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S ARMY뭐라 써있던데 . . 겁나게 튼튼해보이네요 ~ 👍👍
첫댓글 왜맨날아픈겨~~
이번은 와이프 일로 갑니다 ^^삼성본원 가유 ~~ 🤗
우와 저거타고 캠핑가면 멋찌겠는데요 ㅋㅋ
정면으로 보이는게 으리으리 합니다 ^^
그냥봐도 튼실해 보이네요~~
밴만큼 튼실해 보입니다 ^^
흑형스타일입니다ㅎㅎ
저도 같은 생각을 . . 😂
첫댓글 왜맨날아픈겨~~
이번은 와이프 일로 갑니다 ^^
삼성본원 가유 ~~ 🤗
우와 저거타고 캠핑가면 멋찌겠는데요 ㅋㅋ
정면으로 보이는게 으리으리 합니다 ^^
그냥봐도 튼실해 보이네요~~
밴만큼 튼실해 보입니다 ^^
흑형스타일입니다ㅎㅎ
저도 같은 생각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