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팅커벨 프로젝트
 
 
 
카페 게시글
▶ 구조/임보/입양후기 [이름 추천] 다음 주에 노원구에서 3개월령 아이들로 3아이 구해올 예정입니다.
뚱아저씨 추천 1 조회 458 26.04.09 08:50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4.09 10:17

    첫댓글 이번에 구해오는 3개월령 3아가들이 좋은 가정에 입양되서 복받고 잘 살 수 있도록 아래 댓글로 좋은 이름 많이 추천해주세요. 이름 추천은 오늘 밤 12시까지 받습니다.

    제가 먼저 이름 추천합니다.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햇살, 봄빛, 꽃님

  • 26.04.09 09:47

    1. 으뜸(세상에 으뜸이 되어라)
    2. 하랑(하늘처럼 높고 소중하고 존재)
    3. 티나(예쁘고 귀여운거 티나)

  • 작성자 26.04.09 17:03

    버니맘님, 이름 추천 접수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 26.04.09 10:04

    제가 사는 곳이라니 더 반갑네요. 이쁘니들 건강하게 잘와서 따뜻한 가족 품에 꼭 안겼으면 합니다.
    1.남자애 해동이
    2. 남자애 은동이
    3. 여자애 별님이
    너무 촌스러운가요? ㅎㅎㅎ 왠지 건강한 이름일듯하여 ~~ㅎㅎ

  • 작성자 26.04.09 17:03

    똘2랑님, 이름 추천 접수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 26.04.09 10:25

    1.호두
    2.앵두
    3.체리
    추천하고갑니다~~

  • 작성자 26.04.09 17:03

    선민님, 이름 추천 접수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 26.04.09 10:26

    1. 봄비
    2. 햇비
    3. 꽃비
    좋은 계절에 만나 따뜻한 삶을 살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 작성자 26.04.09 17:04

    매실이님, 이름 추천 접수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 26.04.09 10:51

    얼마전 TV프로(개와 늑대의 시간)에서 나왔던 강아지들의 이름을 도용합니다.ㅎ
    1.세상 2.조신 3.얌전

  • 작성자 26.04.09 17:04

    해빠님, 이름 추천 접수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 26.04.09 11:17

    하얗고 예쁜 아이들이네요 ~~~
    하루 하나 하이 는 어떤가요?

  • 작성자 26.04.09 17:04

    루루나님, 이름 추천 접수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 26.04.09 16:33

    나무 이름 붙이면 장수한다고 해서 작명했습니다:)
    1.버들
    2.느티
    3.이팝

  • 작성자 26.04.09 17:03

    플뤼님, 이름 추천 접수합니다. 복많이 받으세요 ~

  • 작성자 26.04.09 17:07

    오늘 밤 12시 자정까지 추천 받습니다. 이름 결정 투표는 내일 아침부터 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추천된 이름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뚱아저씨 : 햇살, 봄빛, 꽃님
    2) 버니맘님 : 으뜸, 하랑, 티나
    3) 똘2랑님 : 해동이, 은동이, 별님이
    4) 선민님 : 호두, 앵두, 체리
    5) 매실이님 : 봄비, 햇비, 꽃비
    6) 해빠님 : 세상, 조신, 얌전
    7) 루~루나님 : 하루, 하나, 하이
    8) 플뤼님 : 버들, 느티, 이팝

  • 26.04.09 18:00

    단오 청명 하지

    5-6월 절기와 명절 이름을 따왔어요 ㅎㅎ 가장 따뜻하고 좋은 날들의 이름 처럼 찬란한 견생을 응원합니댱♡


    슈 크림 라떼

    하얗고 몽글몽글 귀여운 아기강아지 이름!! 부드럽고 몰랑한 얼굴이랑 찰떡이에용!

  • 26.04.09 18:17

    깔끔하게
    홍이 동이 몽이 추천합니다~~^^

  • 26.04.09 18:26

    솜 사탕 구름

    하얗고 폭신폭신 달달한 귀요미 아기 강아지들에 찰떡인 이름 추천이용 곧 보자🫶🫶🫶

  • 26.04.09 19:12

    새봄, 햇살,바람~

    그냥 봄이이니까요~ㅎ
    오랫만에 카페 들어왔어요~♡

  • 작성자 26.04.10 07:45

    01) 뚱아저씨 : 햇살, 봄빛, 꽃님
    02) 버니맘 : 으뜸, 하랑, 티나
    03) 똘2랑 : 해동이, 은동이, 별님이
    04) 선민 : 호두, 앵두, 체리
    05) 매실이 : 봄비, 햇비, 꽃비
    06) 해빠 : 세상, 조신, 얌전
    07) 루~루나 : 하루, 하나, 하이
    08) 플뤼 : 버들, 느티, 이팝
    09) 봄여름첫째누나 : 슈, 크림, 라떼
    10) 옹스짱 : 홍이, 동이, 몽이
    11) 봄여름둘째누나 : 솜, 사탕, 구름
    12) 초롱맘 : 새봄, 햇살, 바람.

    ================이상 이름 추천 마감합니다. 아가들에게 예쁜 이름 추천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