣어주면돼
깨(생략가능)
조물조물 무쳐주면
맛있는 시금치 완성 ~!
맛있게 먹어!
첫댓글 다 내 입으로 왕
진심 1초 전에 장바구니에 시금치 담고 레시피방 들어왔는데 이런 글이.. 따라해볼게 고마워!
와우 고마워
진짜맛있어ㅠㅠ 고마워
저 핑크색부분이 달고 맛잇는부분인데!!!ㅠ
고마우ㅏ 제발삭제하지 말아주세여ㅠㅠ
와 .... 여시야 너무 고마워나 똥손ㅇㄴ데 비빔밥먹을때 ㅜㅜ 그렇게 시금치가 먹고싶어.... 해볼게
아 이 글 보고 시금치 사오고 싶어졌어,,, 주말에 해먹어야지 고마워!
시금치 개맛있겠다ㅠㅠ 해봐야지.. 고마워!
시금치 꼭 해먹을것! 고마워
이제 시금치의계절!! 필요한 레시피 굿!!
도시락반찬으로 해먹어야지 고마워!
기억하자..!
진짜 쉽네 고마워
미쳤다 여시야 고마워 나 진미채 첨해보는데 성공했어 너무 맛있움 난 고추장 한숟갈 더 넣음!!!
남은 시금치 무침할라고 보러왔어!! 너무 쉽네 고마워 여시양 ❣️
덕분에 김밥재료로 잘해먹고 있어🩷
방금했다 진짜 쉬워 ㅋㅋㅋ 고마워
정말 숩다 오늘 해 먹었어 감격! 고마워💕
오늘 꼭 해먹어야지!!!
오오 레시피 고마워! 담주 주말에 해먹어봐야지
덕분에 아직도 잘 해먹고 있어 고마워
내일 해먹어본다!! 고마워🫶🏻
오늘할거야 고마워 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