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내일로미룬이
사진 조합대로 따라하면 10만원
https://musinsaapp.page.link/nFCmhBUdmnSqdu2N6
나이키(NIKE) 줌 보메로 5 W - 바스트 그레이:플래티넘 바이올렛:토프 그레이:메탈릭 실버 / HV6417-00
제품분류 : 신발 > 스니커즈 브랜드 : 나이키(NIKE) 제품번호 : HV6417-001 제품 : 줌 보메로 5 W - 바스트 그레이:플래티넘 바이올렛:토프 그레이:메탈릭 실버 / HV6417-001 - 141,750
musinsaapp.page.link
사이즈품절이네 허허
아 50품절이네ㅠㅠ
아아ㅠㅠ 225 최소할 엿이 나한테 해주라…
올 화이트 개 잘 신는중 ㅠ 아 사고싶다
러닝할때 등산갈때 여행갈때 싹 다 이자식이랑만 다닌다죠,, 530 2개있는데 보메로를 두개살껄 하고 존니후회함 ㅠ
530이랑 이거 사이즈 어케 했나요,, 나도 530 있는데 사이즈 고민이라서
@꽝수 보메로 240530 235/240 잇는데 보메로 240에 비해 530 235가 훨 널널추가로는 어센틱 235 슬립온 240 데이브레이크 240 신는 발볼 10센치 사람 후기요~
@돼지가 먹는 걸 주목하라 오 나도 발볼 넓고 530은 235 신는데ㅋㅋㅋ 그래도 보메로 240 꽉 끼는 정도는 아니지??
@꽝수 좀 안락하게 껴 ㅎㅎㅎ... 발냄새 쿨타임 530에 비해 훨빨리차는 편
@돼지가 먹는 걸 주목하라 안락하게ㅋㅋㅋㅋㅋㅋㅋ 240이랑 245중에 고민 해봐야겠다 고마워!
220이 있었엎?? 매장에서 25부터 나온다고 했는데 속았ㄷ넼큐ㅠ220 다시 들어와줘여 ㅠ
10만얼마에 사따 고마워!!
오 이 신발있어 편해
요거 발볼 어때???
코블스톤 색상 샀다! 고마워 여시😘
240사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나도..너무징그러워ㅠㅠㅠ
ㅁㅊ 연어인데 뜻하지 않은 소비억제… 댓글 진짜 감사하다 나도 환공포증 심한데 ㅜㅜ 여시 좋은 신발 샀길 ㅜ
발볼이 좁게나왓내,,245 반품할생각,,,
사이즈품절이네 허허
아 50품절이네ㅠㅠ
아아ㅠㅠ 225 최소할 엿이 나한테 해주라…
올 화이트 개 잘 신는중 ㅠ 아 사고싶다
러닝할때 등산갈때 여행갈때 싹 다 이자식이랑만 다닌다죠,, 530 2개있는데 보메로를 두개살껄 하고 존니후회함 ㅠ
530이랑 이거 사이즈 어케 했나요,, 나도 530 있는데 사이즈 고민이라서
@꽝수 보메로 240
530 235/240 잇는데 보메로 240에 비해 530 235가 훨 널널
추가로는 어센틱 235 슬립온 240 데이브레이크 240 신는 발볼 10센치 사람 후기요~
@돼지가 먹는 걸 주목하라 오 나도 발볼 넓고 530은 235 신는데ㅋㅋㅋ 그래도 보메로 240 꽉 끼는 정도는 아니지??
@꽝수 좀 안락하게 껴 ㅎㅎㅎ... 발냄새 쿨타임 530에 비해 훨빨리차는 편
@돼지가 먹는 걸 주목하라 안락하게ㅋㅋㅋㅋㅋㅋㅋ 240이랑 245중에 고민 해봐야겠다 고마워!
220이 있었엎?? 매장에서 25부터 나온다고 했는데 속았ㄷ넼큐ㅠ220 다시 들어와줘여 ㅠ
10만얼마에 사따 고마워!!
오 이 신발있어 편해
요거 발볼 어때???
코블스톤 색상 샀다! 고마워 여시😘
240사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나도..너무징그러워ㅠㅠㅠ
ㅁㅊ 연어인데 뜻하지 않은 소비억제… 댓글 진짜 감사하다 나도 환공포증 심한데 ㅜㅜ 여시 좋은 신발 샀길 ㅜ
발볼이 좁게나왓내,,245 반품할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