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며칠 타 업체에서 오버홀 받은 케이스핀에
대해 재수리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아
다른 일을 못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조만간 내용 정리해서 공지하겠지만
일단 아래의 세 가지는 꼭 확인해 주세요.
1. 케이스핀 새제품은 오버홀 할 필요가 없다.
☞ 자세한 부연설명 차후 공지
2. 침수 및 파손으로 인한 수리,
재정비 목적의 오버홀 모두 카페 내
AS게시판이나 카페지기한테 직접 접수한다.
☞ 부연설명 차후 공지
3. 3월부터는 타 수리점에서 손 댄
케이스핀의 AS 발생 시 부품값, 공임
등의 추가비용 청구.
☞ 부연설명 차후 공지
그 외 케이스핀 생산, 출고, AS진행 과정
등의 내용들을 정리해서 글 올리겠습니다.
케이스핀만큼은 제발 카페 as게시판이나
저한테 직접 접수해 주세요.
첫댓글 고생 많으십니다!
내용 잘 숙지했습니다~
넵.
고생이 많으시내요 ㅎ
ㅎㅎㅎ고생입니다 화이팅 하십시오!
사설샾이 지기님 일거리만 만드는군요.
지기님 고생 많으십니다 ~
수고많으십니다 화이팅입니다
에휴~ 장비관리도 생산,유통 업체에 의뢰해서 제품별 특성에 맞는 기준에 적합하게 해야 장비를 잔고장없이 오래 사용할수가 있겠죠.
근데 요즘 사설 장비관리, 튜닝업체가 우후죽순 생기다보니 장비관리 스킬이나 능력이 부족한 업체도 있고 질 낮은 서비스로 오히려 사용자들에게 불신을 키우는 경우도 늘고 있는것 같습니다.
울 카페 공구제품은 카페에 의뢰해서 상호 신뢰관계에 의해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