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작은교회살리기운동본부에서 개최한
2012년도 목회사관훈련이 29일 마지막 모임으로 모였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부분도 많았지만, 한해가 금새 지나가는군요.
무슨 일이든지 지나고 나면 아쉬움이 남는 법이지만
정말 아쉬움이 많이 남는 훈련이었습니다.
목회사관훈련을 통해서 한해동안 배우고 경험한 일들을 열심히 목회현장에
적용해서 주님께서 주신 사명들을 잘 이루어 가는 새로운 또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그중에서도 아쉬운 부분은 한조에 속해 있으면서도 본부 모임에서만 잠간 얼굴을 뵐 수 밖에
없었던 포항 샘터교회, 부산 양정성결교회 목사님, 사모님과의 팀전도 및 교제의 시간을
제대로 갖지 못한 부분이 가장 아쉬운 것 같네요?
그러나, 마지막 모임 때 이후에라도 교제의 시간을 약속했기때문에 조금은 위안이 되는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함께한 사진과 훈련기간 동안 한컷씩 보관해둔 사진을 올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한 우리조(팀)
대구 한빛교회(문기성목사) 살롬교회(이문희목사) 참사랑교회(권진윤목사), 구미 구미로교회(이병도목사)
포항 샘터교회(김영수목사), 부산 양정성결교회(송형섭목사) 6개 교회 입니다.
※목사님, 사모님들 연합봉사단체인 '참사랑나눔연합'카페를 방문하셔서 운영하는 시스템을 참고하셔서 목회현장에 참고하세요.
향후 지역별 네트워크를 형성 활성화 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방문 시 필히 회원 가입(두분 모두)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
다.)
카페는 좌측 메뉴 하단부에 협력&후원기관의 참사랑나눔연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우리조 단체 사진부터..
우리 조 목사님, 사모님이 제일 멋지시네요..
첫댓글 주님의 사랑 보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함을드림니다.
건강조심하시고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구미로교회
샬롬!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목사님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구요. 좋은 일 있을때마다 연락주세요. 우리 경상도 팀 한번씩 만날 수 있도록 해요. 그리고 참나연카페 종종들러주세요.
주님의 은총이 항상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