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에 설치해볼까 하고 구매했는데ㅎㅎ배선만 연결하면 될 줄 알았는데 가정용 전기코드로 되어 있네요이거 차량에 배선 따서 연결하면 작동이 될까요?전선 연결할줄만 알았지 이런건 안해봐서요ㅜㅜ
첫댓글 어차피 12볼트용이라 가능합니다.
빨간색 부분 잘라서 + - 연결만 하면 될까요?
@버닝(정철) 네.맞아요 ㅎ
@엉금술사(카페지기) 감사합니다^^
플러그 는 처음 보네요 ㅎㅎ
저도 생각도 못했습니다ㅎㅎ
저도 이거5미터 사서 천장에 낑겨 넣었어요ㅎㅎ
혹시 굴곡은 어떻게 처리하셨나요?
@고추나무사람달렸네(김무성) 그냥 낑겨넣은기억 뿐이 없네요. 자세히 보면 어설퍼요 ㅎㅎ
첫댓글 어차피 12볼트용이라 가능합니다.
빨간색 부분 잘라서 + - 연결만 하면 될까요?
@버닝(정철) 네.맞아요 ㅎ
@엉금술사(카페지기) 감사합니다^^
플러그 는 처음 보네요 ㅎㅎ
저도 생각도 못했습니다ㅎㅎ
저도 이거5미터 사서 천장에 낑겨 넣었어요ㅎㅎ
혹시 굴곡은 어떻게 처리하셨나요?
@고추나무사람달렸네(김무성) 그냥 낑겨넣은기억 뿐이 없네요.
자세히 보면 어설퍼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