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팅커벨 프로젝트
 
 
 
카페 게시글
▶ 구조/임보/입양후기 하늬와 5아가들의 고향인 상계동 애니멀호더집, 그 이후의 이야기
뚱아저씨 추천 2 조회 288 26.01.28 07:09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1.28 07:19

    첫댓글 여러 매체를 통해 그곳의 상황을 지켜보고 있었는데 조금은 잘 되어 다행입니다.
    구조된 아이들도 우리 솔,들,하늬,강이처럼 좋은 가족 만났으면 좋겠네요..
    남은 35마리의 아이들도 하루빨리 그 지옥 같은 곳을 나오기를 바랍니다.

  • 26.01.28 07:46

    아직도 35마리가 남아있었군요~ 세마리도 힘든데~ㅠ 나머지 아이들도 좋은소식 있기를 바랍니다. 팅프도 함께 더 참여할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 26.01.28 09:23

    모두 좋은 가족 만났으면 좋겠어요

  • 26.01.28 12:35

    그래도 구청에서 적극협조해서 아이들 목숨을 구했네요 정말 다행입니다.
    계속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사는 지역 인근이다보니 저도 좀 더 많이 쓰입니다...ㅠㅠ
    그쪽이 재개발지역이다보니 유기견들도 많고 ...

  • 26.04.08 09:56

    감사합니다
    여러 단체와 함께 구청에서 협업을 하여 아름다운 결말로 가고 있는듯하네요
    우리가 이런 일을 해야하는 이유를 보는것 같아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