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내 곁에 있어 준 고마운 사람”
나에게도 따스한 봄날 같은
늘~ 고마운 사람이 있지요.
세월이 흐를수록 그 뜨겁던 사랑도
조금씩 식어만 가는 줄 알았습니다.
때로는 투닥거리며 다투기도 하고,
때로는 소소한 행복을
정겹게 나누며 살아온
추억 속의 소중한 시간들.
나이가 들어갈수록 깨닫습니다.
내게 봄날 같은 따뜻한 사랑이,
봄날처럼 포근한 사람이
있다는 것을요...
세월이 흐를수록
더 가슴 깊이 느끼게 됩니다.
내게 봄날 같은 사랑이
봄날처럼 포근한 사람이
내 곁에 있다는 것이
얼마나 깊은 축복인지를요.
수많은 세월을
함께 살아오다 보니
닮아진 부분이 많아진 우리,
그 소중함은 날이 갈수록
더욱더 짙어집니다.
먼 곳에 있거나
가까운 곳에 있어도,
추운 날이나 따뜻한 날에도,
또 기쁠 때나 슬플 때도,
솔솔 불어오는 봄바람처럼
늘 내게 조용히 다가와
내 마음을 따뜻함으로
감싸안아 준 고마운 사람.
나는 어느새
그 다정한 온기에 흠뻑 젖어
반 평생이 훌쩍 지난 지금도
신비로운 자연의 섭리 속에서
그 진한 사랑을
자양분 삼아
행복하게 잘 살아가고 있습니다.
사뿐사뿐 소리 없이 찾아오는
세월 속에
우리의 모습은
서글프게도
조금씩 변해가지만,
마음만은 처음 그 초심 그대로
오늘도 인생길을
기쁜면 기쁜대로
슬프면 슬픈대로
룰루랄라~~~🎶🎶🎶
조심스럽게 함께 걸어갑니다.
남아있는 삶도
서로를 알콩달콩 다독이며
묵묵히 함께 걷고 있는
이 황혼의 길이
지금처럼만 건안하고
따뜻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몸은 비록 나이 들어가도
마음만은 늘 청춘의 봄날인 사람.
오늘은
나의 평생 지기인 당신에게
따사로운 봄날의 햇살을
가득 담아
사랑의 마음을 고백합니다.
“여보, 고맙습니다.
그리고
큰 대왕💜하트 날립니다.”
https://youtu.be/WJCDfw84LBA?si=leGCIPAesYEK7z_J
황혼의 사랑/이루네
https://youtube.com/shorts/pjgJIVn9Uho?si=Xyj_wWcN3ruJVi5Z
이루네/옥경이
https://youtu.be/pHRqA6Fst1g?si=xaA5SAYxhTM_epBk
당신은 명작/한가락
첫댓글 박서연작가님 좋은글 감사합니다
행복한 나날 보내세요
반갑습니다 섯동내 님~^^
바쁘신 와중에도
고운 마음으로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처럼 늘 행복한 날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좋은 글과 멋진
이미지 즐겁게 감상 했습니다
즐거운 오훗길 되십시요
아고 반갑습니다
자두나무 언니 😊
고운 마음으로 오녀서
함께해 주시고
따뜻한 말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니께서도 편안하고
즐거운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작가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담아 올려주신
좋은 글 다양한 예쁜 이미지
감상 잘하였습니다.
편집 애쓰셨어요.
갑자기 여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은
때 이른 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나날 보내십시요.
반갑습니다 길섶님
아파서 이제야 봤네요
감사한 마음 가득 담아
고운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한 글과 이미지인데도
이렇게 따뜻하게 봐주시니
큰 힘이 됩니다.
말씀처럼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늘 평안하고 행복한 날들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늘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가님
커피 한잔 드세요.
서연 작가님 방가워요?.
아름다운 마음은
행복을 안겨 준데요
행복은 가까운데서
찾아보라 하네요
요즘은 온 세상이 꽃잔치
꽃향기에 듬뿍 취해 져요
오늘도 가는 세월에
발맞추어 따라가
즐거움이 가득한
하룻길 열어가요.
봄의 문이 열리듯이
눈길닿는 곳마다 봄봄봄
한낮의 반가운
햇살로 마음 또한
설레이니
역시 봄은 새로운
희망의 에너지
춘풍의 하모니
마음쾌청 정화 시켜주고
우리의 마음속에
시들지않은 사랑의 향기
가득한 꽃으로 피어나
내마음속 깊은곳
채워 주네요
오늘도 인생의 꽃동산
예쁘게 가꾸어 보세요
사랑도 싣고
행복도 싣고
감사도 싣고
알록달록 예쁜 꽃처럼
행복한 아름다운 인생
가꾸어 나아가요
오늘은 어제보다 새롭고
신명나는 날이며
내일보다 젊은 날이니
오늘도 힘찬 희망의
호흡으로 아직은
젊다는 긍정의
정신을 놓지 마시고
매순간 우리의 삶을
아름답게 가꾸시길
충심으로 응원하며
축복합니다
샤랑합니다
호국 충절의 고장
Cheonan 에서 ~
하늘아래 ~
예쁜 작가 마님 ~
반갑습니다 십자로 선배님
서연인
독감이 와서 엄청 힘들고 있답니다ㅠㅠ💦💦
아프지 마세요 선배님은요(;;~
천안에서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과 정겨운 글
참으로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꽃향기 가득한 봄날처럼
고운 마음 담아주신 글에
제 마음도 한층 환해집니다
말씀처럼
사랑도 싣고, 행복도 싣고,
감사도 함께 싣고
하루하루를 예쁘게 가꾸며
살아가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늘 응원해 주시는 마음
깊이 감사드리며
천안에도 따뜻한 봄기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날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 이어가시길 바라며
저 또한 마음 담아
응원과 축복 전해드립니다.
늘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선배님🥰
글을 주욱 내려 읽어 보면서. 어쩌면 이렇게 정겹게 따뜻하게 글을 잘쓸수 있을까 새삼놀라워요 역시.
대단한 시인작가라는 것을
참그리고 이루네가
진도 사람이드만요
노래를 너무 잘부르데요. 마음적으로나마. 댓글이라도. 잘써주고. 잘밀어 줍시다요
효진 성~^^
서연이 아파 죽깟수다 💦💦💦
고운 마음으로
제 글을 읽어주시고
이렇게 따뜻한 말씀까지 남겨주시니
참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과분한 칭찬에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만
더 정성 다해 글 써야겠다는
다짐도 함께 하게 됩니다.
이루네 이야기까지 함께 나눠주시니
더 반갑고 정겹습니다.언니👍
말씀처럼 마음으로라도
응원하고 힘이 되어주는 것이
참으로 소중한 일인 것 같습니다.
함께 밀어주고 응원하며
더 따뜻한 세상 만들어가요 성~^^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날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내곁에 있어준 고마운 사람 ~
변함없는 부부애가
부럽습니다
이미지에 러브 하트가 많아서
그사랑 어느 정도인지
짐작이 갑니다
앞으로 영원히
행복 하시기 바랍니다
좋은작품 감사 드립니다
세영 언니
다녀 가셨군요 반갑습니다 언니^^🥰
고운 마음으로 글 읽어 주시고
따뜻한 말씀 남겨 주셔서
많이 감사합니다 😊
부부의 정을 좋게 봐 주시니
더욱 감사하고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말씀처럼 변함없는 마음으로
서로 아끼며 살아가겠습니다.
소중한 축복의 말씀 감사드리며 언니께서도
늘 행복하고 건강한 날들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