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는 이유를요
첫댓글 추워서 떠는 것같으니 날풀리면 안 떨 것같아유~
헉 선배님
풍이 걸렸다구 봐야 하는데바람을 막아요ㅎ
아하 왜들 이러시지
저 나이 때는 다 떱니다.막걸리 한 잔 멕이면 괜찮아 지는데막걸리 취향이 아니면 독한 알콜 (99.9%) 멕이면 호전될 겁니다.
아~~~~
첫댓글 추워서 떠는 것같으니 날풀리면 안 떨 것같아유~
헉 선배님
풍이 걸렸다구 봐야 하는데
바람을 막아요
ㅎ
아하 왜들 이러시지
저 나이 때는
다 떱니다.
막걸리 한 잔 멕이면 괜찮아 지는데
막걸리 취향이 아니면
독한 알콜 (99.9%) 멕이면 호전될 겁니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