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 아침은 팅커벨 회원님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식인 아가들 구해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작년 11월에 노원구 상계동 에니멀호더 집 5아이에 있다가 안락사가 될 뻔했던 ' 솔이, 들이, 결이, 강이, 하늬' 5아이를 구해온 것 기억나시죠?
우리 5아가들 모두 안락사 될뻔했다가 팅커벨에서 구조해서 잘 돌보다가 좋은 집으로 집밥 먹으러 가서 행복하게 잘 지내는 모습을 보면 정말 행복합니다.
그 때 인연을 맺은 노원구청과의 협업으로 이번에 출산한지 3개월된 새끼들 3아이를 안락사 명단에서 구해오기로 했습니다. 이제 세상에 태어난 지 3개월 밖에 안되어 빛도 제대로 못본채 안락사로 생을 마감하지 않고 팅커벨에서 구해올 수 있게 되서 정말 다행입니다.
이번에 팅커벨이 구해올 3 아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 배에서 태어난 귀여운 세 아가들에게 평생 복있게 살 수 있는 좋은 이름을 추천해주세요.
1) 41번 아이. 남아. 3개월 (공고 당시보다 1개월 더 큼)
2) 42번 아이. 남아. 3개월 (공고 당시보다 1개월 더 큼)
3) 43번 아이. 여아. 3개월 (공고 당시보다 1개월 더 큼)
첫댓글 이번에 구해오는 3개월령 3아가들이 좋은 가정에 입양되서 복받고 잘 살 수 있도록 아래 댓글로 좋은 이름 많이 추천해주세요. 이름 추천은 오늘 밤 12시까지 받습니다.
제가 먼저 이름 추천합니다.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햇살, 봄빛, 꽃님
1. 으뜸(세상에 으뜸이 되어라)
2. 하랑(하늘처럼 높고 소중하고 존재)
3. 티나(예쁘고 귀여운거 티나)
버니맘님, 이름 추천 접수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제가 사는 곳이라니 더 반갑네요. 이쁘니들 건강하게 잘와서 따뜻한 가족 품에 꼭 안겼으면 합니다.
1.남자애 해동이
2. 남자애 은동이
3. 여자애 별님이
너무 촌스러운가요? ㅎㅎㅎ 왠지 건강한 이름일듯하여 ~~ㅎㅎ
똘2랑님, 이름 추천 접수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1.호두
2.앵두
3.체리
추천하고갑니다~~
선민님, 이름 추천 접수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1. 봄비
2. 햇비
3. 꽃비
좋은 계절에 만나 따뜻한 삶을 살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매실이님, 이름 추천 접수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얼마전 TV프로(개와 늑대의 시간)에서 나왔던 강아지들의 이름을 도용합니다.ㅎ
1.세상 2.조신 3.얌전
해빠님, 이름 추천 접수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하얗고 예쁜 아이들이네요 ~~~
하루 하나 하이 는 어떤가요?
루루나님, 이름 추천 접수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나무 이름 붙이면 장수한다고 해서 작명했습니다:)
1.버들
2.느티
3.이팝
플뤼님, 이름 추천 접수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오늘 밤 12시 자정까지 추천 받습니다. 이름 결정 투표는 내일 아침부터 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추천된 이름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뚱아저씨 : 햇살, 봄빛, 꽃님
2) 버니맘님 : 으뜸, 하랑, 티나
3) 똘2랑님 : 해동이, 은동이, 별님이
4) 선민님 : 호두, 앵두, 체리
5) 매실이님 : 봄비, 햇비, 꽃비
6) 해빠님 : 세상, 조신, 얌전
7) 루~루나님 : 하루, 하나, 하이
8) 플뤼님 : 버들, 느티, 이팝
단오 청명 하지
5-6월 절기와 명절 이름을 따왔어요 ㅎㅎ 가장 따뜻하고 좋은 날들의 이름 처럼 찬란한 견생을 응원합니댱♡
슈 크림 라떼
하얗고 몽글몽글 귀여운 아기강아지 이름!! 부드럽고 몰랑한 얼굴이랑 찰떡이에용!
깔끔하게
홍이 동이 몽이 추천합니다~~^^
솜 사탕 구름
하얗고 폭신폭신 달달한 귀요미 아기 강아지들에 찰떡인 이름 추천이용 곧 보자🫶🫶🫶
새봄, 햇살,바람~
그냥 봄이이니까요~ㅎ
오랫만에 카페 들어왔어요~♡
01) 뚱아저씨 : 햇살, 봄빛, 꽃님
02) 버니맘 : 으뜸, 하랑, 티나
03) 똘2랑 : 해동이, 은동이, 별님이
04) 선민 : 호두, 앵두, 체리
05) 매실이 : 봄비, 햇비, 꽃비
06) 해빠 : 세상, 조신, 얌전
07) 루~루나 : 하루, 하나, 하이
08) 플뤼 : 버들, 느티, 이팝
09) 봄여름첫째누나 : 슈, 크림, 라떼
10) 옹스짱 : 홍이, 동이, 몽이
11) 봄여름둘째누나 : 솜, 사탕, 구름
12) 초롱맘 : 새봄, 햇살, 바람.
================이상 이름 추천 마감합니다. 아가들에게 예쁜 이름 추천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