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이 우거진 산길 도로 옆에 있습니다.
지금 열매도 매ㅈ힙니다.
나무 이름이 우엇인가요?
첫댓글 누리장나무 입니다.
감사합니다.자주 들리시고 지도해주시길 바랍니다.
누리장나무는 지독한 누린내가 나는 나무입니다.순을 나물로 먹기도 하며, 여러 가지 약효가 있어 최근 제약사들이 주목하는 나무입니다.
@옥유전(거제도) 감사합니다.귀한 사실 알았습니다.
누리장나무인데 엄청나게 번식되어 잘 고려해서 심는것이 좋겠습니다 꽃누리장나무(자수정) 가 꽃은 훨씬 예쁩니다둘다 벌이 찾아오는것을 확인하진 못했습니다. 관심가지고 올해 확인 후 올려드릴께요 .
감사합니다. 찾아온 꿀벌이 꽃에 앉지는 않았습니다.
첫댓글 누리장나무 입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들리시고 지도해주시길 바랍니다.
누리장나무는 지독한 누린내가 나는 나무입니다.
순을 나물로 먹기도 하며, 여러 가지 약효가 있어 최근 제약사들이 주목하는 나무입니다.
@옥유전(거제도) 감사합니다.
귀한 사실 알았습니다.
누리장나무인데 엄청나게 번식되어 잘 고려해서 심는것이 좋겠습니다
꽃누리장나무(자수정) 가 꽃은 훨씬 예쁩니다
둘다 벌이 찾아오는것을 확인하진 못했습니다. 관심가지고 올해 확인 후 올려드릴께요 .
감사합니다. 찾아온 꿀벌이 꽃에 앉지는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