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세일정보 💸 무신사 나이키 줌보메로5 우먼즈 10만원대
내일로미룬이 추천 0 조회 17,231 25.04.15 12:56 댓글 7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15 16:44

    사이즈품절이네 허허

  • 25.04.15 16:48

    아 50품절이네ㅠㅠ

  • 25.04.15 17:58

    아아ㅠㅠ 225 최소할 엿이 나한테 해주라…

  • 올 화이트 개 잘 신는중 ㅠ 아 사고싶다

  • 러닝할때 등산갈때 여행갈때 싹 다 이자식이랑만 다닌다죠,, 530 2개있는데 보메로를 두개살껄 하고 존니후회함 ㅠ

  • 25.04.16 00:20

    530이랑 이거 사이즈 어케 했나요,, 나도 530 있는데 사이즈 고민이라서

  • @꽝수 보메로 240
    530 235/240 잇는데 보메로 240에 비해 530 235가 훨 널널

    추가로는 어센틱 235 슬립온 240 데이브레이크 240 신는 발볼 10센치 사람 후기요~

  • 25.04.16 00:23

    @돼지가 먹는 걸 주목하라 오 나도 발볼 넓고 530은 235 신는데ㅋㅋㅋ 그래도 보메로 240 꽉 끼는 정도는 아니지??

  • @꽝수 좀 안락하게 껴 ㅎㅎㅎ... 발냄새 쿨타임 530에 비해 훨빨리차는 편

  • 25.04.16 00:25

    @돼지가 먹는 걸 주목하라 안락하게ㅋㅋㅋㅋㅋㅋㅋ 240이랑 245중에 고민 해봐야겠다 고마워!

  • 25.04.15 18:55

    220이 있었엎?? 매장에서 25부터 나온다고 했는데 속았ㄷ넼큐ㅠ220 다시 들어와줘여 ㅠ

  • 25.04.15 20:02

    10만얼마에 사따 고마워!!

  • 25.04.15 20:13

    오 이 신발있어 편해

  • 25.04.15 22:33

    요거 발볼 어때???

  • 25.04.16 00:08

    코블스톤 색상 샀다! 고마워 여시😘

  • 25.04.16 15:25

    240사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나도..너무징그러워ㅠㅠㅠ

  • 25.04.26 23:07

    ㅁㅊ 연어인데 뜻하지 않은 소비억제… 댓글 진짜 감사하다 나도 환공포증 심한데 ㅜㅜ 여시 좋은 신발 샀길 ㅜ

  • 25.04.17 09:31

    발볼이 좁게나왓내,,245 반품할생각,,,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