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설탕 단호박 치즈 케이크 ~♡
노설탕 글루텐프리 단호박 치즈 케이크~♡
며칠전 녹색식품님의
건고추 구매때 함께 따라 온
단호박 요리 포스팅 입니다
저야 그냥 쪄서 먹고
단호박 죽 정도 끓이는
솜씨 밖에 없어서 ㅎㅎ
좀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몇 가지
배워 보려고
들고 왔어요
연휴에 만든
직장인 큰딸의
오븐 요리를
엄마웅찌가 포스팅
해 봅니다
녹색식품님 자매품
미니 단호박과 적양파~
재료
단호박 1개
유정란 1개,
알룰로스 1.5T
타피오카전분 2T 라이트크림치즈200g
먼저
단호박은 껍질까지 먹을거라
식초,베이킹파우더에 깨끗하게 씻어
전자렌지에
5분정도 돌려
뚜껑을 자르고
속을 파냅니다
복순이님 무항생제
유정란 한알도
활용~
치즈케잌 반죽 재료 입니다
위의 재료를 계량 해서 넣고
골고루 잘 섞이게
윙윙~돌리면
이렇게 부드러운
치즈 반죽이 됩니다
스푼으로 치즈반죽을
단호박 속에 채워
130도 10분 돌리고
온도 바꾸어
180도에서 15분
구움 한 뒤~
냉장고에 넣어 차게 식힌
단호박 치즈케잌을
빵칼로 컷팅 해서
한 조각씩~
단호박의 자연 단맛을
그대로 즐기며
치즈케익은 달지않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단호박 노설탕 치즈케잌을
딸아이와 함께 만들어 봤어요♡
첫댓글 와~~~굿입니다 ^^맛있겠어요
밀가루가 안들어 가서 단호박맛은 업글로 제대로 맛 볼 수 있었어요~^^
이뻐기도하고 맛있겠다~
난 매일아침 찜기에 쪄먹는것만 하는데~~
저두요
찜기 쪄 먹는거도
잊어 먹어요 ㅎ
오우~~단호박 활용치즈케잌
~~ 굿 입니다.
보기보다 안 달고 맛있더라고요
단호박 단맛으로도 충분요^^
멋진 단호박요리네요~^^♡
치즈단호박케잌은
저도 맛에 반했어요
다음에 한 번더 배워 갈까 싶어요 ㅎ
저도 단호박 있는데
요즘 많이 단맛이 나더라교요
쪄서 먹어도 엉청 맛있네요
부드러운 치즈케이크가 되겠어요.
아아 한잔 내려서 맛봅니다.^^
단호박 치즈케잌은 저도 추천~손님용이나
어른들의 입맛 살리는 맛에는 부드럽네요
몇 조각 들고 농장 출근 중입니다^^
너무 이쁘게
만든 치즈단호박
케익 부드러워서
좋겠어요.
예술입니다
솜씨가 없어 저렇게는 못하고
계란넣어 모짜넬라
치즈넣고 렌지에
돌려 간식먹어야 겠어요
노설탕, 글루텐프리~ 완전 좋은데요.
단호박과 치즈가 만나
멋진 작품을 만들었네요.
웅찌님의 단호박 치즈 케이크는
<엄마손♡。베이커리>방으로
이동해 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