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레시피🍛🍴 엄마헴의 가지조림🍆잡솨보셔요,,밥도동넘,,,😋
맛챙럼콜렉터 추천 1 조회 144,749 24.07.26 00:46 댓글 44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6.30 20:47

    와 여샤..가지 좋아해서 해봤거든??다시다는 없어서 빼고 했는데 그래도 맛있어 미쳤다..
    고마워~!!

  • 25.07.03 20:38

    와 진짜 맛잇다!!! 고마워!! 덕분에 잘먹었어!!!난 생강없어서 못넣엇는데 그래도 맛잇다ㅠㅠ

  • 25.07.12 21:23

    가지요리 첨 해보는데 원래 썰기 전부터 폭신해?? ㅋㅋㅋ 조금 단단했음 좋겠는데 큰 가지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폭신폭신한 식감…! 한 입 먹어보면 들기름향 솔솔 나면서 양념이 넘 맛있어!!!! 나는 진간장 2.5숟갈넣었어 ㅎㅎ 딱 좋음!! 요즘 가지에 꽂혀서 해봤는데 진자 만족이야❤️ 맛있는 가지볶음 쪄줘서 고마워요🥹❤️

  • 25.07.14 20:28

    와 대존맛임

  • 25.07.15 22:45

    작년에 해먹고 넘 맛잇어서 또왓어!! 오늘은 반숙올리고 와사비 찍어서 덮밥으로 해먹었는데 넘 맛있게먹었어!!

  • 25.07.29 19:49

    생각나서 또 왔어.. 대존맛

  • 25.08.03 13:58

    진짜 맛있는 반찬으로 밥 뚝딱했어!! 여름에 종종 올게 아버님댁에서 가지 키우셔서 여름에 넘쳐나ㅎㅎ

  • 25.08.05 11:54

    나 진짜 가지 안 좋아하는데
    작년에 이거해먹고 올해 또 생각나서
    해먹으려고 왔엉
    너무 고마워 여샤 나 이걸로 요리똥손에서
    요리왕이 되써

  • 25.08.05 18:45

    맛있게 먹을게

  • 와 여샤 나 불닭소스도 살짝 넣어서 먹었는데 미쳤다.. 고마워

  • 여샤 나 진짜 10번 넘게 해먹었어 고마워

  • 25.08.06 12:07

    레시피 올려줘서 고마워!! 작년부터 가지철만 되면 맨날 먹고 있어

  • 25.08.08 22:10

    파스타면 넣고 도시락 쌌다
    ! 레시피 알려줘서 고마워
    살짝 맛봤는데 존맛탱

  • 25.08.09 10:51

    소스 찐임ㅋㄱㄱ
    짭짤 달짝찌근한게 감칠맛도 확 나고
    중독성있어
    덕분에 맛있게 잘먹었엉

  • 25.08.13 20:16

    집에 없는 재료는 빼고 있는걸로만 했는데도 감칠맛 쩐다 진짜 맛있어 고마워!!

  • 25.08.14 19:28

    미림, 매실청없이 있는것만 넣어서 소스 만들었는데 맛있당 고마워~!!

  • 25.08.20 15:30

    오늘 또 햣어! 고마워

  • 25.08.26 11:05

    여시야 맛있게잘묵었어👍👍👍👍

  • 25.08.26 19:11

    깜빡하고 굴소스 안넣었는데개존맛 후추가킥이다

  • 25.08.31 14:48

    진짜 맛 미쳤다 여시야 절대 지우지말어줘 다시 꼭 해먹을거여ㅠㅠ

  • 25.09.05 12:06

    맛있겠다ㅏ 나도 가지조림해봐야지! 고마워`~

  • 미쳤다 너무맛있어 난 밥위에 올려서 먹었어

  • 25.09.10 19:26

    개마싯다 가지가 이렇게 맛있는거구나

  • 25.09.12 13:43

    진짜 너무 맛있어 고마워 자주 보러올게!!! 내가 한 음식이 이런맛나다니ㄷㄷ

  • 냄새 죽인다 ㅠㅠ식길 기다리는중

  • 25.10.11 13:24

    와 진짜 맛있어... 오늘 기분 안 좋았는데 상승 시작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여시햄엄마햄

  • 25.10.18 20:28

    내일 도전해보겠습니다

  • 25.10.22 11:44

    가지 살때마다 연어처첨 돌아옴..이제 그냥 소스 벌크로 만들어두고 가지 한봉 다먹을때까지 먹고있어 진짜 사랑해

  • 25.11.08 18:07

    헐머야 나왜이거 지금ㆍ봣지ㅠㅠㅜ!!!!해볼게고마워

  • 25.11.09 12:10

    너무 자박하게 햇나 싶긴한데 완존 마싯다

  • 25.11.24 17:48

    생각나서 또 옴.. 고마워 여샤

  • 25.11.25 22:11

    이거보고 가지 사왓다죠 ㄷㄷ

  • 25.11.27 14:49

    몇번을 해먹었는데 이제야 댓글다네 가지로 해먹어도 개ㅐㅐㅐㅐ맛있는데 저 양념으로 소고기 재워서 구워먹어도 진짜 맛있다 어머님의 솜씨는 정말 가지도 그렇지만 그 소스에 응축됐던거야 무슨 재료를 먹어도 맛있게끔...

  • 25.12.05 15:30

    이거찾으러 다시왇다 엄헴 감사합니다

  • 치마살 구워서 저 양념에 조려서 덮밥으로 먹었는데 존맛... 미쳤습니다....

  • 26.04.05 12:37

    이거진짜존맛이야 양념좀남앗길래 송이버섯도같이ㅡ구웟는데존맛

  • 26.04.14 18:47

    오늘 해먹었어!! 존맛....
    양조 간장 넣고 미원, 다시다, 생강청은 없어서 못 넣었는데 그래도 진짜 맛있었어! 가지를 실수로 2cm 안되게 조금 얇게씩 썰었는데 담엔 조금 더 두껍게 썰어보려구!
    앞으로 계속 이 레시피로 해먹을 것 같아 고마워ㅠㅠ

  • 26.04.27 10:36

    진짜맛있어고마워진짜맛있어고마워진짜맛있어고마워진짜맛있어고마워진짜맛있어고마워진짜맛있어고마워진짜맛있어고마워진짜맛있어고마워진짜맛있어고마워진짜맛있어고마워진짜맛있어고마워진짜맛있어고마워진짜맛있어고마워진짜맛있어고마워

  • 26.05.06 14:50

    개존맛.. 가지 싫어하는 동거인도 양념 맛있다고 주워먹고 힘들어하길 한 세번 반복함 진짜 마싯당 !!

  • 26.05.08 12:57

    진짜 넘 맛있다 !!! 넘 고마워

  • 26.05.23 11:02

    엄헴가지조림의 계절이 왇읍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